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로, 일부 개인은 자신의 사회 공동체가 자신의 추구를 인식하고 그러한 추구와 관련된 명시적인 광고를 보내기 때문에 이러한 특성을 누릴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그들의 관심과 소망을 공유하는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것을 좋아한다.

매니저들은 관계를 증진시키고 고객들과 교류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 현금을 넣는다.

2004 년에 시작된 이래로 B2C 비즈니스를위한 귀중한 도구로 변모하여 자연스러운 기회 외에도 우수한 홍보 도구를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목표 시장과 고객을 그들이있는 곳으로, 그리고 사회적으로 서로와 모델과 함께 일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2021 Sprout Social Index TM에 따르면, 사회를위한 가장 일반적인 목표는 모델 의식 상승 (58 %)과 지역 사회 참여 증가 (41 %)입니다. 당신이 더 큰 팔로워를 만들고 싶든, 여분의 활기찬 이웃을 만들고 싶든, 당신의 사회적 목표를 정의하는 데 시간을 들이는 것은 그들에게 도달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다. 다른 문구에서, 모든 게시물을 예약하기 위해 한 달만큼 빨리 로그인하지 마십시오.

2015 년 5 월 현재 기업 기업가의 93 %가 Facebook을 사용하여 브랜드를 광고합니다. 2011년의 한 연구는 참여나 클릭의 84%가 페이스북 광고로 돌아가는 하이퍼링크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2014년까지 페이스북은 비즈니스 및 브랜드 페이지에서 공개된 콘텐츠를 제한했다.

소셜 플랫폼은 노동자들의 이야기를 보여주고, 브랜드의 상상력과 선견지명과 가치를 보여주며, 관객들과 감정적인 관계를 형성하기 위한 좋은 도구라는 것은 분명하다. 사회적 홍보를 통해 총 판매 전문가는 리드와의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생각 리더십 조각, 사회적 교정 및 다른 내용을 활용함으로써 잠재 고객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영업 직원은 신뢰와 신뢰성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다른 문구에서, 당신은 그들이 선택한 플랫폼을 사용한 후에 개인이하는 일의 심리를 인식해야합니다. 사람들은 다른 마음가짐으로 다른 소셜 미디어 채널을 사용한다.

고객과 잠재 고객은 매일 여러 번 소셜 미디어 채널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중앙값 사람이 소셜 미디어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지 이해하려면이 웹 로그를 확인하십시오.

전통적인 홍보 방법은 인쇄 및 TV 광고를 구현합니다. 인터넷은 이미 TV를 가장 중요한 광고 시장으로 추월했다.웹 웹사이트들은 종종 배너나 팝업 광고를 채택한다.

무역에서 상품은 전체 페이지를 가지고 있으며 사용자와 함께 작업 할 수 있습니다. 텔레비전 광고는 대개 시청자에게 제품 웹 사이트에서 더 많은 데이터를 확인하도록 요청하는 대변인으로 끝납니다.

Mattress Firm, Molson Coors 및 Kraft는 이 시스템을 베타 테스트하여 맞춤형 비디오 광고를 위해 45,000 명이 넘는 인물을 끌어 들였습니다. 타코 스왑은 역사적인 과거의 체인에서 가장 높은 총 판매 주간을 이끌어 내고 청소년 문화에 더 가까워지기 위한 또 다른 시도를 나타냅니다. 펩시는 축구선수 폴 포그바와 루브 골드버그 기계를 선택할 수 있는 마케팅 캠페인의 일환으로 비디오를 시작했다. 이번 기회에 소유권을 다시 늘리지는 않지만, 펩시코는 NFL과 더 큰 계약을 연장하여 2022년에 새로운 게토레이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일본 고객에게 판매하는 방법 su에 대해 생각해야 할 몇 가지 특정 요소가 있습니다 …

당신은 오직 본질적으로 가장 관련이 있는 사람들만이 당신의 광고를 볼 수 있도록 하는 집중을 통해 이것을 한다.

위에서 언급 한 발전 중 일부가 가족 및 친구와 이야기하는 것 이상으로 소셜 미디어의 혁신을 주도하기 위해 어떻게 수렴되었는지 보는 것은 흥미 롭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46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 있는 소셜 미디어는 제조업체가 고객을 수용할 수 있는 슈퍼 채널로 밝혀졌으며 액세스가 가능하고 사용이 자유 롭습니다. 좋은 카피 라이팅으로 소셜 미디어 사용자의 감정을 효율적으로 불러 일으키고 추종자, 가정 및 동료와 이야기를 공유하도록 유혹합니다. 딱딱하게 팔리는 콘텐츠가 고객을 겁주어 쫓아내는 효과가 없을 것이라는 의미다.

Facebook 알고리즘의 조정으로 인해 2012 년 16 %에서 2014 년 2 월 2 %로 비 지불 엔터프라이즈 페이지 (최소 50 만 개)의 시청자가 감소했습니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은 전체 광고 계획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첫 번 카톡 플러스친구 작업 째 단계는 대상 청중이 소셜 미디어에서 어디에서 놀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무엇에 흥분하고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다음 단계는 콘텐츠에 대한 대부분의 가시성과 참여를 원하는 경우 이러한 플랫폼에 제출할 수있는 가장 효과적인 날 또는 주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하루에 몇 번씩 글을 올리는 것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더 많은 것이 있다.

의미있는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기위한 유기농 및 유료 방법 모두에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단순히 소셜 미디어의 광대 한 에너지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소셜 미디어 광고 대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해 이야기 할 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일반적으로 유급 및 무급 스트라를 구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