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가입하고 당신이 아마도 홍보 할 수있는 제품의 거대한 다양한에서 선택할 수있는 사이트입니다. 이것들은 내가 그것들을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에, 나는 그것들이 내가 기대했던 것과 전혀 다르다는 것을 깨달았다. 또한 제품 하우스 소유자와의 관계를 길들여야하므로 청중의 제품 경험이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얼마나 필요한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시청자들 앞에서 조언을 해야 한다.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은 당신의 추천을 신뢰할 수 있게 만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서비스 제공자가 제휴사 ID가 있는 쿠키를 발견하면 제휴사는 판매액으로 적립됩니다.

제휴 광고는 종종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다단계 광고와 혼동된다. 여기에는 현재 전화하지 않음 목록에 있는 번호가 포함됩니다. Facebook, Instagram 및 TikT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도 비디오 콘텐츠를 공유하기에 완벽합니다.

당신은 GetResponse 무료 계획으로 시작하고 거기에서 갈 수 있습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특정한 제안과 할인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동료들이 총매출을 올린 후에만 급여를 지급한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클릭당 지불 프로모션의 경우 클릭이 총 매출을 발생시키든 말든 비용을 지불하게 된다. 당신은 브랜드 의식과 웹사이트 방문자를 얻지만, 본질적으로 높은 수입은 얻지 못한다.

즉, 아이들이 학교에 있을 때, 휴식 시간에, 하루가 끝날 때, 또는 여행 중에. 이런 종류의 사업을 위해, 당신은 또한 상점이나 사무실을 임대하거나 제품을 저장하는 창고를 가지고해야하지 않습니다. WordPress와 같은 무료 플랫폼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만들고 추가 비용없이 제공하는 레이아웃을 사용할 수도 오피가이드 있습니다. 틈새시장이 붐빌수록 경쟁하고 방문객과 전환을 유도하기가 더 어려워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