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측 레크리에이션의 핵심은한 플레이어가 알고 있는 약간의 정보를 가지고 있으며, 텍스트 내용이나 말로 진정으로 누설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그 데이터 조각을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Charades는 아마도 이런 종류의 가장 잘 알려진 게임일 것이고, Catch Phrase, Taboo, Pictionary 및 관련된 통신 유형에 대한 다른 규칙을 포함하는 수많은 비즈니스 변형을 만들어 냈습니다. 장르에는 Win, Lose 또는 Draw, Password 및 $ 25,000 Pyramid에 해당하는 많은 레크리에이션 전시회가 추가로 포함됩니다.

Poki는 암스테르담에 의존하고 있으며 게임 플랫폼에 종사하는 30 명의 개인 그룹이 있습니다. 회사 페이지에서 우리가 구축하고 있는 플랫폼에 대해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레크리에이션에 대 한 성공을 얻기 위해 노력 하는 게임 개발자 인 경우, 우리가 제공 하는 것을 발견 하 고 개발자를 위한 포키를 통해 연락. Poki는 가장 효과적인 무료 온라인 게임을 선택할 수 있으며 본질적으로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즐길 수있는 가장 즐거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다운로드, 로그인, 팝업 또는 다른 산만 함없이 모든 비디오 게임에 즉각적인 재생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게임은 데스크톱, 태블릿 및 휴대 전화에서 재생할 수 있으므로 대학, 거주지 또는 고속도로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가 드러날 때 단어나 구를 추측하세요.단어를 클릭하고 질문을 하세요. 이미지와 일치하도록 단어를 클릭하여 드래그합니다.이전 시제로 문장 만들기를 연습합니다. Humble 그룹은 2010 년부터 자선 단체에 2 억 달러 이상을 기부하여 전 세계의 원인을 크게 구분했습니다. 상황실 안으로 들어가 전 세계적인 사건에 대응하는 대통령의 입장을 다루어 보십시오. 당신의 야간 운전 전문지식을 과시하고 까다로운 주차 장소로 기동하라. Fireboy와 Watergirl이 모든 다이아몬드를 모으고 각 미로를 통해 출구로 나가는 데 도움이됩니다.

2003년 5월 EVE Online이 출시됨에 따라 CCP는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진보적인 회사 중 하나로 자리 매김하여 수많은 상을 수상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No Matter Studios의 신들을 위한 기도 작고 능숙한 스튜디오의 겨울 서바이벌 게임이다. 전 세계 수십만 명의 제작자에게 매우 미묘한 VFX 도구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만들고, 관리하고, 레크리에이션을 개발해야하는 모든 것. 개발 라이프사이클의 모든 단계에서 전투 테스트를 거친 회사들과 함께 레크리에이션을 한 단계 끌어올리십시오.

동일하거나 유사한 지침을 가진 게임은 주변 환경이 변경되면 다른 게임 플레이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학교 건설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스포츠와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자동차로도 모니터 또는 도로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많은 스포츠 기구들은 다른 것들을 상징하기 위한 토큰이다. 토큰은 보드의 폰, 돈 놀이 또는 득점한 정도에 해당하는 무형의 물건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플레이어가 상대방을 능가할 수는 있지만 효율성을 방해하기 위해 공격하지 않으면 충돌이 발생합니다. (경쟁은 경주와 피겨 스케이팅을 포함합니다.)그러나 공격이 허용되면 전투는 스포츠로 간주됩니다.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무제한 플레이를 가능하게 하는 반면 비디오 게임은 현재의 규칙을 가지고 있다.

머긴스, 멕시칸 트레인, 치킨 풋은 매우 인기 있는 도미노 비디오 게임이다. 텍사스 42는 트릭 – 테이킹 카드 스포츠와 관련된 도미노 스포츠입니다. 탁상용 게임은 놀 파워볼/엔트리파워볼/파워볼 이의 날씨가 좁은 지역에 국한되어 있고 신체 활동이 거의 필요하지 않으며 종종 단순히 배치, 선택 및 이동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대부분은 플레이어가 앉아 있고 게임 부분이 있는 책상 라운드에서 진행됩니다.

비디오 게임에는 여러 장르가 있습니다. 첫 번째 비즈니스 비디오 게임인 Pong은 탁상용 테니스의 간단한 시뮬레이션이었습니다. 처리 에너지가 증가함에 따라 어드벤처 및 액션 비디오 게임과 같은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어 플레이어가 장애물 모음을 통해 제 3의 개인적인 관점에서 개성을 인도하게 되었습니다. 이 실시간 구성 요소는 주로 턴 기반 기술로 제한되는 보드 게임으로 쉽게 재현할 수 없습니다.이 이점은 비디오 비디오 게임이 여분의 현실적으로 싸우는 것과 같은 조건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게합니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수준의 성공을 거둔 PC는 체스에 해당하는 전통적인 데스크 비디오 게임에서 하나 이상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하여 단일 플레이어가 수행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의 시뮬레이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보드 게임은 게이머의 상태, 출처 및 진행 상황을 물리적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보드를 중앙 소프트웨어로 사용합니다. 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보드 비디오 게임이며 보드는 게이머가 토큰을 전송하는지도일 수 있습니다.

펜 및 종이 롤 플레잉 게임은 예를 들어 Dungeons & Dragons 및 GURPS를 구현합니다. 이 게임 클래스에는 핸드북 손재주 또는 손재주와 관련된 재능 구성 요소가 포함된 모든 게임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