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현장 갤러리는 현재 북부 캘리포니아 자연의 경이로움을 기념하는 예술 사진 촬영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비 모델을위한 7 가지 포지셔닝 기술 모든 사람이 모델로 작업하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사진작가들이 일상적인 사람들과 촬영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그들을 모델처럼 보이게 해야 한다.

집을 비울 때 휴대폰은 종종 주머니나 가방에 있다.

그 동안, 가젯 디지캠 렌즈는 모든 종류의 먼지와 보푸라기를 모으고 있다.

사진을 찍기 전에 이 렌즈를 섬세한 손수건으로 씻는 것이 좋다.

개념적 이미지는 개념이나 생각을 사진으로 바로 바꾼다. 이미지에 묘사된 것이 실제 대상이지만 주제는 엄격하게 추상적입니다. 고전적인 알프레드 스티글리츠 사진, The Steerage는 흑백 사진의 독특한 미학을 보여준다.

아마추어 사진 작가는 개인적인 용도로, 취미로 또는 비공식적인 호기심에서, 기업이나 직업으로 사진을 찍습니다. 높은 품질의 초보자 작업은 많은 전문가의 작업과 일치 할 수 있습니다. 아마추어는 상업적으로 유용하거나 판매할 수없는 경우 다른 경우에는 촬영할 수없는 피사체 또는 피사체의 틈새 시장을 채울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디지털 카메라는 흑백으로 촬영할 수 있으며 거의 모든 이미지 향상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RGB 컬러 채널을 혼합하거나 선택적으로 폐기하여한 장면에서 흑백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기술 개발의 속도는 디지털 기술, 컴퓨터 및 인터넷의 개발로 20 세기 후반에 크게 가속화되었습니다. FilmandVideo의 개발과 New Media Arthave의 출현으로 현대 미술 적용을 알리기 위해 새로운 응용 과학을 때리는 모델의 가능성이 확대되었습니다. 디지털 카메라와 모바일 카메라 전화의 개발은 사진을 제작하고 성장시키는 방법을 재 작업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심지어 많은 세계를 능숙하게 해 온 방법 스튜디오대여 이었다. 깊은 사적인 방식으로 나는 이미지가 시간에 관한시라고 느낍니다. 사진은 시간을 이길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사랑하는 사람의 기억을 살아있게하고, 미래 세대를위한 역사적인 과거에서 두 번째를 유지하며, 비극이나 기쁨의 증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습관을 바꾸고, 이해를 자극하고, 사람들을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긴박한 방법을 만들 수도 있다.

사진은 중앙에 말하는 보편적인 언어다. 만약 당신이 사진에서 막 시작하고 있다면,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이 편안하게 느끼는 디지털 카메라뿐이다.

너무 일반적으로, 이러한 요소들은 사진작가와 사진 편집자 모두 우리를 움직이는 것을 보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박식한 사진작가로서, 당신이 장비를 유지하기 위해 프로듀서의 도움을 받았다는 것을 아는 것은 매우 필수적이다. Canon은 이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고객을 위해 헌신적인 Canon Professional Services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서비스가 무엇인지, 회원이 되어야하는지 여부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개인과 문화는 서로를 이해하기를 거부하고, 결과는 무섭고, 그 의미를 유지하는 것이 정상에 있는 사람들에게 유리하다. 나는 각각의 탐사 저널리즘과 사용자가 만들어낸 스토리텔링 형식에 깊은 관심을 갖고 있으며, 이 두 장르가 공존할 수 있다고 믿을 만큼 순진하다. 그 똑같은 서두름이 그림 향상에 대한 나의 믿음을 촉진시키는 것이다. 구글은 가로경관과 항공 이미지를 결합해 지도 앱의 몰입도를 넓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