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트로이트 피스톤스는 1989 년과 1990 년에 Chuck Daly 감독과 Isiah Thomas 감독이 이끄는 연속적인 NBA 챔피언 쉽을 획득했다. 조던과 스코티 피펜은 1991~1998 시즌 동안 8년 동안 불스를 2개의 3피트로 이끌었다. Hakeem Olajuwon은 1994 년과 1995 년에 Houston Rockets에서 연속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 1949년 미국 내에서 두 개의 라이벌 조직인 National Basketball League와 Basketball Association of America의 합병으로 형성된 숙련된 농구 리그. 1976 년에 NBA는 그 해를 해산시킨 미국 농구 협회에서 4 개의 그룹을 흡수했습니다. MIAMI | 카일 로리스가 왼쪽 햄스트링에 경련을 일으켜 그를 다시 벤치로 내보냈다. Lowrys 다리 문제는 필라델피아 76ers쪽으로 그들의 동부 쪽 회의 준결승 시리즈의 게임 5를위한 경비를 시작하기 위하여 그들의 장소를 배제하는 마이아미 열을 강제했다. 두 번이나 MVP를 받은 지아니스 앤테토쿤포와 그의 형제들이 그리스에서 어려운 양육에서 NBA 챔피언으로 가는 여정은 다가오는 영화의 주제다.

조키치 2회 연속 기아 MVP 수상 덴버 너기츠 미들 니콜라 조키치가 기아 MVP 수상의 뒷심을 발휘하고 있다.

1999 년부터 2 개의 NBA 그룹과 1 명의 NHL 직원이 거주하는 로스 앤젤레스의 스테이플 스 센터는 성탄일에 명성이 바뀔 것이라고 리뷰는 전했다. Hunter Biden의 오랜 기업 파트너 인 Eric Schwerin은 2017 년 3 월 Harves Amusement Parks의 지분 5 %와 Harves Sports and Entertainment의 지분을 포함한 Rosemont Seneca Advisors의 소유 추구를 무너 뜨리는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실시간으로 표시되거나 최소 15분 지연된 인용문. 우리는 질문이 공부의 중간에 있는 새로운 장소를 만들었습니다.

품질은 팀의 Elo 점수의 고조파 평균에 의해 결정됩니다. 중요성은 결과가 플레이 오프 예측을 얼마나 많이 바꿀 것인지를 측정합니다. 일반적인 양은 품질 및 중요도 값의 평균입니다. 주니어 홀리데이는 보스턴에서 열린 벅스 우승에서 클러치를 밟았다. 왜냐하면 이 컬렉션은 6번 레크리에이션을 위해 밀워키로 돌아왔기 때문이다. 6번 레크리에이션은 3-2로 승리했다. 히트는 필라델피아의 스타 조엘 엠비드와 제임스 하든에 대한 인상적인 보호로 식서스를 제거했다. Jimmy Butler는 Sixers가 그들이 잘못된 남자를 골랐다는 것을 알게 한다.

3년 전, Philly는 Butler에게 손가락질을 하고 그를 플레이오프 조기 퇴장 후에 짐을 싸게 했다. 이제 버틀러는 그들의 실수의 중대성을 일깨워주면서 그의 예전 그룹 하우스를 보내면서 호의에 보답했다. 최종적으로 네 번의 대회 준결승전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그는 Kyrie Irving과 Kevin Love의 도움으로 그룹을 두 번째 결승전에 진출 시켰습니다. Golden State Warriors는 Splash Brothers Stephen Curry와 Klay Thompson이 이끄는 6 개의 비디오 게임에서 Cavaliers를 물리 쳤습니다. Cavaliers와 Warriors는 결승에서 서로 대결하여 4 회 연속 기록을 세웠습니다. 2015-16 시즌에 Warriors는 NBA 역사상 가장 효과적인 시즌 기록 인 73 승 9 패를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캐벌리어스는 결승전에서 3 x 1의 적자를 극복하고 그 시즌 첫 우승을 차지했다.

1999-2000 시즌에는 모든 선수가 코칭 캠프에서 무작위로 테스트되었으며 모든 신인 선수는 정규 시즌 동안 세 번 더 검사되었습니다. 미국 농구 협회는 1946년 미국 북동부와 중서부 및 캐나다에서 가장 중요한 아이스 하키 경기장 소유자들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1946년 11월 1 일, 캐나다 온타리오 주 토론토에서 토론토 허스키는 메이플 리프 가든에서 뉴욕 니커 보커를 주최했습니다. NBA는 현재 NBA 역사상 최초의 레크리에이션으로 언급됩니다. 첫 번째 바구니는 Knickerbockers의 Ossie Schectman이 만들었습니다. American Basketball League와 NBL을 포함한 프로 농구 리그에서 초기 시도가 있었지만 BAA는 주요 도시의 대규모 경기장에서 주로 뛰기 위한 기본 리그였습니다. 초기 몇년 동안 BAA의 플레이 품질은 경쟁 리그 나 Harlem Globetrotters와 같은 공평한 골프 장비보다 훨씬 높지 않았습니다.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와 보스턴 셀틱스는 17 번의 NBA 파이널 우승으로 가장 많은 우승을 차지했다. Golden State Warriors와 Chicago Bulls는 각각 6 번째로 많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 뒤를 이어 1999년 이후 모두 5개의 우승을 차지한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있다.

Becky Hammon은 2014년 8월 5일 샌 안토니오 스퍼스에서 보조 코치로 고용되어 NBA 역사상 두 번째 여성 코치로 바뀌었지만 최초의 전임 코치였습니다. 이것은 또한 벳365 가입코드 그녀를 북미의 4 대 숙련된 스포츠 활동 중 첫 번째 풀 타임 여성 코치로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