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우선 순위는 캠페인에서 상품이 중복될 때 사용할 캠페인 재정을 결정합니다. 마케팅 캠페인에 사용되는 다양한 제품을 제한하려는 경우에만 이 설정을 규제하려고 합니다. 그렇게하려면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충족해야하는 요소를 선택하십시오. 선택한 모든 요구 사항과 일치하는 상품만 마케팅 캠페인에 추가될 수 있습니다.

모든 대체 품목은 귀하의 배달 일람표에 명확하게 표시되어야하며 배달 직원은 귀하에게 이러한 사항을 통보합니다. 귀하는 이러한 대체 품목을 수락하거나 거부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귀하가 정착하지 않고 공급 직원에게 반환하지 않는 물건에 대해 환불됩니다. 대체된 물건은 배달 당일에 상점의 대체 물품의 가치에 부과 될 수 있습니다. 3.three 온라인 쇼핑 웹사이트와 주문 프로세스는 당신이 매장에 있을 때 당신과 같은 방법으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Us에 의해 운영된다. 우리는 사이트를 통해 배치 된 모든 주문을 충족하려고하지만, 우리는 언제든지 어떤 주문을 단순히 거부하는 것이 적절하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6.8 귀하는 해킹, 암호 마이닝 또는 다른 수단을 통해 사이트 또는 서비스 코모도노 , 다른 계정, 컴퓨터 방법 및 모든 사이트 / 서비스에 연결된 네트워크에 대한 무단 액세스를 시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4 당사는 사이트에 표시되는 문서, 정보 또는 다른 콘텐츠 자료를 변경, 편집 또는 삭제할 수 있는 최선의 재량권을 보유합니다. 3.4 당사의 온라인 판매 정책에 대한 추가 정보는 당사의 온라인 쇼핑 정보 웹 페이지 또는 귀하가 상품을 주문한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당신의 지역이 배달을 위해 포함되어야한다고 생각하는 경우, 당신의 지역 SuperValu에 말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을 수용하기 위해 합리적으로 할 수있는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이전에 탈퇴했지만 Real Rewards 바우처, 온라인 쇼핑 오퍼, eShops 오퍼 또는 독립 소매업체와 관련하여 연락을 받고 싶은 경우 이 필드를 체크하십시오. 신림사거리에 위치한 포도몰은 지상 23층, 연면적 3만7528m2 규모로 구성된 신림 공간의 랜드마크다. 포도몰은 현재 쇼핑몰의 획일적인 박스형 건물과 달리 주변과 조화를 이루는 수평형 파사드를, 외부는 유동적인 형태로 설계해 마을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1902년 페니, 1852년 프랑스의 르 봉 마르셰, 1905년 프랑스의 갤러리 라파예트. 고풍스러운 센터 클래스를 그리기 위해 설계된 소매 업체는 비교적 높은 비용으로 고급스러운 제품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이 새로운 아케이드가 구입하고 볼 수 있는 장소가 되기 때문에 비용은 결코 억제력이 아니 었습니다. 아케이드는 구매자에게 매일의 애비뉴 생활의 혼란에서 벗어난 밀폐된 집에 대한 약속을 제공했습니다. 소비자가 사교하고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