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비용 – 식품 비용은 식품 보충제에 사용되는 전체 레스토랑 판매의 비율 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이 방법은 특정 재고 및 식품 공급 업체에 지불 한 금액을 기록해야합니다.이 방법은 판매하는 식품의 종류, 해당 지역의 식품 비용에 따라 달라 지므로 현지에서의 식품 비용에 대한 투자는 일반적으로 28 % ~ 30 %입니다. 스테이크 하우스는 30 % 이상의 높은 식품 비용을 보유하게됩니다. 식당의 총 이익을 결정하기 위해 재고 및 식품 비용을 정확하게 추적해야 한다.

이것은 종종 거래 및 요리에 대한 실시간 앱입니다. 사용자는 식사 거래와 관련된 모든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수백 가지가 넘는 출처의 레스토랑 거래를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일반 레스토랑 및 현지 장소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식사를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완벽한 앱입니다 야채와 과일은 종종 여행을합니다.

7 채식 랩 – 야채, 채식 치즈 및 대부분의 견과류로 포장된 채식 랩은 샐러드를 산책하는 수프 그릇에 가장 좋은 동반자가됩니다. 채식 랩은 채식 레스토랑에서 인기가 높아 일부 전통 레스토랑에서는 조리법을 훔쳤습니다.

드레싱 샐러드가 있다면 샐러드가 흠뻑 젖지 않도록 내부의 드레싱을 비교하십시오. 드레싱을 선택할 때 저지방 / 저 칼로리 옵션이 있는지 묻고 그렇지 않은 경우 드레싱과 관련된 크림과 비교하여 비네그레트 유형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스토랑이 실패하는 두 번째 큰 논쟁은 가난한 고객 제품과 서비스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비디오 게임보다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데 훨씬 더 많은 돈이 들지만 많은 레스토랑 관리자는 불행한 고객이 산책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음식의 유형 다음으로, 당신이 기분을 입력하는 음식의 유형을 고려하십시오 샌 안토니오에서 가장 좋은 레스토랑의 예쁜 팬 아웃 멕시코 또는 Tex-Mex를 제공합니다, 많은 다른 모공과 피부 음식이 있습니다 당신은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당신의 소비자들은 당신의 생명줄이다. 그들은 당신이 정기적으로 문을 여는 이유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왜 식당이 실패하는지, 그들이 소비자들을 어떻게 대하는지 알고 싶다면, 당신의 식당은 반드시 실패할 것이다.

많은 경우이 레스토랑에 남성 댄서가 있습니다. 이것은 맨체스터 아프리카 식당의 북쪽에서 가장 자주 발생합니다. 댄서가 남자 톤의 남자 워킹 여성이거나 라이브 음악이나 단순히 녹음이 있는 경우 벨리 댄스 레스토랑이 밤이 될 수 있습니다. 항상 좋은 기억이 있습니다. 피자 레스토랑은 피자 가게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피자 가게 나 피자가 빅 피자 레스토랑을 인수하는 것을 듣고 싶습니다. 이제 뷔페를 제공합니다. 저녁 식사 러시를 위해 사람들에게 신속하게 봉사하는 것으로 이것은 또한 많은 사람들이 피자가 항상 장식되는 방식에 매우 다른 취향을 가질 수 있을 때 도움이됩니다. 가족 중에 왕성한 먹는 사람이 있다면 식사와 관련된 음식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A & P Bar & Grill에는 좋은 버거와 뻣뻣한 와인이 있습니다. 길 건너편에 있는 Oishii Sushi는 훌륭한 초밥과 작은 접시와 바를 제공하며 1920 년대 Chicago Gangster 테마로 여겨 져야 합니다. Oishii의 위층은 Spar Spar입니다. Oishii에서 북쪽으로 20 피트 떨어진 곳에 총 마티니 바와 타파스가 있습니다. 19 라운지는 샌드포인트 5성급 다이빙바라고 예고하고 있는데, 맞다.

일찍 저녁 식사를하십시오 : 많은 레스토랑에서 일찍 식사를하는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예 : 오후 5시 30 분 또는 주변에서 식사 시작). 특히 일찍 먹는 사람이있는 경우이를 확인할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품질 고객은 관리에서 시작하고, 이것은 당신의 직원에게 균등하게 강조됩니다. 고객 서비스에 대한 교육 및 이야기에도 불구하고, 직원들이 관리에서 오는 것을 알지 못한다면, 그들은 결코 프로세스를 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레스토랑이 실패하는 두 번째 큰 이유는 가난한 고객 인터넷 서비스입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데는 유익한 고객보다 훨씬 많은 돈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많은 레스토랑 관리자는 불행한 고객이 돌아 가지 않고 나가는 것을 허용합니다.

센트럴 워싱턴의 레스토랑에서 판매되는 음식 유형은 매우 다양하며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이 레스토랑은 민족, 이탈리아, 라틴, 카리브해, 유럽, 멕시코, 아시아, 아프리카, 중동, 인도 음식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유럽 출신이라면 음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아시아 출신이라면 음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다양성은 다른 지역의 관광객들이 센트럴 워싱턴을 밟을 때 매우 중요합니다.

히드라는 훌륭한 스테이크를 가지고 있고 또한 블루문 카페는 너무 크 인천룸살롱 고 큰 아침식사가 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먹으려고 노력하다가 다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조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호기 제조를 발견할 것이다. 미트볼을 놓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