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점수와 매치업 페이지는 당신이 선택했을지도 모르는 날에 NBA에서 열리는 각 경기의 베팅 스냅샷이다. 위의 각 게임에는 더 깊은 평가를 위해 개별 매치업을 클릭하기 전에 베터인 당신에게 필요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NBA, ABA, WNBA 및 주요 유럽 경쟁 업체의 농구 통계 및 역사 통계, 점수 및 기록. 왜 독일 축구 선수가 의도적으로 레드 카드를 받았는지 비디오를 재생하십시오. 기분이 어떤지 알려주면 금고에 들어가서 최고의 SB Nation 비디오를 볼 수있는 SB Nation 비디오를 제공 할 것입니다. 워리어스의 역사적인 손실, 오늘 최고의 수비수에 벤 월러스를 만드는 방법. 선즈는 다시 한번 그들 자신의 64승 버전과 똑같이 나타났다.

2016-17 시즌에 Warriors는 FA Kevin Durant의 영입으로 이익을 얻었습니다. 워리어스는 2017년과 2018년 결승전에서 캐벌리어스를 상대로 승리했다. 2005년 5월 19 일, 스턴 위원장은 스테로이드 및 기타 성능 향상 약의 사용을 막기 위한 NBA의 조치에 대해 하원 정부 개혁위원회보다 일찍 증언했습니다. NBA는 1983년에 약물 테스트 프로그램을 시작했고 1999년에 그것을 상당히 개선했다. 1999-2000 시즌에는 모든 게이머가 훈련 캠프에서 무작위로 검사되었으며 모든 신인 선수는 정규 시즌 동안 세 번의 추가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Hakeem Olajuwon은 1994 년과 1995 년에 Houston Rockets에서 연속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필라델피아 76ers는 20년 연속 대회에 진출하지 못한 후 벤치에서 새로운 목소리를 내기 위해 노력하지 않을 것입니다. 데릴 모리 총감독은 28일 닥 리버스가 감독으로 3시즌째 복귀할 것이라고 확인했다.

팀이 공을 획득한 후 24 초 이내에 목표물을 득점하려고 시도하지 않으면 경기가 중단되고 상대방에게 공이 주어집니다. 센터 빌 러셀 (Bill Russell)이 이끄는 보스턴 셀틱스 (Boston Celtics)는 1956-57 년에서 19 벳365 가입 68-69 년까지 13 개의 타이틀 중 11 개를 획득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해의 리그에는 8 ~ 14 개의 그룹 만 포함되어 있었고 직원 주택 소유자는 당시 아프리카 계 미국인 게이머와의 계약을 광범위하게 피했습니다. 다른 뛰어난 골프 장비는 1950 년대의 미니애폴리스 레이커스, 80 년대의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 90 년대의 시카고 불스였습니다. 1980 년대 초 NBA는 돈을 잃는 프랜차이즈, 낮은 출석, TV 순위 하락, 국가 매력의 제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리그는 곧 국제 레저 회사로 재 작업하는 것을 도운 1984년 NBA 커미셔너인 David Stern의 지도력하에 반등했다.

두 사람은 1979년 NCAA Division I Basketball Championship 경기에서 서로 대결 했으므로 나중에 3 번의 NBA 파이널에서 서로 대립했습니다. 80 년대의 10 시즌 동안 존슨은 레이커스를 5 개의 타이틀로 이끌었고 버드는 셀틱스를 3 개의 타이틀로 이끌었다. 또한 80 년대 초반 NBA는 Dallas Mavericks라는 성장 프랜차이즈를 추가하여 총 23 개 팀을 확보했습니다. 나중에 래리 버드는 3점슛 콘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1984년 2월 1일, 데이비드 스턴은 NBA의 커미셔너가 되었다.

MIAMI | 카일 라우리스가 왼쪽 햄스트링에 경색되어 다시 벤치로 보냈다. Lowrys 다리 관심사는 필라델피아 76ers에 반대하여 그들의 동부 쪽 회의 준결승 순서의 게임 5를위한 경비를 시작하기 위하여 그들의 장소를 배제하기 위하여 마이아미 열을 압박했다. 뉴욕 | 아마도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는지 확인하기 위해, 여분의 개인들은 80-1의 약자 리치 스트라이크가 켄터키 더비에서 우승하는 것을 지켜보는 것보다 더 많이 보았다.

Heat가 East Finals로 돌아 왔을 때의 방어 키 기능 The Heat는 필라델피아의 스타인 Joel Embiid와 James Harden에게 인상적인 보호를 제공함으로써 Sixers를 제거했습니다. 다음으로, 좋아하는 그룹과 리그를 선택 하 고 우리는 당신에 게 그들의 최신 정보와 점수를 집 웹 페이지의 내 즐겨 찾기 부분 내에 제시 합니다. 2020 NBA 드래프트는 세계에서 가장 큰 농구 리그가 오프 시즌 동안 헤드 라인을 지배하기 때문에 무역을 둘러싼 즙이 많은 험담의 날 이후에 여기에 있습니다. 미국 태생의 선수들은 다른 나라에서 시민권을 가지고 태어 났을 때조차도 전 세계적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Joakim Noah 및 Kosta Koufos에 해당하는 국제적으로 그 국가를 특성화합니다.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은 국제 클럽 대회에 산발적으로 참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