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킹은 세계적인 도시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도구다; 페이스북, 트위터, 마이스페이스 그리고 수많은 사용자들과 함께 많은 다른 사이트에서 팬 페이지를 개발하여 당신의 음악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고 우리의 판매를 향상시키는 것이 당신을 세계 지도에 올려놓을 것이다.

80년대 후반, 나는 주로 클래식 록을 들었다. 그 당시 음악은 12세에서 20세 사이였다. 그런 이유로 오늘날의 관점에서 볼 때, 1990년대 그룬지 밴드는 클래식 록으로 인증될 것이다!게다가, 8년 안에, 이 그룬지 밴드의 초기 발매 중 몇 곡은 28세가 될 것이고, 이 발전 이후, 그들의 첫 앨범의 노래들은 올디스 역에서 연주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클래식 음악가야, 그리고 이미 14살의 신동으로서 테이프 녹음 계약을 체결하고 있던 그런 사람이 아니야. 많은 사람들이 줄리어드와 피바디 같은 학교에 남아 있고, 무언가를 위한 오디션의 끝점을 희망하여 그들의 능력을 향상시킨다. 노트- 그들의 끝점은 학위가 아니다, 오디션 노트: 만약 당신이 이 그룹에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수입을 보충할 방법을 결정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결국, 그리고 이유 # 1 (교수 능력)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형태로 출력을 얻을 수 있도록 음악 소프트웨어를 선택하십시오. 많은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패키지를 사용하여 CD 또는 DVD에 음악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 음악을 mp3 또는 wav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검색이 가능합니다.이 파일은 전자 메일을 통해 웹에 제출 될 수 있으며 밴드 구성원간에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mp3 파일 또는 wav 파일을 iPods와 같은 엄지 드라이브 또는 게이머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이를 사용하면 쉽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기회가 올 때마다 청중에게 연주할 수 있도록 항상 음악을 연주한다.

5) 음악은 개인에게 조언한다.

피아노와 연주를 할 때, 나는 종종 나와 가까운 사람들과 내가 이전에 만족했던 사람들의 이미지와 생각으로 제거되고 그것은 내가 과거에 가졌던 좋은 시간을 조언한다.

이것은 내가 악기를 자주 연주하는 주요 요소 중 하나이다.

당신이 좋아하는 곡을 듣는 길 여행을 할 때, 당신은 시간을 훨씬 더 빨리 보내고 분명히 여행을 훨씬 더 즐겁게 할 것이다. 당신은 운동을 하는 동안 헬스클럽에서 빨간 음악을 들을 필요가 없다. 또는 단지 달콤한 곡의 소음에 맞춰 일하면서 당신만의 작은 영역을 버브 만들 필요가 없다. 그 방법에 의해, 음악을 다루는 것은 내가 동기를 부여한다.

디지털 음악 덕분에 우리가 하는 방식대로 음악 감상은 실제로 완전히 변모했다

역설적으로, 피바디는 토리 아모스와 같은 개인들로 그들의 저명한 동문들의 리스트에 빠르게 구성되어 있다.

아이러니한 부분은 토리를 떠나기 전에 토리를 떠났다는 것이다: 나는 그녀가 아마도 교육이 음악에 많은 것을 더할 수 있지만, 훌륭한 음악은 그러한 종류의 견과류와 볼트를 초월한다고 생각했다. 만약 당신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면, 아무도 당신이 학위를 가지고 있을 때 신경 쓰지 않는다. 당신의 음악이 마음에 드는지 선택하라 당신의 사이트를 서명하는 것은 괜찮지만, 대부분의 경우 당신은 당신의 음악과 당신의 음악을 연결시키고 싶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음악을 먼저 보내도록 허락해 달라고 요청하지 않는 한, 당신의 음악을 보내는 사람과 관계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8) 롤랜드 피아노를 연주하는 것. 내가 우울하거나 피곤하거나 단순히 빠른 연극을 좋아할 때, 나는 악보를 꺼내서 피아노에 앉아 그것을 선택한다.

내가 연주할 때 나는 단지 내 주변에서 일어나는 다른 어떤 것과도 분리되어 있다고 느낀다. 나는 단지 내 음악을 연주하고 싶다. 그리고 우리가 당신의 집에 사람들이 있을 때마다, 나는 그들을 피아노에 둘러 싸서 잼을 먹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내 삶의 주요 요소 중 하나이다.

마지막 아이디어는 야구 경기의 가장 도전적인 영역에 대해 먼저 마스터하는 가장 성가신 섹션을 처음 작업하여 나머지 음악은 말하자마자 트레이너로서 도를 다루는 것이 훨씬 간단해질 것이다: 매일 최고의 벽돌을 하나씩 쌓아라.

전자음악의 시대는 많은 독립 예술가들에게 문을 열어주었는데, 그것은 환상적이다!그러나 그것은 실제로 산업 리믹스의 또 다른 큰 요소를 열었다. 현대 음악의 변화는 몇몇 소프트웨어와 컴퓨터로 무장한 젊은이들의 거대한 변화를 촉발시켰고, 특별한 소음과 놀라운 리믹스를 만들어냈다. 이것은 산업에 중요한 돌파구로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그렇다.

음악을 읽을 줄 모르면 피아노, 피콜로, 기타 등 악기로 좋아하는 소리를 내는 방법을 알 수 있다.

행복한 소리를 내기 시작하라. 가장 주목할 만한 음악 솔로 중 몇 곡은 단 하나의 음이다(닐 영과 시나몬 걸이나 카트리나의 솔로, 그리고 웨이브 곡은 선샤인 위를 걷는다).

만약 당신이 음악에 많은 투자를 하는 경향이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