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시청자들 사이에 긴박감을 불러 일으키고 고객이 Q & A를 통해 발표자 또는 영향력있는 사람과 연결할 수 있게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메일 광고 기법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것은 당신의 청중들과 함께 상호작용하는 믿을 수 없는 방법이기 때문에 그것을 만드는 것을 고려하라. 당신은 또한 당신의 눈을 사로 잡는 제품에 나타나는 당신의 웹 사이트에 “주의 선택”기능을 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고객은 그들이 생각하고 있는 한 가지를 보게 될 것이다. 그것은 결국 광고주를 위한 판매와 당신을 위한 수수료 지불로 귀결된다. 왜냐하면 깔때기를 통해 후원자를 밀어낸 제휴사 때문이다. 일단 인터넷 고객이 당신의 끝에 추적 가능한 링크를 통해 클릭하면 그들은 제3자 터치다운 페이지나 웹사이트로 푸시된다. 만약 그들이 조치를 취한다면, 당신은 제휴사가 클릭, 리드 또는 판매에 근거하여 커미션을 받기 때문이다.

하지만 처음 시작할 때는 커미션을 약속하면 상황을 명확하게 파악하기가 어려워질 수 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이 발전함에 따라, 당신은 이런 종류의 문의가 증가하는 것을 주목하게 될 것이다. – 당신이 전에 들어본 적도 없는 많은 기업들로부터. 이 회사들은 또한 당신이 커미션에 의해 잠재적으로 흔들릴 수 있는 인간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고객을 판매자의 웹 사이트로 배송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Contact us} 양식을 작성하거나 전자 책을 다운로드하는 것에 해당하는 조치를 취합니다. 만약 당신이 타고난 작가가 아니거나, 직접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돈을 쓸 시간이 없다면, 당신은 항상 아웃소싱을 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콘텐츠 작성 공급자가 많이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성공 여부는 평가의 질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열정적이고 지식이 풍부한 것을 목표로 뚜렷한 부분을 선택하는 것에 관해서라면. 이것은 당신이 진실하고 잠재적 인 고객을위한 신뢰할 수있는 정보 출처로 만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어떤 제품과 유형을 홍보 오피가이드 하고 싶은지 고려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래서 나는 항상 ConvertKit 및 내가 홍보하는 반대 제휴 제품에 대한 도움말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회사와의 제휴 관계를 공개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하이퍼 링크를 받기위한 동의 요청을 구체화하십시오. 그것은 내가 오랜 기간 동안 이익을 얻고 그들에게 봉사 할 수있는 내 청중에게 홍보하는 제휴 자원의 환상적인 예이며, 동일한 시간에 건전한 제휴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잠재적인 구매자가 원하는 것과는 다른 것들을 무작위로 던질 것이다.

우리는 CJ 계열사와 Impact를 포함한 소수의 제휴 네트워크를 조사했습니다. 그러나 ShareASaleis는 제휴 파트너십을위한 유용한 자원입니다. 이 아이디어의 유일한 문제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만드는 것이 간단한 위업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지속 가능한 제휴 마케팅 기업을 구축하는 것이 더 어렵고 내구성이 강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