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 브라운과 엘비스 앤드루스는 각각 AL 사이영상 수상자 로비 레이의 홈을 밟았고, 오클랜드 애슬레틱스는 수요일 시애틀을 4-2로 꺾고 매리너스를 AL 서부지구 결승에 진출시켰다. 조이 보토는 홈을 밟으며 3배로 뛰었고, 수요일 밤 시카고와의 경기에서 신시내티 레즈가 4-3으로 승리하는 팽팽한 접전 끝에 컵스가 로완 윅을 다시 데려오자 소리쳤다. 2019 시즌 메이저 리그 야구 수입은 107 억 달러를 기록했다.

한편 양키스는 우승 후 다발성 부상에 대처하고 있다.

10회 맥스 먼시의 2타점 야수 실책으로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LA 다저스를 꺾을 수 있었다. 지오 우르셀라는 9회 동점 솔로포를 터뜨려 캔자스시티 로얄스를 7-6으로 꺾고 미네소타 트윈스의 재기를 완성했다. 메이저 리그 야구는 Josh Donaldson이 Tim Anderson과 이야기하면서 Jackie Robinson에 대한 많은 언급을한 후한 레크리에이션을 중단했습니다. 시애틀 매리너스는 부상당한 기록에서 카일 루이스의 전 아메리칸 리그 신인 선수를 영입했다. Jeimer Candelario는 Tigers가 4-2의 마지막 등급으로 Twins를 물리 쳤기 때문에 10 회 이닝 동안 2 점 홈런을 기록했다.

그는 사이영상을 두 번이나 수상했고 아마도 2021년에 더 나은 건강으로 3분의 1을 얻었을 것이다. 92이닝 동안 초인적인 평균자책점 1.08, 탈삼진률 45.1%, 볼넷 가격 3.4%를 기록했고, 지난 1년 동안 직구 평균 시속 99.1mph를 기록했다. 건전한 디그롬은 지구상에서 가장 좋은 투수일 것이다. 그가 지난 581이닝 동안 기록한 평균자책점 1.904로 증명된다. 느린 시작은 그 선택을 의심스럽게 만들었을지 모르지만, 판사는 다른 길을 택했다.

위의 각 스포츠는 당신이 더 깊은 분석을 위해 사람 매치업을 클릭하기 전에 베터인 당신에게 필수적인 정보를 수용한다.

그것은 당신의 결정을 알리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귀중한 베팅 지식을 파헤 치는 곳입니다. 일단 어떤 베팅을 할지 결정하고 나면, 그 다음 단계는 우리의 MLB 확률 비교 소프트웨어로 얻을 수있는 가장 효과적인 균주를 찾는 검증 된 사이트 것입니다. 브라이언 메넨데즈는 야구 작가이자 고양이 아빠이며 워싱턴 주 시애틀에 거주하고 있다.

그의 작품은 Baseball Prospectus, Beyond The Box Score, DRaysBay 및 The Hardball Times에서 추가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휴스턴 2루수 호세 알투브가 선두타자 홈런과 2루타를 터뜨렸고 애스트로스는 텍사스 레인저스를 5-2로 꺾었다.

야구장은 메뚜기들의 고향이지만, 사랑스러운 박쥐 캐닌은 오랫동안 적절한 존재감을 가지고 있었다. 모든 사진은 저작권자의 재산이며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여기에 표시됩니다. Baseball Reference Batting Glossary, Pitching Glossary, Wins Above Replacement Explainer, WAR 데이터 아카이브, BR 데이터 범위, MLB 및 야구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 … Baseball-Reference Bullpen 100,000+ 페이지의 야구 정보, 기부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