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제휴 마케팅은 또한 제휴 서비스 및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방법을 적용 할 수있는 결과로 광범위한 사람들에게 훌륭한 일치가 될 수 있습니다. 호스팅 회사 및 광고 도구에는 종종 제휴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상품 유형, 수수료 및 지불 전략을 비교합니다. 이 방법론은 이미 목록을 가지고 있거나 코칭 및 아이디어와 같이 귀중한 콘텐츠를 청중과 공유할 때 적합합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시청자와 함께 믿음을 먼저 확립하는 온라인 마케팅을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잘 관리하고 그것에 너무 공격적이지 않아야합니다. 특히 청중과 신뢰를 쌓는 데 집중한다면(그리고 그래야 한다!). 그들이 당신의 제휴 하이퍼 링크를 통해 제품이 무엇인지 먼저보고, 그 후에 귀하의 웹 로그에 돌아와 의견으로 항목을 남겨 두도록하십시오.

이것은 건강 및 피트니스, 현금 및 금융, 취미, 애완 동물과 같은 {niche}를 선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홍보하고있는 제품에 대해 감사하지 않으면, 당신은 잘못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상품을 판매 할 때,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청중에 대한 적절한 기대를 설정 긍정적으로해야합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제휴사는 일단 캠페인을 설정하면 수익을 얻기 위해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소스 또는 수동적인 수익입니다. 홍보 회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의 조건을 정한다.

초기에 기업들은 주로 배너 광고에서 클릭당 가격이나 마일당 가치를 지불했다.

이 방법으로, 이것은 동일한 상품을 대표하는 다른 블로거와 자신을 차별화하는 믿을 수없는 접근 방식입니다. 여기 Smart Blogger의 한 예는 프리랜서 글쓰기 작업에 대한 우리의 게시물이다. 그것은 온라인 일자리를 찾고 프리랜서를위한 심층적이고 결정적인 가이드이지만, 또한 우리가 작가를위한 우리의 과정 중 하나를 특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리뷰는 단일 제품에 집중하거나 경쟁 제품을 나란히 조사 할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시청자의 입장에서 제안을 해야 한다.

지불 전략은 다양하며 일반적으로 PayPal, 은행 송금 및 수표를 포함합니다. 방문자를 BigCommerce에 회부하면 고객의 첫 번째 월별 비용의 200 %를 벌 수 있습니다 (이는 추천 당 500 달러입니다!). ), 또는 기업 고객 당 $ 1,500. Coursera는 디지털 마케팅에서 응용 데이터 과학 및 개인 개발에 이르기까지 1,000 개 이상의 프로그램과 전문 분야를 제공합니다.

제휴사가 되는 것과 달리, 드롭쉽핑은 개인 사업을 설립해야 한다.

당신은 인터넷 사이트를 개설하고, 제조업체와 관계를 구축하고, 사업 운영의 일상적인 사소한 일들을 처리할 것이다. 그것은 여전히 낮은 위험이며, 요령을 기꺼이 배우려는 기업가에게는 가치가 있을 수 있다.

금융 서비스 제공 업체인 Wells Fargo는 금융 기관의 현재 고객을 넘어 신용 카드 취득을 늘리는 목적으로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Rakuten Advertising은 게시자와의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고 제공된 제품에 대해 교육하는 것을 중심으로 제휴 잠재 고객 프로그램을 설계했습니다. 이 방법은 게시자의 잠재 고객에게 매력을 줄 수있는 매력적인 소비자 대면 제공을 만드는 것과 일치했습니다. Ner 오피스타 dwallet 금융 상품에 대한 리뷰 제휴 사이트인 Nerdwallet은 잠시 동안 돌아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