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단점에 대한 해결책은 종종 경기가 호스트 거주지 대학의 규칙에 따라 절반, 방문 대학의 나머지 절반으로 나누어 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1633 년, 애버딘의 강사인 데이비드 웨더 번은 보카 불라 라고 불리는 짧은 라틴어 교과서에서 현대 축구 게임의 요소를 언급했습니다. 웨더번(Wedderburn)은 골을 보존하는 것으로 유행하는 영어로 번역된 것을 말하며 공을 패스하는 것을 암시한다(바로 여기서 스트라이크). 공을 위해 돈을 지불하는 언급이 있어 일부 거래가 허용되었음을 암시합니다. 허용된 태클에는 상대 선수의 충전과 보유가 포함되어 있는 것이 분명하다(그 남자를 다시 운전하라).

“민속 축구”는 다양한 규칙을 가진 중세 시대부터 연주되었지만 스포츠는 공공 학부에서 겨울 레크리에이션으로 채택되었을 때 표준화되기 시작했습니다. 1863 년에 결성된 축구 협회는 스포츠의 기초를 성문화하고 영국의 지역 축구 클럽 간의 첫 번째 컵 대회를 주최했습니다 꽁머니사이트 . 제휴 축구 또는 축구라고도하는 축구는 손바닥이나 팔을 사용하여 다른 팀의 목표에 공을 기동시키려는 11 명의 게이머로 구성된 두 그룹이 참여하는 레크리에이션입니다.

몇년 안에 NRFU 규칙은 RFU에서 벗어나기 시작했으며, 특히 라인 아웃을 폐지했습니다. 그 다음에 퍽을 플레이 볼 럭으로 대체하여 마커의 태클 러와 참가자가 태클한 2 인용 퍽 경연 대회를 허용했습니다. Mauls는 볼 공급자가 개최 되 자마자 중단되었으며, 볼 러크 플레이에 의해 변경되었습니다.

12개의 완전히 다른 나라에서 온 24개의 그룹이 UEFA 슈퍼컵을 들어올렸다. News Barcelona {could lose} Christensen, Kessie 만약 La Liga 오프너 바르셀로나가 이번 여름에 믿을 수 없는 오락거리를 제공하기 전에 회원 등록에 실패한다면, 그들에게 많은 것을 줘라. 뉴스 리그 1 클럽은 아스널과 연계된 선수에 대해 노트름 포레스트로부터 “구체적인 제안”을 받는다. 프랑스 플레이메이커는 프리미어리그로의 이적과 끊임없이 연계되어 왔다. 잉글랜드 미드필더에 대한 뉴스 크리스탈 팰리스 {keen}과 “희망” 월드컵의 꿈이 그를 설득할 것이다. 2025년까지 계약하에 갤러거는 첼시의 정규 선발투수로 자신을 확인하기를 원한다.

쿠쿠렐라 맨시티에 패한 후 최근 레프트백 계약을 주장하기에 가까운 뉴스 맨시티는 안데를레흐트와 스페인 레프트백 세르히오 고메즈에게 신호를 보내기로 합의했다.

유니버설 풋볼은 호주 규칙과 럭비 리그의 하이브리드로 1933년 시드니에서 시범 경기를 가졌습니다. 호주 규칙 축구는 호주에서 모든 스포츠의 최고의 관중 출석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게 일어 축구는 출석과 관련하여 아일랜드에서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이며, 올 아일랜드 축구 결승전은 아마도 스포츠 경기에서 가장 주목받는 행사일 것입니다. 1884년 게 일어 체육 협회가 설립 될 때까지 아일랜드 축구를 통일하고 성문화하려는 심각한 시도는 없었습니다.

이것은 북부 잉글랜드 축구에서 10년 전에 발생한 것과 크게 다르지 않았지만 당국은 북부 잉글랜드에서 노동 계급의 도움을 소외시키려는 RFU 내에서 매우 다른 방식으로 반응했습니다. 1895 년에 분쟁을 겪은 두 명의 참가자가 럭비에서 절반을 차지했기 때문에 잃어버린 임금을 대체한 손상된 시간 기금을 지불한 후 북부 클럽 대표는 허 더스 필드에서 북부 럭비 풋볼 유니온을 타이핑했습니다. 새로운 체격은 처음에는 다양한 형태의 선수 임금 교체만을 허용했다. 그러나 2년 이내에 NRFU 게이머는 지불할 수 있었지만 야외 스포츠를 해야했습니다.

미식 축구에 등록된 모든 변종은 캐나다 축구에 추가로 증명됩니다. 1860 년대 초 영국에서는 다양한 공립 교수진 비디오 게임을 통합하고 조정하려는 시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독특한 케임브리지 규칙의 원동력 중 하나였던 C. Thring은 Uppingham School의 마스터였으며 “The Simplest Game”으로 알려진 자신의 규칙을 발표했습니다. 1863년 10월 초, Harrow, Shrewsbury, Eton, Rugby, Marlborough 및 Westminster의 전 학생을 대표하는 7 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Cambridge Rules의 새로운 개정 모델이 작성되었습니다. 유럽에서는 초기 축구가 동물 방광, 특히 돼지 방광으로 만들어졌으며 팽창되었습니다. 나중에 공이 모양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가죽 기반 덮개가 도입되었습니다.

축구(또는 풋볼(football)이라는 단어는 공을 차는 발의 동작을 다시 가리킨다고 광범위하게 가정한다.

또 다른 설명이 있습니다. 축구는 원래 도보로 진행된 중세 유럽의 많은 게임을 언급했습니다. 모든 코드에서 빈번한 능력에는 패스, 태클, 태클 회피, 잡기 및 걷어차기가 포함됩니다. 대부분의 코드에는 운동을 금지하는 지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