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6 년에서 1968 년까지 시카고 불스, 시애틀 슈퍼 소닉스, 샌디에고 로켓츠, 밀워키 벅스, 피닉스 선즈를 소개하면서 리그는 9 개에서 14 개 그룹으로 확대되었습니다. 보스턴 셀틱스와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는 본질적으로 17 개의 NBA 챔피언십과 연결되어있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2022년 NBA 결승전에서 보스턴 셀틱스를 4대 2로 꺾은 디펜딩 리그 챔피언이다. 피닉스 선즈는 NBA의 모건 카토 전무를 공동 감독관 겸 농구 운영 부사장으로 고용했다고 월요일 발표했다.카토, 그는… 리그의 몇몇 그룹들은 어빙과 브루클린의 미래에 대해 궁금해하며 이 상황에 대한 탭을 저장했다. 스티븐스는 셀틱스에 핵심 아이템을 추가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셀틱스의 입사 작업장은 이번 비수기에 깊이를 포함시키는 데 초점을 맞추면서 타이틀을 추구하는 데 여전히 굶주려 있다.

셀틱스가 6차전에서 어느 정도 빛을 발견하지 못한다면, 그들의 기분 좋은 시즌은 좌절감을 안겨줄 것이다. 보스턴의 획기적인 시즌은 무언가의 시작처럼 보이지만, 결승전으로의 또 다른 여정을 만드는 것이 항상 보이는 것만큼 쉽지는 않다. NBA Hype 팀은 Reggie Miller의 위대한 직업을 되돌아보고 그를 오늘날의 엘리트 2 가드와 비교합니다. 드레이몬드 그린은 몇 명의 셀틱스를 포용하기 위해 그의 우승 축하 행사를 연기했다. Steph Curry가 당연히 대부분의 찬사를 받고 있는 반면, Michael Smith와 Michael Holley는 활력을 되찾은 Draymond Green이 Warriors 타이틀 우승에 많은 공을 세운다고 생각한다.

NBA는 DuMont Television Network와의 계약을 8 번째 시즌 인 1953-54 시즌에 체결하여 NBA가 전국 TV 방송사를 보유한 첫 12 개월을 기록했습니다. National Football League와 마찬가지로 TV 방송국이 없기 때문에 NBC는 1954 ~ 55 시즌부터 1962년 4월 7 일까지 NBC의 NBA 첫 재임 기간을 인수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미국에서 NBA는 ESPN 및 TNT와 2024-25 시즌을 통해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방송되지 않는 게임은 대개 팀이 위치한 세계 고유의 지역 스포츠 네트워크를 통해 방영됩니다. 이 기간 동안 명예, 리그 전체, 포스트 시즌 그룹의 선정 외에도 개별 상을 위한 투표가 시작됩니다.

국제 리그에는 중국 CBA, 호주 NBL, 멘스 올림픽 등 유럽 최고의 리그와 유로리그, 유로컵 대회가 포함돼 있다.

전사들은 더 많은 것을 원한다.

심지어 8년 만에 네 번째 타이틀을 획득한 후에도, 골든스테이트는 앞으로 나아갈 생각을 하고 있다.

젊은 코어에 투자함으로써, 워리어스는 그들 자신의 짧은 팀 던컨이 NBA 역사상 최고의 왕조에 필적하는 성공을 이끌 수 있기를 바란다. 골든스테이트는 8년 만에 4번째 우승에 성공한 뒤에도 포워드를 고려하고 있다.

스티븐 커리는 지난 8시즌 동안 워리어스를 4번째 우승으로 이끌기 위해 6차전에서 34개의 요인을 가지고 클러치 안에서 전달한다.

ESPN의 최신 조롱에서 조나단 지보니는 아이비가 1위를 차지했다. 킹스까지 4명이지만, 빅텐트의 스타 키건 머레이와 함께 가는 대안으로 디트로이트가 애리조나의 두각을 나타내는 베네딕트 마투린을 붙잡게 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선택을 알리는 데 도움이 될 귀중한 베팅 데이터를 파헤 치는 곳입니다. 일단 어떤 베팅을 할지 결정하고 나면, 다음 단계는 NBA 확률 비교 도구로 얻을 수있는 가장 효과적인 라인을 찾는 것입니다. 영화 제작과 현대 NBA인 로빙 레저 단지 사이의 충돌로서, 허슬은 확실히 포스트 모던한 제품으로, 리그를 위한 상업과 진정한 영화 사이의 어딘가에 존재한다.

밀워키 {밀워키 벅스의 기본 감독 존 호스트는 그레이슨 앨런이 시즌 중 26세의 가드를 괴롭히는 부상에 대처하기 위해 왼쪽 약지에 작은 절차를 거쳤다고 말한다.

랩터들은 지금까지 그 범위에서 선발로 약간의 성공을 거두었고 그들이 그것을 다시 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네덜란드인 릭 스미츠는 1988년 NBA npb중계 드래프트에서 두 번째 일반 결정을 내렸다. 1998년 NBA 올스타는 인디애나 페이서스에서 12년을 뛰었다. 토니 파커, 프랑스 | 샌 안토니오 스퍼스와 함께 4 번 NBA 챔피언, 2007 NBA 파이널 MVP, 6 번 NBA 올스타와 2007 Euroscar 우승자.

수비형 올해의 선수상은 리그 최고의 수비수에게 수여됩니다. 올해의 코치상은 아마도 그룹에 가장 긍정적인 구별을한 코치에게 수여됩니다. 가장 가치있는 플레이어상은 본질적으로 그 시즌에 가장 가치있는 것으로 간주되는 플레이어에게 주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