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당신에게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에 대한 좋은 감각을 제공할 수 있는 융통성을 가지고 있을 것이고, 심지어 당신에게 커미션을 올려줄 수도 있을 것이다. 우리는 당신이 더 이상 당신에게 가치가 없는 구매를 한다면 수수료를 받는다. 새로운 수익 대안을 찾고, 클릭 수를 늘리고, LASSO로 하이퍼링크를 관리하여 무엇이 수익을 창출하는지 측정하십시오. 이것들은 제휴 판매를 위한 또 다른 정말 효율적인 기술이 될 수 있다.

나는 보통 당신이 좋아하는 물건만 검토하지만, 단점이나 사소한 것들이 있을 때는 그것에 대해 솔직해져야 한다.

아래는 큰 것들 중 일부입니다. 자신을 위해 평가하고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의 위험 대 보상에 빠지는 곳을 확인하십시오. 관련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제품을 사용하고 청중에게 추천할 것을 확신하는 사람입니다. 그들은 제품을 사용했고 그 효율성에 대해 의사소통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공급원이다.

공공 수익 리뷰를 보십시오. 블로거들이 제휴 거래로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벌고 있는지 공개적으로 밝히는 곳입니다. 그러나 유료 광고에 완전히 익숙하지 않고 광고 예산이 없다면 훌륭한 개념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유료 트래픽의 이점은 지불을 시작하는 순간 사이트 방문자가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다른 좋은 요인은 단순히 당신이 유익한 제품보다는 인수의 전체 가치에 대해 수수료를 받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그러니 최소한 어떤 주제에 대해 열정을 갖고 있다면, 진행 상황이 강력해질 때 누르는 것이 훨씬 더 간단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웹 사이트 인터넷 호스팅 리뷰를위한 웹 사이트에서 온라인 마케팅 통계로 가득 찬 출판물을 발견하면 충격을받을 수 있지만 주제를 더 잘 알게되면 장갑처럼 여기에 부합한다는 것을 이해하게됩니다. 2002년 12월 제휴 네트워크인 Commission Junction / beFree and Performics가 인터넷 광고에 대한 윤리적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준수하도록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시장이 계속 성장함에 따라 온라인 마케팅의 이점은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에 더 분명하며 조만간 추가 조직에서이 방법을 더 자주 사용하게 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AffStat의 연례 온라인 마케팅 벤치 마크 보고서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압도적 인 다수가 B2C 제안을 홍보합니다. 실제로 이들 중 81.4%는 B2C 분야에서 기능하는 제휴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일하고 있다.

나머지 18.6%는 B2B 서비스와 제품에 집중하고 있다.

어떤 파트너가 새로운 전망을 제시하는지 이해하고 구매 카트보다 먼저 어떤 전환이 발생했는지 측정하십시오. 10 중소기업을위한 다양성, 형평 및 포함 자원 이러한 무료 제안, 템플릿 및 도구를 사용하여 마케팅에 진정한 DEI를 통합하십시오. 당신의 계열사들에게 당신의 프로그램의 문구와 상황을 설명하고 그들이 당신의 규칙을 준수할 것이라는 동의를 표시하도록 하라. 또는 아마도 영향력있는 사용자를 검색하기 위해 관련 해시 태그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검색 할 수 있습니다. 한 달, 분기 또는 12 개월 내에 제공하기 위해 동료가 필요한 수익.

그들은 잠재적 구매자가 원하지 않는 문제들을 무작위로 던질 것이다. 당신이 실제로 공원에서 보너스를 노크하려는 경우,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을 진정으로 보완 보너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구매할 것인지 정확하게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따라서 자신과 시청자에게 호의를 베풀고 제휴사로 홍보하는 상품을 “unbox”하십시오.

이로 인해 계열사와의 성공적인 장기 파트너십 외에도 효율성이 영구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제휴 채널 내 글로벌 온라인 예약을 늘리기 위해 전용 롤아웃 맵을 마련했다. 이 계획에 따라 과거에는 12 개월 이내에 여러 시장이 설립되어 확장되고 최적화되었습니다. 현재 루프트한자, SWISS Airlines, Austrian Airlines, Eurowings 4개 네트워크 17개 시장에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그것은 당신이 쉽고 간단한 https://partner-safe.net 방법으로 그리고 심지어 당신이 원한다면 익명으로 학대 사례를 보고할 수 있게 해준다. 제품 보관이나 유통을 위한 물류에 대해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핫마트는 수송을 원하지 않고 코스를 거의 배달하는 지휘를 맡게 될 것이다. 다른 문구에서는 정장과 넥타이 또는 판매 카운터에 대해 잊어 버리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얻는 것은 당신의 전략적 노력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즉, 계획을 잘 세우면 파트 타임으로만해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정직한 수익을 창출하는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방법입니다.

Commission Junction 계열사가 되면 Barnes & Noble 및 Office Depot과 같은 존경받는 제조업체와 자동화된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교통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는데 동료 프로그램에 등록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은 말이 안 된다. MonsterInsights 및 Pretty Links와 같은 제휴사 친화적 인 플러그인은 제휴사 링크 트래픽에 적합하고 모니터링합니다. 실제로, 동료 출판사의 84 %와 모든 광고주의 81 %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