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안 되더라도 시간과 약간의 돈만 낭비하면 된다. 내 온라인 마케팅 도구 게시물, 내가 Pretty Links를 다루는 장소 및 제휴사의 인터넷 마케팅 노력을 강화하기 위해 권장하는 다양한 도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레이더에 포착되어 그들이 당신을 위해 마케팅을 하도록 하라.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더 이해하려면 인스턴스를 고려해 봅시다. 뉴욕타임스(NYT)의 와이어커터닷컴은 구매자들을 위한 제품 제안을 나열한 인터넷 사이트다. 와이어커터는 주로 소매업체와의 제휴 관계에 따라 수수료를 받는다. 어떤 “정규직”직업은 돈을 벌기 위해 직장에 있어야하지만,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당신이 자고있는 동안 소득을 창출 할 수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마케팅 캠페인에 예비 시간을 투자하면 고객이 다음 날과 몇 주 동안 제품을 구매할 때 그 시점에서 지속적인 수익을 볼 수 있습니다.

인생을 바꾸는 수입이나 하룻밤 사이에 9-5를 막을 자유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이것들은 기본이며, 그것들을 적용하면 최고의 발걸음을 내디딜 수 있습니다. 이것은 동료 프로그램이 판매 할 가치가 있는지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와이어커터는 하이픽을 공유할 때마다 제품 하이퍼링크가 있는 눈길을 끄는 포장용기를 사용한다.

개인에게 제휴사 링크를 클릭 할 수있는 몇 가지 가능성을 제공하십시오. 하지만 이미 제품을 조사하고 사용법을 발견했으니, 그 책임을 떠맡는 데 부정적인 측면이 있어서는 안 된다. 청중의 신뢰가 지구상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홍보하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이해해야합니다. 내 아이들이나 내가 좋아하는 영화가 제휴 마케팅과 무슨 관계가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과 교류하는 사람들과 친구가 되어야 한다.

그 관계가 없다면, 중요한 거래가 일어날 것이라는 것은 훨씬 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모든 훌륭한 회사 뒤에는 환상적인 고객 지원 팀이 있습니다!질문이있는 경우, 고객 서비스 담당자의 직원은 24 시간 내내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나는 1 년 동안 Post Affiliate Pro를 사용해 왔으며 회사의 발전에 매우 도움이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브랜드의 경우 제휴 마케팅은 제작자 및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협력하는 접근 방식이지만 추적 가능한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제작자의 경우, 다음 콘텐츠가 얼마나 크고 작은지에 관계없이 콘텐츠 자료에서 돈을 벌 수있는 쉬운 방법입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이 오래된 아이디어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들인다. 그것은 제조업자들이 매우 관련이 있는 창조자들의 충실한 추종자들을 성취할 수 있게 해준다. 동시에, 그것은 심지어 새로운 창조자들도 그들의 일로 돈을 벌기 시작할 수 있는 문을 연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 방문자나 웹로그 독자들이 회계 도구에 관심이 있다고 느낀다면, 이것은 탐구하기에 좋은 파트너쉽이 될 수 있다.

앱을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든 오피스타 종류의 예술적 자산과 광고 활동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는 헌신적인 계정 관리자를 받게 될 것이다. BH 화장품 계열사는 소비자가 방문한 지 60일 이내에 구매할 때 8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웹 사이트의 중간 주문 가치는 38 달러이고 현장 전환 가격은 6.46 %입니다. 고가의 가젯은 부품 및 액세서리 또는 패션 아래로 떨어지는 것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