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심지어 부유한 제휴사와 비슷한 제휴 이웃을 사냥하는 것이 유용하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그곳에서 오랜 시간 동안 출판과 광고를 해 온 사람들로부터 추천과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 그렇다면, 몇 년 후에, 당신은 다른 초보자가 시작하는 것을 돕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이미 이야기했듯이, 온라인 마케팅은 진입 장벽이 비교적 낮습니다. 당신이 곧 오피스타 시작하는 것을 돕기 위해, 우리는 당신의 웹 사이트를 제휴 마케팅 성공으로 전환하기위한 첫 번째 단계를 통해 당신을 안내 할 것입니다.

이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시청자는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필요한 악기를 사기 위해 전적으로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내가 옹호하는 제품 안에서 사용하고 믿어왔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 제품들은 내가 이전에 사용했던 제품들이고 내가 한 가지를 성취하는 데 도움이 된 제품들이다. 제품에 자신이 없고 개인에게 도움이 될 것 같지 않다면 판매하지 않을 것입니다.

수익성있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청중의 믿음을 얻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잘 알고있는 제품을 추천합니다. 이상적으로는 서비스나 제품을 추천하는 것보다 먼저 노력하고 진심 어린 제안을 하는 것이 좋다.

제휴 웹 마케팅에서 수익을 얻으려면 자주 연습해야합니다. 이것을 크리켓 경기를 하기 위해 공부하는 것으로 생각하라. 그리고 한 가지 의미는 당신이 더 높이 올라간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매일 땅 위에 전시하는 것이다. 디지털 광고의 발전과 PayPal 및 Payoneer와 같은 서비스 덕분에이 모든 것이 자동화되었습니다. 이것은 귀하의 이동 가이드이며, 제휴 마케팅의 아트 워크를 파악하기 위해 모든 링크 된 기사와 함께이 하나를 북마크해야합니다. 음, 우리는이 무료 과정에서 앞으로 나아갈 때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의 세부 사항과 더 많은 기술에 대해 자세히 설명 할 것입니다,하지만 지금은 기본 사항을 배우십시오.

이 동영상은 ConvertKit의 설립자 인 Nathan Barry가 회사의 1 백만 달러 이정표에 대한 단일 트윗에 대한 응답이었습니다. 그것은 강압적이거나 공격적인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사람들의 입장에서 제품을 얻으려는 동기 부여에 관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진공 평가 웹 사이트를 실행하면 위치의 전체 목표를 향해 갈 수 있기 때문에 하나의 제품만 판매하는 것으로 벗어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내가 사용하고, 제안하고, 믿는 사람은 내 시청자들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B2B 및 기술 기업은 자연 검색으로 수입의 절반 이상을 창출합니다. 호스팅 제휴 프로그램은 다른 네트워크보다 훨씬 큰 추천 보너스를 지불하려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이상 치입니다. 인터넷 호스팅 제휴 네트워크를 사용하면 대용품으로 정액 요금을받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스스로에게 물어볼 백만 달러짜리 질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