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세기로 접어 들면서 산업 혁명에 힘 입어 경제 발전이 꾸준히 확대됨에 따라 번영하는 부르주 남성자위기구 아 중산층은 규모와 부를 키웠다. 이 도시화된 사회 집단은 그 간격의 소매 혁명의 출현을 위한 촉매제였다. 라이온 야드 – 라이온 야드 쇼핑 센터, 40 년 동안 다양한 매장과 장소를 제공하는 것을 축하합니다. 그라프 톤 – 그라프 톤은 쇼핑, 소비 및 여가로 훌륭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캠브리지에는 3 개의 구매 센터 인 The Grafton, Lion Yard 및 Grand Arcade가 있으며, 모두 고객에게 예상되는 소매 및 레저 옵션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역사적인 중심부와 자갈이 깔린 거리에는 여성과 남성복을 가리는 편견 없는 부티크들이 무제한으로 늘어서 있다.

ICSC의 톰 맥기 (Tom McGee)는 야후 파이낸스 (Yahoo Finance)와의 인터뷰에서 인플레이션이 소비자 지출에 미치는 영향과 소매업의 미래에 대한 전망에 대해 논의했다. 트위터 메시지에서 Polyanskiy는 “이번 공격은 우크라이나가 발생한 일의 잘못된 버전을 판매함으로써 가능한한 많은 관심을 끌기 위해 활용 될 수 있으며 내 트윗은 러시아가 제공한 설명과 모순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선언은 러시아 국방부의 공식 성명과 모순된다. 비록 유엔 대사인 폴리안스키에 해당하는 주요 외교관들이 크레멘추크 공격을 트위터에서 새로운 부차 스타일의 우크라이나 도발로 묘사했음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우크라이나 온라인 간행물 키예프 인디펜던트에 따르면 지역 행정부의 언론 담당관은 장비 공장이 타격을 입어 2 명이 부상 당했다고 확인했다.

라임로드에서 온라인에서 가장 트렌디한 보석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우리 컬렉션의 여성용 귀걸이 외에도 가장 잘 팔리는 목걸이, 반지, 팔찌, 발찌 안에서 재즈를 즐기십시오. • 당신은 또한 본질적으로 가장 멋진 민족 복장으로 구성된 컬렉션에서 쇼핑 할 수 있습니다.

안심하십시오, 당신은 시장에서 가장 신뢰할 수있는 이름에서 쇼핑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Flipkarts Complete Mobile Protection Plan으로, 당신은 다시는 서비스 센터를 뛰어다니고 싶은 욕구를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이 계획은 Rupees 99만큼 낮은 가격으로 시작하는 수많은 구매 후 솔루션을 수반합니다!깨진 화면, 휴대 전화의 액체 손상,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결함 및 교체 – Flipkart Complete Mobile Protection은 방문 판매 업체와 함께 구매 후 문제의 완전한 다양성을 다룹니다.

2.22 때때로, 지역 크리스마스 반값 칠면조 및 / 또는 다른 종류의 지역 또는 전국 프로모션 (예 :수하물, 칼 붙이, 유리 제품). 기본적으로 광고는 컴퓨터와 셀룰러 장치를 포함한 모든 기기에서 나타날 수 있다.

마케팅 캠페인을 만든 후에 이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에 사용되는 제품의 다양성을 제한하려는 경우에만 이 설정을 규제하면 됩니다. 그렇게하려면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충족해야하는 기준을 선택하십시오.

한 번의 클릭으로 인터넷에서 가장 최근의 휴대 전화를 찾을 때 왜 한 상점에서 다른 상점으로 뛰어 다니고 싶습니까? 이름만 대면 여기서 다 찾을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어. 근무 시간이 불규칙한 분들을 위해 플립카트가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리고 귀하가 제공하는 다른 개인 데이터는 위에 언급 된 정보에 대한 우리의 분석과 함께 제공 업체의 제공과 관련이 있습니다. 데이터 안전 법률의 목적을 위해, 우리는 귀하의 개인 데이터의 데이터 컨트롤러입니다. 또한 이웃 소매 업체 소유주에게 개인 정보를 제공 한 경우 해당 정보를 갖춘 지역 상점의 소유자는 정보의 데이터 컨트롤러이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