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ldish Gambino, Wolf + Rothstein 및 MediaMonks의 Pharos AR은 세계 최초의 멀티 플랫폼, 멀티 플레이어 AR 음악 경험에서 Childish Gambinos 신비로운 세계로 들어갑니다. 짐을 싸서 가족 휴가를 떠날 준비가 되셨나요? 이 12 개월 동안, 당신은 당신과 함께 전달할 비디오 게임을 결정하는 데 큰 딜레마에 직면하지 않을 것입니다!우리는 당신의 여행 유형에 가장 적합한 게임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피터스는 지난 1월 “개인들이 인정할 대형 게임 IP에 접속해 라이선스를 취득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그 중 일부가 돌아오는 것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2021년 7 월, CGF는 인도에서 코로나 19 전염병의 최종 결과로이 행사가 취소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두 도시는 처음에 비디오 게임에 대한 입찰을 시작했습니다. 남아프리카의 더반과 캐나다의 에드먼턴. 에드먼턴은 2015년 2 월에 입찰을 철회했으며 더반은 2015년 9월 CGF 총회에 진출할 유일한 입찰가로 남았습니다. 더반은 처음에는 비디오 게임을 주최할 수 있는 자격을 확보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etflix의 최고 운영 책임자 인 Greg Peters는 마지막 12 개월을 언급했습니다. 회사는 비디오 게임이 서비스에 대한 전망을 유지할 수있는 방법을 배우는 데 수개월이 걸렸습니다. 2022년 영연방 올림픽의 퀸즈 지휘봉이 2021년 9월 29일에 공개되었다. Birmingham Open Media, Raymont-Osman Product Design, Maokwo 및 Kajul 간의 협력으로 설계된이 제품은 분실 왁스 주조, 3D 인쇄, 구리 도금 및 CNC 가공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2022년 커먼 웰스 게임 개막식은 2022년 7월 28일 알렉산더 스타디움에서 열렸습니다. 이크발 칸 감독은 이 의식이 버밍엄의 생생하고 활기찬 자신감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라고 인정했다. 버밍엄에 본사를 둔 새로운 웨이브 밴드 듀란 듀란이 헤드 라인을 차지했으며, 버밍엄 출신일 수도 있는 블랙 안식일의 토니 이오미는 의식의한 부분에서 소웨토 킨치와 함께 공연했습니다. 최신 이벤트 또는 새로 사용 가능한 데이터를 반영하도록 이 문서를 업데이트하는 데 도움을 주십시오.

런던은 세계 육상 및 파라 육상 선수권 대회 준비에 주력하고 있었기 때문에 입찰을 거부했다. 2017년 4월 27 일, 맨체스터 시의회는 맨체스터가 게임에 입찰하지 않겠다고 발표했지만 다른 영국 도시와 게임을 공동 개최할 수 있었습니다. 2017년 9월 초, 서든어택 랭크전 대리 버밍엄은 잉글랜드에 대한 유익한 입찰을 위해 리버풀보다 선정되었습니다. 캐나다의 1994년 게임은 장애가 있는 운동 선수를위한 이벤트를 프로그램에 도입했으며, 맨체스터의 2022년 비디오 게임은 파라 운동 선수가 전국적인 그룹에 완전히 통합된 곳으로 바뀌 었습니다. 그러나 충격적인 것은 호주 영연방 금메달의 상당 부분이 사진촬영과 역도에서 따냈다는 점이다. 당신은 당신의 다음 좋아하는 스포츠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 액션에서 퍼즐에.

2020년 7 월, 제조 회사인 Sunset + Vine이 이벤트의 호스트 방송사로 임명되었습니다. 2020년 10월, BBC는 영국의 권리를 획득했다. 2021년 10월, 세븐 네트워크는 오스트레일리아의 권리를 획득했다. 2022년 6 월, Mediacorp가 싱가포르에서 게임을 방송할 권리를 획득했다고 발표되었습니다. CGF에 입찰서를 제출할 당시 입찰위원회는 이 행사에 7억5000만 파운드가 소요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2019년 6월 25일, 영국 정부는 이 행사의 가격이 7억 7,800만 파운드가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