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 전망이 개선된 실제 회원들의 직접 계좌. 위의 CommSec 앱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itunes.apple.com 또는 play.google.com으로 이동합니다. 이 웹 사이트는 CommSec과 제휴하지 않으며 다른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 보안 수준을 제공합니다. 기술, ASX 상위 200개, 글로벌 100개 이상의 선택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계정을 관리하고 포트폴리오에 액세스하며 데스크톱 또는 iPhone 및 Android 용 모바일 및 태블릿 앱을 통해 여러 가젯에서 원활하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투자에 익숙하지 않거나 숙련 된 딜러이거나 그 중간 어딘가에 있든간에, 우리는 비즈니스 내에서 가장 낮은 수수료로 투자 선택을 제공합니다. 투자 골프 장비는 주식 시장에 대해 공부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클럽은 자산을 겜블시티 모으고, 투자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연구 작업을 나눌 수 있는 지원 환경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현재 자금 조달 클럽을 방문하는 것을 돕는 것과 함께 주식 투자 클럽을 시작하기위한 자원과 지원을 제공합니다.

투자 보험 증권, 관리 수수료 및 기타 정보는 개별 ETF의 안내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투자하기 전에 투자설명서를 주의 깊게 숙지하십시오. Schwabs Mutual Fund OneSource 서비스를 통해 얻을 수 있는로드 자금의 거래는 schwab.com 또는 자동 전화 채널을 통해 위치할 때 거래 수수료로 찾을 수 있습니다.

장기간에 걸쳐 분산 투자 포트폴리오의 수익률은 금융 저축 계좌의 이자율보다 훨씬 더 높으며, 이는 인플레이션을 이기지 못할 것이다. 상거래 당 $ 0은 주식 및 교환 거래 자금의 온라인 및 자동 전화 구매 및 판매 수수료와 관련이 있습니다. 전화를 통해 에이전트와 위치한 재고 및 ETF 거래의 경우 25 달러의 에이전트 지원 거래 대금이 청구됩니다. 각 거래 주문은 수수료가 부과되는 별도의 거래로 처리됩니다.

감시자들의 편안함으로 당신의 증권을 계속 관찰하고, 시장 논평의 전성기를 유지하고, 당신의 받은 편지함에 경고를 전달하라.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에 자신 있게 투자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와 도구로 액세스하십시오. 하나의 대시보드에서 비트코인과 암호통화 비용, 효율성, 시가총액을 확인하십시오. 이번 주 중앙은행 통화긴축이 국제 수요에 대한 우려를 부채질하면서 석유비는 주간 손실을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