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소비의 발전은 쇼핑의 증가로 이어졌다. 즉, 특정 품목을 홍보하는 소매점의 확산과 구매를 개인적으로 적절한 문화적 행사로 받아들이는 것이다. 특정 거리와 지구는 런던의 Strand와 Piccadilly를 포함하여 소매업에 전념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지난 몇 달 동안 물건을 보관하면서 비용을 추가하기 시작했고, 내 구매 목록이 가격에 미치는 영향을 추정하는 것이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그것이 내가 실제로 그것을 필요로 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무엇을 살 것인지에 대해 조금 더 엄격하게 생각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좋아한다.

러시아의 구매 시설은 터키 소매상들이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러시아를 떠난 서방 기업들이 남긴 큰 구멍을 메우기 위해 개입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대신, 그들은 생계형 농업 관행과 현지화된 민간 교류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기본적인 욕구를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중세 후기에 고객들은 신선한 농산물, 육류 및 생선을 구입할 수 있는 시장과 부패하지 않고 고급스러운 물건을 얻을 수 있는 정기적인 축제로 눈을 돌 렸습니다. 여성들은 일상적인 가정 구매에 대해 책임이 있지만, 대부분의 구매는 세속적인 성격을 띠고 있습니다. 전반부에는 쇼핑이 즐거움보다는 다소 허드렛일로 여겨졌다. 쇼핑은 고객이 적절한 소매점을 구매할 잠재적인 의도로 하나 이상의 소매 업체가 제공하는 제품 또는 공급 업체를 검색하는 활동입니다.

귀하에게 개인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보다 먼저 귀하의 신원을 확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귀하의 요청을 효과적으로 처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추가 자발적인 데이터를 제공 할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 3자가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귀하로부터 남성성인용품 수집하는 경우, 이러한 회사는 우리로부터 개별적으로 고유 한 데이터 컨트롤러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은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수집하기 전에 귀하에게 제공되어야하는 제 3 자의 개인 사생활 정책에 대한 주제가 될 것입니다. 귀하를 EEA 외부의 장소로 언급하는 개인 데이터의 전환은 정보 보호법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귀하의 지역 SuperValu는 다른 경우에 지시 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다른 수량의 관련 가젯 또는 유사한 가젯으로 사용할 수없는 항목을 대체 할 수 있습니다. 대체된 가젯은 공급 문서에 명확하게 표시되며 공급 담당자는 이러한 항목을 귀하에게 통지합니다. 귀하는 이러한 대체 장치를 수락하거나 거부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되며 귀하가 정착하지 않은 품목에 대해 환불되고 공급 직원에게 반환됩니다. 대체 품목은 공급 당일 상점 내의 대체 상품 가치에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식료품 수직으로 출발한 플립카트는 여러분 근처에 매일 필요한 것들을 배달하기 위해 나온 슈퍼마트를 소개한다.

이러한 회사는 때때로 귀하의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자체 마케팅 및 추적 기능을 위해 귀하로부터 개인 데이터를 즉시 수집 할 수 있으며 귀하가 당사 웹 사이트에서 제공 한 개인 데이터에서이를 취득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제3의 축하 데이터베이스나 다른 회사들로부터 개인 데이터를 얻을 수 있다.

3.28 계약 귀하와 귀하의 SuperValu 스토어의 만족을 위해 귀하가 상품을 인도하고 서명할 때까지 귀하와 귀하의 모든 제품 또는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한 귀하와 귀하의 SuperValu 소매 업체 간에는 어떠한 계약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주문은 귀하의 지역 SuperValu 매장에서 구매할 것을 제안하는 것이며, 우리가 진정으로 귀하에게 제품을 배송 할 때까지 우리가하거나 말하는 것은 그 공급을 받아들이는 것이 아닙니다. 그때까지 언제든지 우리는 어떠한 이유도 제시하지 않고 당신에게 어떤 제품도 공급하는 것을 거절할 수 있다.

우리는 고객이 귀하의 개인 정보 보호 권리를 설명하고 데이터 컨트롤러로서 귀하와 귀하의 상호 작용을 언급하는 개인 데이터를 수집, 사용, 공개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다음 통지를 배우기를 바랍니다. 3.16 상품은 재판매 목적으로 제공되지 않으며 구매자로서 자신의 용도로만 제공됩니다. 우리는 우리가 고려하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주문을 거부 할 수있는 권리를 보유 상업적 또는 비 국내 목적을 위해, 또는 제 3 자에 의해 향후 공급의 대상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