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을 제공하는 제휴 네트워크를 얻으려고 노력하십시오 – 문자 그대로 의심 할 여지없이 교육 과정을 제공해야하는지 여부는 상관 없지만 적어도 웹 페이지에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과 관련하여 개별 가이드를 제공 할 수있었습니다 – 그들은 또한 판매를 돕는 것에 대한 이해를 제공해야합니다 – 정확히 구매자를 끄는 것은 도로를 통해 많은 슬픔을 줄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을 하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 그들은 괴물 제품이나 서비스를 얻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강조하는 제휴 솔루션으로 $ 3,000와 함께 $ 1,000 $ 2,000를 벌지만, 그들과 이야기할 때, 더 나아가이 소득 금액에 도달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글쎄, 그것은 전적으로 선택 당신은 제휴 제품 내에서 연구를 완료하고 그것이 수행하고 있음을 발견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 제품을 연구하는 동안 고려해야하는 다른 요인이 있습니다 증언은 키워드 연구, 연결 및 제휴 상품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쉬운 지입니다.

마케팅 이베이에서 하나의 작업은 청구서와 같은 웹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인터넷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그가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무엇을했는지에 대한 귀하의 사이트에 가져온 더 많은 장소를 모든 그리고 모든 방문자에게 보상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공급자를위한 가입자를 위해 홍보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구매를 할 소비자를 홍보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남성과 여성이 최고의 웹 월드 와이드 웹에 그것을 만들기 위해 주로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 제휴 마케팅은 결정됩니다 고객에게 새로운 비즈니스를 가져 오기 때문에 파인더 수수료 상황에 속하는 것이 되기 위해

그러나 거기에 같은 일을하고있는 다른 사람들이 많이 있다는 사실이 더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 중 사람들은 무료로 작성된 콘텐츠보다 더 비싼 방법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얼마 전에 나는 개인적으로 나에게 입증 된 $ 15,000에 대한 월간 수표를 보았습니다 주요 제휴 프로그램에 관심이있는 친구

나는 엄청난 양의 마케팅을 시작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분석적인 내 여자친구 중 한 명이 나를 때리고 목소리에 대해 말해줬다.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이것을 사용하게 만드는 그린백의 양에 대해서는 큰 차이가 없기 때문이다. 특히 내가 경험했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제휴사의 제안을 홍보할 때, 당신이해야할 일은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링크입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음침한 전환율을 줄 것이고, 당신의 제품으로 누군가를 따뜻하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한 많은 사람들을 유료 고객으로 전환하는 것이어야하며, 원시 제휴사 링크를 통한 직접 연결은 실행되지 않을 것입니다. 포럼을 검색하고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읽는 대신 수많은 시간을 보내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실제로 웹 사이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당히 중독성이 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의 택시 끝에서 몇 시간을 보내지 만 생산적인 작업을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 작업을하지 마십시오.

바퀴는 의지하고 있는가?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노력하는지 배우는가?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의 미래입니다. 고객을 직접 만나는 정규 판매 업무가 아닙니다.

그러나 더 지속적으로 거기 밖으로 동일한 일을 하는 광대 한 다른 사람들이 있다, 그러나 그들 중 사람들은 무료 기사 보다 더 비싼 방법을 사용 예를 들어, 나는 개인적으로 나에 게 $15,000 고려 사항에 대 한 월간 수표를 보았다 새로운 친구는 주요 제휴 프로그램을 연결 했습니다.

보너스 팁 # 1 : 항상 높은 커미션 지불금으로 제품을 팔로우하지 마십시오. 더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벌금을 전환하는 도박 및 컴퓨터 품목에 대한 예외가 있지만, 제휴 마케팅에 대해 더 잘 알고 있을 때까지 저렴한 가격 ($ 50 이하)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들은 놀라운 클립으로 변환합니다.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귀하의 사이트를 읽고 기사의 하단에있는 귀하의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합니다. 제휴사는 음식에 대한 충동을 팔 수 있습니다. 목적을 유지할 수는 없습니다.

아무도, 그러므로 나는 아무도 그 추악한 클릭 뱅크 목록을 클릭하기 위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링크에서 최대 900 % 더 오피가이드 많은 클릭을 얻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 당신은 실제로 개인 URL을 피할 수 있습니다 900 %의 클릭 확대가 당신의 하단 모델을 위해 할 수있는 것에 관해서

기업들은 특히 계열사를 고용하여 사업을 성장시키려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최대 75 %) 회사에서 많은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홍보하는 많은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판매가 성립되면 항상 계열사에게 돈을 지불해야 합니다.

당신은 하나의 제품을 설정 하 고 곧 당신의 회사에 대 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것은 수천 달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 당신은 당신이 홍보 하 고 있는 다른 제품을 설정 하 고 그 제품은 다시 약간의 현금을 만들고 있습니다 일단 그 자리에, 당신은 또 다른 제국을 구축 하 고 모든 사람이 슈퍼 쉬운 테스트를 구축 하는 것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