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구매 광고를 운영하는 소매업자라면, 이것은 당신이 배워야 할 하나의 대체품이다. Google 구매 광고는 의류에 대한 새로운 시각적 구현에서 천연 제품 목록과 결합됩니다. 쇼핑몰 꼭대기에는 식품 및 음료 매장 (& 화장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있어 구매자는 구매 열풍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허가받지 않은 액세스 및 사용으로부터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다양한 보안 기술 및 절차를 사용합니다. 현대의 보안 관행이 효율적이기 때문에 신체적 또는 전자적 안전 시스템이 완전히 안전하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데이터베이스의 전체 보안을 보장 할 수 없으며, 귀하가 제공하는 데이터가 인터넷을 통해 우리에게 전송되는 동안 가로 채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 할 수 없습니다.

2.10 Money Back 바우처/포인트를 받을 자격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바우처가 발행된 후 남은 포인트는 다음 수집 간격으로 “이월”됩니다. 2.2 포인트를 모으기 위해 고객은 거래 중에 계산대에서 자신의 키 Fob을 최신 상태로 유지해야 합니다. SuperValu 온라인으로 구매한 포인트를 수집하려면 Real Rewards 수량을 인용해야 합니다. Twitter에서 세계 상인 커뮤 성인용품 니티를 지원하기위한 기본 상품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므로 Twitter Shopping Manager를 통해 홈 서비스 제공 업체 온 보딩 및 제품 카탈로그 관리 도구에 대한 새로운 방법을 테스트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데이터 각주는 분석에 대한 추가 가독성을 제공하기 위해 보고서 전체에 인라인으로 표시됩니다. 쇼핑 지수에 명시된 모든 예측은 주로 현재 및 이전 값을 기반으로한 미래 예측 예측이므로 미래의 성과 또는 결과를 보장하는 것으로 읽어서는 안됩니다. 쇼핑 지수는 Salesforce Commerce Cloud GMV 성장 및 비교 가능한 구매자 GMV 진행과 함께보고된 금전적 지표의 운영 성과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100명 이상의 대사들이 원주민 구매 지역을 거닐기 위해 고용될 수도 있다.

그들은 행인들을 맞이하고 그들에게 식사와 저장 장소에 대한 제안을 할 것이다. 우리는 함께 일하기 귀찮거나 귀찮은 사용자를 위해 참여할 수있는 광고를 제공하기를 원하므로 광고를 사용자에게 호소력있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편집 요구 사항을 개발했습니다. 또한 사용자와 광고주가 우리가 제공하는 광고 형식의 수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술적 요구 사항을 명시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단독 재량에 따라이 개인 정보 보호 통지를 한 번에 변경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변경 사항이 있으면 여기에 해당 변경 사항을 게시하고이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의 맨 아래에있는 {Last Updated} 날짜를 업데이트합니다. 그러나, 우리가이 개인 정보 보호 통지에 대한 자료 조정을하는 경우, 우리는 서비스 및 사이트의 고객의주의를 끌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