일부 회사는 주식보다 약간의 수수료로 정액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그 결과 블로그나 미디어 기반 기업을 수익화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가 되었다. 당신의 전환율이 2%이고 당신은 100번의 추천으로 한 달에 2,500번의 방문을 받는다고 말해라.

일반적으로 동료는 클릭당 $ 0.15- $ 0.75 사이의 수익을 얻습니다. 많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귀하의 수익은 클릭에만 의존하기 때문에, 이것은 꽤 적절하게 합산될 수 있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세이지가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에서 받는 무료 가입으로부터도 수수료를 받을 수 있는 장소에 있다.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 또는 블로그 독자가 회계 도구에 관심이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 이것은 아마도 발견 할 수있는 좋은 파트너십 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인기있는 여행 제휴 장치이며 방문 당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합니다. 당신이 홍보할 수 있는 고가의 기기들은 부품과 액세서리, 또는 패션 아래에 있다.

제휴 마케팅은 회사, 웹 사이트 또는 웹 로그가 다른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여 수입을 창출하는 수단입니다. 블로거 또는 온라인 엔터프라이즈 소유자 인 경우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Awin Report에 따르면 콘텐츠 자료 및 블로거 웹 사이트는 미국에서 작가 커미션의 약 40 %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최근 상승하고 있는 계열사 채널 다변화의 절반 수준이다. Kenshoo의 연구 논문에 따르면 인터넷 구매자의 85 %가 구매하기 전에 아이디어와 정보를 얻기 위해 Google에 문의합니다.

흥미롭고 시기적절하며 지식이 풍부한 콘텐츠는 고객과 팔로워에 슈어맨 놀이터 게 어필하여 전환 비용을 인상하고 사실 공급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다. 제휴사는 맞춤법 오류가 있는 도메인 이름을 구입할 수 있으며 이후 리디렉션에서 이익을 분배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차트에서 비디오와 블로그가 웹에서 가장 인기있는 콘텐츠 형식임을 알 수 있습니다.

추천 링크를 클릭 한 사용자가 추적 쿠키의 유효한 기간 동안 무언가를 구입하면 제휴사는 수수료를받습니다. 그런 다음 광고주를 추가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이러한 파트너십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돈을 버는 방법이므로 올바르게 선택하십시오. 제휴 마케팅 조사에서 IAB UK는 PwC와 함께 모바일 제휴사 지출이 전년 대비 49% 증가했다고 보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