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점은 특정 제품 또는 회사 세트를 홍보하는 다양한 종류의 상점으로 나 ⁇ 니다. 일반적으로 소비자의 가처분 소득을 기반으로한 목표 인구 통계에 의해 계층화됩니다. 그들은 주로 구매자가 어떻게 취급되는지, 편안함, 구매되는 품목의 종류 및 성질과 함께 상당히 많은 요소를 기반으로합니다.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주로 잠재 고객 구매 습관을 기반으로 상품을 추천합니다.

구매 센터에서 북쪽으로 약 600 미터 떨어진 연못 근처에서 촬영된 CCTV 영상은 제조 단위 건설의 다른 측면에서이 지역 내에서 두 차례의 미사일 공격을 보여줍니다. 일부 텔레그램 채널은 구매 센터에 소녀나 젊은이들이 없다고 주장했는데, 이는 이 건물이 육군 시설이 되었음을 암시한다.

많은 목격자들의 진술과 온라인 영화에 따르면, 그 선언은 거짓이다. 당일 쇼핑 센터에서 일하거나 쇼핑을한 실종자의 세부 사항을 항목화한 여러 게시물이 폭행 후 몇 시간 동안 지역 텔레 그램 채널에 공개되었습니다.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러시아 미사일 공격을 혐오스럽다고 비난했다. 우크라이나 주재 영국 대사는 살인적인 러시아 행위로 알려져 있다.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우리와 다른 국가들이 러시아 석유와 연료에 대한 가치 상한선을 숙고한 독일의 7 개 지도자 그룹 회의에서 튀어 나온 후 폭행이 무자비하다고 언급했다. 러시아는 이번 주 우크라이나 도시들에 대한 폭격을 확대하고 있다.

모스크바는 군사 시설에 맞춰져 있지만 일반적으로 순전히 민간인 목표물을 대체하기 위해 공격하고 있다고 말한다.

젤렌스키는 “지구상에 아무 곳도 없는 완전히 미친 테러리스트들만이 그런 물체를 공격할 것”이라고 말했다.

가디언지는 생존자들의 직접적인 진술과 전문가 평가가 그러한 주장을 신빙성을 떨어뜨렸다고 보도했다. 우크라이나 KYIV – 우크라이나 중부 폴타바 지역 내 혼잡한 쇼핑센터에 대한 러시아의 파업으로 사망자 수가 20명으로 늘어났다고 우크라이나 대통령 보좌관이 언급했다. 더 큰 비용으로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새로운 쇼핑몰이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이 미사일이 약 300km 떨어진 러시아 쿠르스크 지역 내 폭격기에서 발사됐다고 밝혔다. Volodymyr Zelensky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발표한 비디오와 함께 영역의 위성 사진은 이들이 파업의 영역이었던 추가 증거를 제시합니다. 지역 긴급 서비스의 스비틀라나 리발코는 이 시설에 무기가 저장되어 있지 않다고 부인했다.이곳은 도로 장비, 거리 개발용 기계를 만드는 곳이라고 그녀는 BBC에 말했다. 게다가 노동자들이 오이를 재배하는 곳 근처에 온실이 있다.

덴마크, 네덜란드, 독일과 같은 국가에서는 높은 수준의 유틸리티 사이클링에도 쇼핑 여행이 포함됩니다. 독일의 모든 구매 남성성인용품 여행 중 9 %는 자전거로 이루어집니다. 더 작은 쇼핑몰은 실내 중앙 홀과 같은 대형 쇼핑몰의 동일한 기능을 수용할 가능성이 훨씬 적지만 모든 날씨 및 구매자 선호도를 준수하기 위해 동봉된 것으로 진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터미널 숫자 9(예: 9.99, 19.99 또는 199.99)를 사용하는 가격 태그를 사용하여 가치 요인을 알리고 소비자 예약 가격보다 약간 낮은 가격으로 품목을 가져올 수 있다.

그러나 중국 사회에서 가격은 일반적으로 구형 숫자이거나 일반적으로 운이 좋은 숫자입니다. 일부 종교는 그러한 지출 계절을 종교를 향한 것으로 간주하고 따르는 것을 기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과도한 상업화와 크리스마스 전쟁에서 일반적으로 인용되는 구매 시즌을 경시하는 상점의 대응에 이의를 제기합니다. 축하 계획은 인터넷으로 사교 행사를 주최하고, 수집된 제품이나 상품을 전시하고 시연한 다음 모임이 끝나기 전에 상품 주문을 하는 기회를 활용하여 상품을 홍보하는 기술입니다.

휴먼 라이츠 워치는 사고로 입원한 사람들, 의사, 상점 직원, 다른 목격자 및 현지 경찰관을 포함하여 15 명의 개인과 이야기했습니다. 러시아 국방부 관계자는 공격 당시 구매센터가 폐쇄됐다고 주장했다. 그는 또한 구매 중간을 손상시킨 난로가 쇼핑 중간에 인접한 산업 단지에서 러시아 군의 파업으로 인한 서방 공급 군수품의 폭발로 전개되었다고 주장했다. Thomson Reuters의 뉴스 및 미디어 부문 인 Reuters는 매일 전세계 수십억 명의 개인에게 도달하는 세계 최대의 멀티미디어 뉴스 제공 업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