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방문 페이지의 큰 장점은 대화를 계속하고 고객이 구매 과정을 진행하면서 여전히 거기에있는 것처럼 느끼게한다는 것입니다. 경우에 따라 자신의 웹 사이트에서 인수 프로세스를 처리 할 수도 있지만 회사는 많은 기술적 노하우와 함께이를 준수해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청자들에게만 제품 소유자로부터 특별한 거래를 협상할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당신에게서 구매할 수 있는 더 높은 가치와 더 많은 목적을 줄 수 있다.

제품 소유자와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또 다른 이점은 더 큰 수수료율을 협상할 수 있는 힘을 가질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가 이런 관계를 키워왔기 때문에, 나는 그들의 행사에서 이야기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었고, 그들은 내가 시청자들이 실제로 인식하는 것처럼 보이는 더 긴 무료 시험 기간을 제공하도록 허락했다. 이 언어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나는 그것을 100% 장황하게 사용하지 않는 것을 절대적으로 옹호한다.

이것은 광고 채널 전반에 걸쳐 나노 및 마이크로 영향력자들을 위한 추가적인 대안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해당 클래스와 일치하고 포로가된 잠재 고객이 있는 경우 제조업체에 대해 생각하면 TikTok 및 Instagram과 같은 플랫폼에서 제휴사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경향이 있을 것이다. 다음은 온라인 마케팅 기술에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기 위해 눈을 고정하고 살펴볼 수있는 가장 큰 4 가지입니다. 판매 당 지불 할 수있는 금액은 귀하가 서명 한 수수료 구성에 따라 다릅니다. 그것은 또한 그들이 완전히 다른 지불 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어떤 제휴 네트워크에 속해 있느냐에 달려 있다.

새로운 잠재 고객에 도달하고, 행동 기반 캠페인을 보내고, 앱과 함께 참여를 개선하십시오. 주로 사람들의 구매 행동, 앱 연습 등을 기반으로 메시지를 타겟팅하십시오. 아웃소싱 프로그램 관리 회사는 때로는 공식 및 비공식 코칭을 혼합하여 그룹 협업 및 브레인 스토밍을 통해 코칭의 대부분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회사는 또한 모든 마케팅 직원을 자신이 선택한 무역 회의에 선적하려고 시도합니다. 교육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관심을 갖고 요점을 학습함으로써 실제 생활에서 가장 자주 발생합니다.

기업들은 현재 그들의 방법의 제휴 마케팅의 이점을 더 자주 보 엑스비디오 고 있다.

튜토리얼은 쉽게 제휴사 총 매출을 이끌어내는 효과적인 전략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집합 적으로 넣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그것은 또한 완전히 가치가 있습니다. Bluehost | 새로운 블로거를위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인터넷 호스트가되는 것 외에도, Bluehost는 당신이 언급하는 모든 새로운 가입에 대해 $ 65의 관대 한 제휴 수수료를 지불하기 시작합니다. 그들의 계열사 매니저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하고, 나는 그들의 서비스로 좋은 결과를 얻었다.

잠재적 구매자가 원하지 않는 문제들을 무작위로 던져 넣을 것이다. 당신이 실제로 공원에서 상여를 때려 눕힐 필요가 있다면,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을 실제로 향상시키는 보너스를 만드십시오. 내가 이 안내서를 통해 언급했듯이 믿음은 필수적이기 때문이다. 청중의 신뢰를 얻고 그 제품이 그들이 이익을 얻을 수 있는 한 가지라는 것을 알기 전에는 즉시 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해서는 안 된다. 제품 및 제품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에 대한 광범위한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십시오. 비디오 및 Podcast 세션을 제품과 관련하여 인기있는 질문에 대한 질문과 함께 제품 집주인과 함께 녹음하십시오.

제휴 제품을 발견하는 목적으로 들어가지 않고 시청자를 알고 그들이 사용할 옵션을 찾는 열쇠. 나는 항상 내 전문 지식과 내가 성취 한 것 또는 내가하고있는 일의 맥락에서 제품을 옹호합니다. 이 YouTube 동영상은 저와 여러 온라인 코스 제작자 간의 패널 대화를 특징으로했으며, Teachable은 온라인 코스 제작 플랫폼 인 Teachable에서 주최했습니다.

유망해 보이는 틈새시장을 발견하면 이를 잘 복습해서 성공해야 할 지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건강광이라면, 여러분은 건강 상품을 광고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그것은 항상 제휴 마케팅 치트 시트와 함께 무료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유용한 자원으로 당신을 위해 여기에있을 것입니다.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에서 얻는 것은 어떻게 전략을 세우고 무엇을 배치하느냐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