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쇼헤이는 야구 주제로 모든 것을 할 수 있지만, 일본의 양방향 센세이션은 식견이 있는 만루홈런을 친 적이 없었다. 카디널스는 Kramer Robertson, Kim Mulkey의 아들을 호출합니다. 내야수는 2017 년에 드래프트 된 이후 세인트루이스의 마이너 리그 시스템을 통해 그의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다음으로, 좋아하는 그룹과 리그를 선택하고 홈 웹 페이지의 My Favorites 섹션에서 최신 뉴스와 점수를 제공합니다. 매리너스는 현금 문제에 대한 대가로 자이언츠에서 1루수 마이크 포드를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포드가 돈을 받고 시애틀에서 샌프란시스코로 보낸 2주 전의 팀 계약을 뒤집은 겁니다. 터커의 강등은 그의 전도유망한 혈통을 고려할 때 본질적으로 가장 주목할 만한 요소일 것이다.

리스 호스킨스는 3회 연속 레크리에이션의 홈을 밟으며 필라델피아의 모든 공격을 그의 직업의 두 번째 만루홈런으로 제공했고 필리스는 수요일 시애틀 매리너스를 4-2로 이겼다. 마이애미는 재즈 치솔름 주니어와 아비사일 가르시아의 대규모 스윙을 8회 9회, 다이아몬드백스를 상대로 11-3으로 승리하며 경쟁적인 오후를 편안한 승리로 바꾸었다. 시즌의 가장 큰 놀라움 다저스의 투수들은 역사적으로 훌륭하다. Ben Nicholson-Smith와 Arden Zwelling은 블루 제이스 투쟁의 배경, 직원들이 직면한 견고한 일정 및 시즌이 계속되기 때문에 무엇을 기대해야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매리너스 파이널 yr로 빅리그에 데뷔한 고도이는 트윈스를 위한 단 한 번의 레크리에이션에만 출연했다. 27세의 백스톱은 트리플A로 돌아와 라이언 제퍼스와 게리 산체스의 피해 커버 역할을 할 것이다.

화이트삭스의 좌완 베넷 소사는 동점골을 넣으며 케빈 플라우키가 중간까지 날아가 시카고의 승리를 확정짓고 생애 첫 메이저리그 세이브를 결정하게 한다.

크리스토퍼 크로포드는 시애틀 매리너스 신인 SP 조지 커비가 시즌 휴식을 위한 관련 픽업 외에도 훌륭한 왕조 선수가 될 수 있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그의 80경기 출전 정지에 이어,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오브 라몬 라우레아노는 드류 실바의 설명대로 OF 어시스트를 경계하는 매니저들을 위한 픽업임에 틀림없다. 크리스토퍼 크로포드는 마이애미 말린스 SP 파블로 로페즈의 활활 타오르는 출발이 지속가능한지, 그리고 그가 남은 시즌 동안 15위 안에 들 수 있을지에 대해 설명한다.

그는 단지 7.1%의 타자들을 상대했고, 입구 작업장은 그가 빅리그 타자들을 향해 즉시 자신의 개인기를 유지할 수 있다고 분명히 느낀다. 비드는 그의 궁극적인 마이너 리그 옵션인 최종 yr을 다 써버렸는데, 이것은 자이언츠가 그를 활기찬 선수 명단에 올려놓거나 이번 시즌에 그를 포기하도록 노출시킬 필요가 있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은 그를 감원으로 전환시켰지만 그는 여섯 번의 외출을 놓고 고군분투했다. 비데는 9 2/3이닝 동안 5실점하며 4실점만 하면서 6명의 타자를 거닐었다. 여전히 지배력 문제와 싸우고 있는 투수에게 활발한 로스터 자리를 내주는 것은 현재 자이언츠 팀에게는 과도한 액수임이 입증되었지만, 그것은 피츠버그의 재건을 위한 더 나은 주사위 굴리기였다. 비드는 올해 평균 96MPH를 기록하고 있으며 시즌이 끝날 때까지 중재 자격을 얻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벅스가 스트라이크 존의 관리를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면 장기적으로 머물 가능성이 있다.

뉴저지 주 Secaucus의 스튜디오에서 운영되며 리그에서 편집 독립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이브 마르티네즈 내셔널 감독은 후안 소토의 뒤를 잇는 베테랑 근육을 제공하기 위해 비수기에 계약했지만 지금까지 고군분투하고 있는 넬슨 크루즈의 고무적인 징후를 목격했다. 소토는 크루즈가 어려운 출발 동안 일관되게 긍정적인 각도로 팀을 부양시켰다고 언급했다. 메이저리그는 시와의 장기 전략적 제휴의 일환으로 2023년, 2024년, 2026년 런던에서 정규시즌 경기를 치른다. 시카고 화이트 삭스의 전 운동 코치는 성적 취향, 나이 및 무능력 때문에 그룹에 의해 해고되었다고 소송에서 주장하고있다.

CINCINNATI – Christian Yelich는 신시내티를 상대로 기록적인 3 번째 사이클을 기록했다. 그러나 밀워키 브루어스의 집회는 수요일에 레즈에게 패한 9 회에 빠르게 떨어졌다.

그것은 더 이상의 세부 사항이 없었고 의심할 여지 없이 다음 주까지 어떠한 업데이트도 하지 않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디트로이트|세스 브라운은 8회 안에 동점 2점 홈런을 쳤고 오클랜드 애슬레틱스는 목요일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를 5-3으로 이겼다. 마이클 풀머(1-2)는 8회초 2사 만루에서 제드 로리가 볼넷을 얻었고 브라운은 시속 92마일의 직구로 홈을 밟았다. 아마도 분석 시대에 노히트 노런과 원히트 노런이 니켈 아 다스로 판명되었기 때문일 무료스포츠중계 것이다. 월요일 경기에서는 6타수 만에 지명타자들이 4차례 삼진을 당했다.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의 투수 데니 맥레인은 31개의 비디오 게임을 우승하여 1934년 디지 딘 이후 한 시즌에 30개의 비디오 게임을 우승한 유일한 투수가 되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선발 투수 밥 깁슨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