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약 20의 핸디캡을 가진 플레이어인 보기 골퍼의 평균 좋은 점수를 기반으로 코스를 평가하고 등급을 매기는 방법을 사용하여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것은 코스 등급과 함께 사용되어 경사 등급을 계산합니다. 경사 등급은 골퍼 핸디캡을 조정하여 코스 및 사용되는 티 세트의 핸디캡을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USGA와 R & A는 액면가 0, 버디 가격 2, 독수리 5, 더블 독수리 8을 만드는 스크래치 플레이어를위한 Modified Stableford 시스템을 승인하는 반면, 보기는 ⁇ 1의 페널티와 더블 보기 또는 더 나쁜 ⁇ 3입니다. 두 명의 선수가 매치 플레이로 알려진 경기에서 서로 반대되는 별도의 대회로 모든 격차를 벌립니다.

1930 년대 후반에 전국의 시민 및 회원 단체가 인수한 숙련된 회로가 컨설턴트에게 주요 상금을 지급하기 시작했습니다. 2000 년까지 PGA는 매년 1 억 3 천 5 백만 달러 이상의 상금을 제공했습니다. 바비 존스는 현대 최고의 초보 골퍼로 여겨져 왔다. 그의 경력은 1916년 미국 아마추어 전국 대회에서 데뷔한 이래 1930 년에 세계에서 가장 힘든 4 개의 타이틀인 영국 아마추어, 오픈 챔피언십, 우리 모두의 비할 데없는 효율성까지 좋았습니다.

클리블랜드 출신의 골퍼 코번 하스켈Coburn Haskell과 B.F. Goodrich Company의 버트럼 G. 워크Bertram G. Work의 발명품인 3피스 고무공의 미국 특허는 강한 고무 코어 주위에 장력이 감긴 고무 실을 포함하고 있었다. 새로운 디자인은 날아 다니고 굴러 다니는 공을 허용했습니다. 그것은 타격하는 것이 더 간단했고 스트라이커에게 더 큰 에너지 감각을주었습니다. 나이든 남자들은 노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많은 숙녀들과 아이들이 그 게임에 빠져들었다.

세계 랭킹 1위인 스코티 셰플러와 노(No)는 놀랄 일이 아니다. 로리 매킬로이가 이번 주 트래블러스 챔피언십에서 우승후보로 나섰다. Augusta National Golf Club에서 1960 년부터 2020 년까지 각 마스터 토너먼트를 1 시간 동안 요약하여 60 년의 역사를 실제로 경험하십시오. CBS 골프의 오랜 수석 분석가 닉 팔도(Nick Faldo)가 PGA 투어 시즌 말 효율적인 20일 방송 은퇴를 선언했다.

또한 콜벤은 1297 년부터 네덜란드의 로엔에서 매년 수행되어 플로리스 V의 암살자를 체포한 것을 기념합니다. 골프의 세련된 레크리에이션은 15 세기 스코틀랜드에서 시작되었지만 게임의 역사적인 기원은 불분명하고 많은 논란이 있었습니다 겜블시티 . 우리는 당신이 거주하고, 가르치고, 일하고, 노는 우리 그룹에서 건전한 생활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호건은 호크라는 별명이 붙은 냉담하고 강렬한 선수로, 기술적으로 완벽하고 일관성이 거의 기계처럼 보이는 스윙 사상을 가지고 있었다. 1949년 자동차 사고로 치명적인 부상을 입은 호간은 골프를 치는 것은 말할 것도없고 산책을 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엄격한 운동 프로그램을 고수하고 12 개월 이내에 스포츠로 돌아 왔습니다. 그의 연약한 다리는 그가 제한된 일정만을 할 수 있게 해주었지만, 많은 사람들은 호건이 복귀 후 최고의 골프를 쳤다고 정말로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