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겁 전에, 우리는 영 영역에서 가벼운 몸에 살았습니다. 그리고 결국, 우리는 육체적 인 차원으로 내려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의 경험과 관능을 경험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을하기 위해, 우리는 지금 남성의 타락이라고 불리는 것에 우리의 진동을 줄여야했습니다. 우리는 신체 측정에서 기능하고 살기 위해 육체를 만들었습니다. 우주 비행사가 살기 위해 지역 슈트를 입는 것처럼, 우리는이 체격에 배치했습니다. 그리고 깊은 공간에서 일한다.

우리는 현실 세계를 경험하기 위해 영적 영역에 우리의 존재를 제공했다.

신체의 오염 물질이 증가함에 따라 신체는 독성 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시스템을 가속화합니다. 우리 몸이 발견 할 수있는 모든 것을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없다면 몸은 단순히 독소를 유지합니다.

다이어트 피라미드는 실제로 당신을 위해 정말 건강한 것들을 포함하여 다이어트 계획에서 수많은 것들을 제거합니다.식이 요법 피라미드는 실제로 당신이 과식하거나 먹지 않고 모든 영양을 보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는 것을 목표로하는 사람들을위한 훌륭한 일반적인 규칙입니다. 가공 식품을 제거하고 영양가있는 두꺼운 음식을 섭취하십시오. 당신의 몸은 덜 소비함으로써 필요로 하는 중요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다.

시각적으로, 당신은 믿을 수 없을만큼 매력적이고 건강한 몸을 소유하게 될 것이며, 다른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이 몸을 성취하고 유지하려고 시도한다면 당신의 힘과 지구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이것은 훌륭한 플러스이며 단순히 건강상의 이점을 제외하고 수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약 1 주일 전에 당신의 몸을 이상적인 경로로 만들 것입니다. 이것은 알코올, 소금, 설탕 및 감미료 및 유제품으로 구성된 동물 용품을 제거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의 바디랭귀지의 힘으로 엘리트 개인과 같은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시킬 수 있을까? 다른 사람들을 끌어 들이고 최면에 영향을 줄 수있는 43 가지 신체 운동 아이디어를 정리했습니다.

두 번째 프로젝트 : 자신의 책을 시작하십시오. 몸이 원하는 것에 대한 개념이 생기 자마자, 당신은 함께 일할 수있는 것을 갖게 될 것이고, 당신이 할 수있는 몇 가지 변화를 갖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 동안, 당신과 당신의 몸에 대해 더 많이 배우십시오. 당신의 관찰을 기록하십시오. 그래서 가벼운 몸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어떻게 이런 몸으로 살아갈 수 있을까? 처음에는 다른 용어가 사용된다는 것에 대해 논의할 필요가 있지만 티베트 불교와 접촉하면서 가벼운 몸이라는 용어를 선호합니다.

일상적인 스트레칭을하면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업무 수행에서 가장 훌륭한 것을 성취하고 싶다면, 당신은 몸이 웰빙 피트니스 강사의 도움으로 제대로 작동한다는 것을 보장해야합니다.

30 일 동안 이것을 시도하고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인생을 원했던 종류의 몸을 확립하기 시작합니다 Lean, 운동, 뚜렷한 당신은 깊은 잠을 자고 오히려 피곤한 자극을 깨울 것입니다 당신은 결코 전에처럼 계단을 뛰어 넘을 것입니다 당신은 체지방의 파운드를 빨리 떨어 뜨릴 것입니다 당신이 결코 다시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었던 옷에 적합하다는 것을 관찰 할 것입니다!그리고 당신이 내면에서 깊은 체력을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피부조차도 더 젊 스웨디시 고 활기찬 색을 다룰 수 있습니다. 친구와 동료들은 당신을 완전히 다르게보고 어떻게하고 있는지 질문 할 것입니다!

처음에 마지막 질문으로 시작하겠습니다.어떻게 천체를 볼 수 있습니까? 아스트랄 거울이 있지만 실제로는 천체를 볼 때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로 천체의 시력은 천구의 안구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천체가 투영 될 때, 당신의 시력은 당신의 아스트랄 체의 영역 전체에서 유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렇게하기 위해 아스트랄 투영을해야합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독소와 죽은 피부 세포의 몸을 제거하여 작동합니다. 랩 중에 존재하는 열 때문에 마찬가지로 unclog 모공을 감싸십시오. 랩은 마찬가지로 로션이나 랩에서 항산화 제와 비타민 E와 같은 영양분을 섭취하여 피부에 영양을줍니다. 바디 랩을 경험한 사람은 치료 직후에 빛나는 피부를 맡깁니다

바디 커버 세션 중에 밀실 공포증을 느낄 수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일부는 꽉 감싸는 느낌을 좋아하지만 일부는 미라와 같은 랩 이완을 발견하지 못합니다. 많은 땀을 흘리기 때문에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바디 랩 치료 중에 몸에서 잃어버린 모든 물을 재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탈수

집에서 사용할 수있는 최고의 신체 해독 제품 중 하나는 해독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액체 다이어트의 일부로 레몬 주스입니다 엡손 소금은 독소에서 몸을 씻을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