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신뢰하는 플랫폼과 청중을 가진 누군가로서, 그들이 성공해야 할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당신의 의무다. 그들에게 제휴사 링크라고 말하는 것 외에도, 질문에 답할 수 있는 공급과 원한다면 도움을 제공하라. 첫째, 일반적으로 상품은 제휴 수입을 창출 할 수있는 상품 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을 수도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전략적 차원에서, 당신이 지속적인 기업을 건설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적절한 접근 방식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조금이라도 방송시간을 얻는다면, 중소기업들은 골리앗 같은 경쟁자들을 상대로 성공을 가늠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관심 지역이 혼잡할수록 경쟁과 트래픽 및 전환을 유도하는 것이 더 어려 겜블시티 가입방법 워집니다. 이 콘텐츠는 정보 기능에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가격 계층을 통해 제휴사는 특정 잠재 고객에게 수많은 계획을 전략적으로 마케팅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HubSpot의 계획은 $ 50부터 30 일당 $ 3,000 이상의 모든 방법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그리고 고객들이 한 번에 여러 제품을 구입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제휴 프로그램이 있다면 온라인으로 판매되는 거의 모든 것을 검토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신체 상품, 디지털 소프트웨어 및 심지어 자동차 공유 또는 여행 리조트 예약과 같은 온라인으로 예약 된 회사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경력을 시작할 때, 당신은 매우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시청자를 육성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제휴 캠페인을 해당 틈새 시장에 맞게 조정하여 전환 할 수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은 제품을 홍보하는 대신 한 공간에서 전문가로서 자신을 확립함으로써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들에게 시장을 성공시킬 수 있습니다. 아니면, 여러분이 선호한다면, 여러분은 심지어 소매상들에게 즉시 연락해서 그들이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 볼 수도 있다.

독자적으로 운영하는 문제에 익숙하다면 이것은 필수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온라인 마케팅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처음에는 많은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평가 내용을 읽고 거래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제휴 네트워크에서 얻은 고객 지원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온라인 마케팅을 처음 접하는 사람이라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궁금할 것입니다. 현재 사내 또는 네트워크를 통해 어소시에이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을 위해 더 나은 일치가 있는지 의문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런 유형의 신뢰성을 청중들에게 구축하는 데는 더 많은 시간이 걸리지만, 지속 가능한 기업을 구축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낮은 마무리에, 당신은 판매의 약 5 %를 적립하지만, 일부 준비와 함께, 당신은 종종 클래스 또는 이벤트를 판매 할 때 50 %만큼 적립 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판매 당 정액 요금을 백분율의 대안으로 제시하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고객이 품목을 구매하면 제휴사는 수익의 일부를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