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젯 설정에서 앱의 위치 제공자를 해제하여 언제든지 위치 정보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추가 상황은 특정 공급자 또는 우리가 한 번에 제공하는 제안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3.2.2 합의된 공급 기간 중 언제든지 납품이 이루어져야 한다.

그러나 공급이 시도되었지만 달성할 수없는 경우 공급 근로자는 시도된 공급에 대한 통지를 떠나 재 배열에 연락할 것입니다. 비용은 배달을 위해 돌아 오는 방문이 필요한 장소를 적용할 수 있지만, 모든 시도는 반드시 재충전해야 합니다.

쇼핑 허브 또는 구매 센터는 상점 모음입니다. 그것은 컴팩트한 지리적 영역에서 여러 비즈니스를 그룹화한 것일 수 있습니다. 주변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소매, 엔터테인먼트 및 서비스 상점 세트로 구성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쇼핑 캠페인이 지역 상점에서 제공되는 제품을 포함하기를 원할 경우에만 이 설정을 규제하기를 원한다.

네이티브 상품을 광고하기 위해서는 머천트 센터에 지역 상품 정보를 제출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네이티브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상품에 대한 광고 활성화 상자를 확인하십시오. 네이티브 인벤토리를 홍보하기 위해 쇼핑 마케팅 캠페인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때때로 행상인들과 아이스크림 밴들은 물건들과 회사들을 제공하는 이웃들을 통해 이동한다.

테마와 관련된 상품 판매에 중점을 둔 다양한 종류의 소매점은 서점, 부티크, 달콤한 매장, 주류 판매점, 선물 가게, 하드웨어 상점, 관심 매장, 애완 동물 상점, 약국, 섹스 아울렛 및 슈퍼마켓을 포함합니다. 세련된 구매 센터는 이제 전례와 완전히 다르며 상점은 일반적으로 개별 건물에 있거나 하나의 거대한 건축물로 압축됩니다.

3.21 귀하의 원주민 Supervalu 매장의 배달 공간에 있는 특정 도시 또는 지역 내의 주소만 공급을 허용할 수 있습니다. 공급이 잠재력이 없는 성인기구 태클에 주문이 수락되면 접촉이 이루어질 수 있으며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SuperValu도 Musgrave도 배달되지 않은 것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을 수 있다.

우리 사이트의 모든 지역지도는 스티어링 전용이며 바인딩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당신의 지역이 공급을 위해 포함되어야한다고 생각하는 경우, 당신의 원주민 SuperValu와 이야기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을 수용하기 위해 공정하게 할 수있는 모든 작은 일을 할 것입니다. 3.17 우리는 대량 구매에 대한 할인을 제공하거나 도매 목적으로 주문을 이행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주문은 소비자로서 당신의 개인적인 용도에 있으며, 주식이 최종적으로 결정되는 동안 정기적인 가격과 가용성의 대상이 된다. 2.10 Money Back Vouchers / Points에 대한 자격이 충분하지 않은 포인트는 귀하의 바우처가 발행 된 후에 다음 구색 기간까지 “이월”됩니다. 한국의 역사적인 과거를 통해 장식품으로 사용되는 자수정, 모리온 및 옥은 인내심, 장엄함 및 온유함을 상징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Grand Hyatt Seoul)은 도심에서 10분, 여의도와 강남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한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호텔이다.

2.12 Money Back 바우처는 SuperValu 및 Programme Partners와 온라인으로 쇼핑할 때 아일랜드 공화국 내의 참여 SuperValu 매장에서 적격 구매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환불시 Money Back Voucher와 동일한 일련 번호가 있는 Key Fobs를 제시해야 합니다. 자격이 없는 구매의 경우 위의 섹션 3.5와 Money Back Vouchers의 문구 및 조건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