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이 도덕이라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소매의 세계 그것은 나쁘지도 않고 선하지도 않다. 악하지도 않고 돈에 대한 선도 없다. 돈 그 자체로는 어떤 이슈나 질문을 할 수 없다. 분명히 돈이 그들의 거의 모든 문제에 대한 해답이라는 오해를 가지고 있다.

돈이 도덕적인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을 때, 당신은 이것이 단지 불이나 망치와 비슷한 도구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톱 등이러한 세부 정보를 건너뛰면 지출을 줄일 수 있는 위치에서 작업을 수행하게 됩니다.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두 가지 형태의 비용 목록을 작성하면 제거되거나 최악의 경우 줄일 수 있는 항목들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친구들과의 여행에서 30일에서 5주에서 8주마다 한 번씩 제거하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일상의 지출에 대한 정확한 계정을 얻기 위해 외식, 쇼핑, 휘발유의 금액 이것을 당신의 자신의 지출에 포함시키기 위해 남자와 여자가 그것들을 자신의 지출에 포함시킬 수 있는 액수를 배열할 수 있다.

당신은 영수증을 수집하거나 실제로 일지를 남겨야 할 수도 있다.

당신의 정상 지출 이상의 예상치 못한 재정 지출이 발생할 경우 이용할 수 있는 예상치 못한 긴급 저축 계좌를 개설하라 당신의 재정 관리에 있어서, 비상금을 가지고 있는 것은 당신이 지불이나 다른 빚을 증가시키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당신의 급여로부터 자동이체를 통해 이 계좌에 자금을 조달하는 것은 간단하다.r 확인 페이지이상적으로는 이자가 붙지 않도록 매달 이자를 완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소한 예상 최저 납입금은 할 수 없습니다. 만약 나중에 이 달 동안 잔금을 완납할 수 있는 수입이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지불하십시오. 이것은 불필요한 이자가 붙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청구서에 대한 최소 금액과 비교해서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한다.

당신이 월 단위로 제로 밸런스를 더 빨리 할 수 있을수록, 당신의 돈에 관해서 더 빨리 일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기업과 함께 최신 상태를 유지할 것이고 당신의 신용 순위는 여전히 증가할 것이다.그 부도는 당신의 향후 10년 동안 당신의 신용정보에 나타날 가능성이 매우 높지만, 나는 파산 후 2년 만에 사람들이 주택담보대출을 받고 집을 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10년을 기다리기 위해 당신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개인 금융 리더십과 함께 새롭게 시작하고 책임지는 것이 핵심이다.게다가, 그들은 이것을 위해 그들이 어떻게 지불할 것인가에 대한 심각한 문제를 이용하는 것에 직면했다. 우리 모두가 현재 불경기에 처해 있고 그들이 충분한 이유를 다루기 위해 이전의 학생들보다 더 큰 장애에 직면하고 있다는 것을 매우 명백하게 된다.우리는 이미 다른 한편으로 쇼핑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식료품 구입에 주로 적용되는 다른 쇼핑 팁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많은 과일 주스를 마시고, 홍선근 회장 만약 당신이 세일하는 모든 사람이 반값에 산다면, 2개에 비해 4개를 사거나, 작은 12팩으로 대신 24팩의 물을 사세요. 이것은 쉬워 보일지 모르지만,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매일 대량 구매 가능2) 주간 소비의 전자 메일 목록이 있을 때마다, 활용된 지출 방법을 찾아라 적절한 예를 들어, 하루 종일 커피와 관련된 지출을 줄이거나, 직장에서 주차에 많은 비용을 지출하는 경우, 근처의 빈 공간을 한 번 둘러보고, 자전거를 꺼내서 작업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당신은 돈을 저축할 뿐만 아니라, 긍정도 곧 건강도 받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