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미개발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파트너 마케팅의 능력에 흥분했고,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데 있어 낮은 진입 장벽에 고무되었다. 그들의 프로그램 목표는 새로운 청중을 활용하고, 현재의 사회적 영향력자를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4 분기에 다른 강력한 동반자와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 었습니다. 브랜드의 경우 제휴 마케팅은 제작자 및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협력하는 접근 방식이지만 추적 가능한 결과에 오피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크리에이터들에게는,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추종자들이 얼마나 크든 작든 상관없이, 당신의 콘텐츠 자료로부터 돈을 벌 수 있는 쉬운 방법이다. 당사 목록의 제휴 네트워크 하위 섹션에는 주로 셀룰러 및 앱 관련 프로모션을 중심으로 하는 49개의 제휴 네트워크와 비용-Per-Action 플랫폼이 포함되어 있다.

다음 단계는 청중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여행을 돕기 위해 추천 할 수있는 제품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이제 의미있는 연결을 만들기 위해 임의의 문제에 대한 이야기에 전체 게시물을 바칠 필요가 없습니다. 이야기를 할 때는 청중이 그 이야기에 몰입하는 것이 간단하다. 이야기는 맥락 속에서 문제를 제기하고 상대적인 것으로 만들어준다. 이야기는 시청자들과 관계를 맺는 간단하고 개인적인 방법이다. 사람들은 개인들과 연결되어 있고, 당신이 보는 사람들의 눈에 사람이 될 수 있는 여분의 능력을 가질수록, 그들이 당신과 더 쉽게 연결될 수 있다.

모델을 구축하는 최종 결과로서 모든 것은 관계를 구축하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상대와 연결된 사이트에 도달하고 그들이 당신과 협력하기를 열망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하이퍼 링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귀하의 웹 사이트에 다시 하이퍼 링크 독특한 콘텐츠 자료로 그들을 제공하는 게스트 게시 방법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분야에는 장단점이 있으며, 제휴사 넷 마케팅과 같은 과도한 개발 요소 주제도 있습니다.

귀하의 광고 활동의 대부분은 동료에 의해 수행되기 때문에, 그들은 추가로 연결된 수수료의 덩어리를 부담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커미션 기반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그들이 가져오는 총 매출에서 계열사들에게만 돈을 지불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우리는 한 달에 총 판매액이 2 천 5 백만 호주 달러에 이르며 호주 제휴 네트워크 내의 여러 수직에 걸쳐 다양한 제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환상적인 지원과 혼합 된 우리의 플랫폼은 호주에서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여 온라인 비즈니스를 개발해야하는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브랜드와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우리의 최신 추적 기술과 사용자 친화적인 네트워크 인터페이스로 그들의 수입을 증가시킬 수 있다.

제휴 응용 프로그램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으며, 청중의 습관과 가장 잘 어울리는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해야합니다. 인기 제휴 애플리케이션으로는 검색 동료, 리뷰 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프로그램, 쿠폰 프로모션 등이 있다.

물론, 이것은 당신이 스스로에게 물어볼 백만 달러짜리 질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