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로 제품의 품질에 만족하지 않는 구매자는 제품에 대한 부정적인 평가뿐만 아니라 제품을 홍보한 제휴사에 대해서도 부정적인 평가를 내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결국 당신의 사업에 극도로 해를 끼칠 수 있다.

어떤 제품이 당신의 틈새 시장과 가장 관련이 있는지 결정하고, 도달하고자하는 시청자에게 더 나은 기회를 제공하고, 다루기가 더 쉬운지 결정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방법을 정의하고, 홍보할 제품과 채널을 선택하는 것 외에도,이 운동에 헌신할 시간과 달성하고자하는 결과조차도 당신만큼 많습니다!예를 들어, 당신의 성과에 대해 요구할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러나 디지털 제품을 만드는 사람들 만 온라인 재미에 참여할 수 있다고 가정하면 조금 더 깊이 파고 들어야합니다.

Tapfiliate는 모든 측정의 비즈니스가 동료를 모집하고 성과를 관찰하며 판매를 촉진하기 위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도록하는 전체 온라인 마케팅 답변입니다. 참조는 대사, 영향력 행사자 및 제휴 관계를 통해 전자 상거래 개발을 추진하고자하는 비즈니스 기업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자동화된 워크 플로우, 데이터 분석 및 디지털 도구를 통해 영향 요인 및 온라인 마케팅 프로세스를 단순화합니다. 첫 번째 질문 인 “제휴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사업가 지망생이 좀 더 명확해지기 위해 경계를 시작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실제로 온라인 제휴사의 인터넷 마케팅 여정을 시작하는 것보다 더 일찍 대답하기를 원하는 질문의 목록이 길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조금만 참으세요, 비록 여러분의 결과로 여러분이 잠재적으로 그런 종류의 성공을 거두기 전에 갈 수 있는 확장된 길을 얻었지만. 더하기 측정 추세, 남성 패션, 또는 아동 패션과 같은 확실한 틈새 시장으로 더 깊이 파고 들어보십시오. 서비스 공급자에 대한 나쁜 전망은 귀하의 인기와 관계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부실한 모니터링 기술이 총매출을 정확하게 반영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홈 기반 회사 또는 웹 사이트가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한 추가 수입원을 추가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언제 어디서나 제휴사로 일할 수 있습니다. 즉, 젊은이들이 대학에 있을 때, 휴식 시간에, 하루가 끝날 때, 또는 당신이 여행하는 동안. 이런 종류의 사업을 위해서는 상점이나 직장을 임대하거나 소매 업체 제품에 창고를 가져서는 안됩니다. WordPress와 같은 무료 플랫폼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만들 수 있으며 추가 비용없이 제공하는 레이아웃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무료 온라인 광고 팁과 자산을 받은 편지함에 전달하십시오. 선물 가이드로 시작하여 다양한 제품 클래스에 대한 비판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그 거래를 달게 함으로써 구매하도록 장려한다.

그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보너스가 일반적으로 홍보하는 것이라면 특히 설득력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구매자는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실제 달러 가치를 바로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음식 블로거는 미용 제품을 홍보하지 않을 것이다. 조리기구, 식사 키트, 미식가 재료 및 앞치마에 해당하는 다양한 제품이 더 합리적입니다.

교육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참여하고 작은 인쇄물을 학습함으로써 실제 생활에서 가장 자주 발생합니다. 이미 다수의 광고주를 보유하고 있는 제휴 네트워크에는 때로는 대규모 게시자 풀이 있습니다. 쉽게 말해 계열사에 얼마를 지급하는지, 어떤 성과를 내는지를 결정하는 요소들이다.

쿠키는 작성자가 며칠 또는 심지어 몇 주 후에도 추천 판매로 인정되도록 보장합니다. 제휴 광고는 현재 교육 및 인증에 대한 무역 요구 사항이 부족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대학에서 일반적으로 가르치는 것이 아니며 소수의 교수 강사 만이 인터넷 기업가와 협력하여 광고 전공 학생들에게 주제를 소개합니다.

그것의 통일된 프레임워크는 당신에게 동료, 영향력 있는 사람, 대사, 스폰서, B2B 파트너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파트너십을 관리하는 것에 대한 전체적인 해답을 제공한다.

반대로, 당신은 여분의 시크릿 전략을 취할 수 있으며 제휴 프로모션에 의존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역할은 광고와 어깨와 예산의 의무를 만드는 것일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귀하는 판매를하는 동일한 목표를 가지고 있지만 아무도 귀하의 이름을 알거나 귀하의 웹 사이트를 볼 필요가 없습니다.

제품을 홍보하는 것보다 먼저 검토할 수 있도록 제품을 구입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특히 yow가 한 번에 또는 다른 시청자의 모든 사람을 실질적으로 도울 수있는 훌륭한 서비스 공급 업체를 발견하고 강력하고 정기적 인 수익 창출자가 될 수있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서비스 제휴사가 되는 것은 간단하며 시청자가 특정 전문 지식이 필요한 필수 작업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두 번째 방법은 틀림없이 더 많은 믿음을 구축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완전히 다른 제안을 많이함으로써 개인을 혼란스럽게합니다.

자, 네가 간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