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업체의 웹사이트에서 키워드와 하이퍼링크를 검색하고 분석하며, 이 통찰력을 활용하여 항상 한 발 앞서 나가십시오. 좋은 웹 최적화 기술은 사람의 경험과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고 RankBrain 등급 요소를 최대한 활용하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 단계는 사실 중요한 단계인데, 그것이 순위다.

Backlinko의 심층 정보에서 키워드가 얼마나 공격적인지를 결정하는 과정이나 WordStream 창립자인 Larry Kim의 공격적인 색인 방법을 사용하여 더 깊이 파고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질문에 답하면 추가 키워드 개념을 얻고 검색량 및 경쟁자 측정 기준을 적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달성 가능한 키워드 및 도메인의 예비 “시드 목록”을 갖게됩니다. 먼저 잠재적인 잠재고객이 누구인지, 그리고 그들이 무엇을 추구할지 파악하고 싶어 한다.

잠재 고객이 누구인지 이미 인식하지 못하면 일반적으로 검색 엔진 최적화를 위해 회사에서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파란색 위젯을 판매하는 경우 광고판을 구입하여 해당 지역의 자동차를 가진 사람이 광고를 보거나 세계의 모든 사람이 검색 엔진에 파란색 위젯을 구입할 때마다 선물하시겠습니까?

기업은 파트너십, 소셜 미디어 광고 및 다른 웹 사이트의 게스트 블로깅을 통해 이러한 것들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관련 결과를 반환하려면 알고리즘이 먼저 소비자가 검색하는 정보를 설정해야 합니다. 의도를 인식하기 위해 알고리즘은 언어를 인식하려고합니다. 철자 오류, 동의어 및 일부 단어가 여러 상황에서 다양한 것을 암시한다는 것을 해석하는 것은 모두 검색자 의도를 이해하는 알고리즘에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물고기로서의 베이스와 악기로서의 베이스를 구별할 수 있는 능력을 갖기를 원할 것이다.

따라서 검색 기능은 핵심 제품으로 남아 있지만 홍보 사업에 따라 달라집니다. Smart Living Self-improvement, 브랜드를보고 문제를보고하고 식사에서 스타일에 이르기까지. 언뜻 보면 회사의 이름이 성공에 결정적인 요소로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잘못 이해하면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Google은 하이퍼 링크를 따르고, 사이트 맵을 연구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URL을 발견합니다. Google은 새로운 페이지를 찾기 위해 웹을 크롤링한 다음 색인을 생성합니다. 우리의 콘텐츠는 독자 지원이며, 이는 당신이 우리의 링크 중 일부를 클릭할 때 우리가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귀하의 웹 사이트 최적화와 함께 시작하려면 귀하의 웹 사이트 점수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모바일 사용자는 코멘트 및 체크 아웃과 같은 동일한 기능과 셀룰러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에서 지원하는 다른 모든 장치에 대한 콘텐츠를 예상합니다. 텍스트 콘텐츠 외에도 모든 중요한 사진과 동영상을 셀 가젯에 내장하고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구글이나 야후 같은 검색 엔진의 경우, 모든 더보기 구조화된 지식과 제목, 설명, 링크 요소 및 다른 메타 태그와 같은 다른 메타 데이터를 페이지의 모든 변형에 표시하십시오. 이것은 인터넷 사이트의 콘텐츠가 사용자와 관련이 있음을 보장하는 방법입니다.

이 파일의 구성은 인터넷 페이지의 XML 사이트 맵 파일과 매우 유사합니다. 사이트 탐색에 도움이 되지 않는 불필요한 링크를 만듭니다. 주제를 벗어나거나 링크된 웹 페이지의 내용 자료와 관련이 없는 텍스트 내용을 사용합니다. 이 페이지에 도달하기 위해 자주 철자를 잘못 쓰는 것과 같은 텍스트 콘텐츠 블록을 가지고 있어 고객들에게 거의 가치가 없다. 고객에게 더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지 않는 현재 콘텐츠 자료를 재탕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