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제휴 계획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이 있습니다.하는 것처럼 진실을 발견하고 성공해야합니다.

당신이 어떤 틈새 시장을 발견 한 후에, 당신은 웹 사이트를 사용해야합니다 부러운 돈 추악한 제휴사 링크는 구식입니다 당신은 브랜드 웹 사이트로 더 많은 클릭을 얻을 것입니다 – 뭔가가 길고, 추악하고, 제휴사 링크를 구성하는 문자의 톤을 소유하는 것과 반대로

홍보를위한 제휴 마케팅 제품을 제공하는 몇 가지 유형의 인터넷 사이트가 있습니다. 인터넷을위한 인기있는 사이트로는 Clickbank 및 Commission Junction이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시장 주변에서 가장 좋은 것을 찾기 위해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가 키워드 용어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빠르게 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수중 닌자 뜨개질에 타이핑하는 광범위한 키워드 용어를 사용하는 사람은 21,000 개의 사이트에서 이야기 할 수 있지만 실제 기사는 수중과 같은 문장을 쓸 수 있으며 닌자가 몰래 공격하면 뜨개질을 할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당신이 염두에 두었던 것이 아닙니다. 문제가 있었습니까?

바이러스 성 마케팅과 관련하여 무료 보고서, 무료 전자 책 및 무료 CD를 제공하십시오. 가입자가 방문자와 청중에게 제공할 수 있는 가능성이 매우 높아야 합니다. 이는 비즈니스의 도메인 이름을 신속하게 전파하고 전례없는 트래픽을 생성합니다

특정 키워드에 대해 얼마나 쉽게 순위를 매길 수 있는지는 얼마나 많은 연구를 해야 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이 중 일부는 경쟁 수준, 글로벌 및 월간 검색을 포함하며 PPC를 수행하는 모든 사람에게 각 클릭이 재정적으로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치는지 PPC 또는 클릭 당 지불하는지는 일정 금액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캠페인을 유 오피 기적 검색으로 실행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선호됩니다. 유기농 검색 수단은 당신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링크를 클릭하지만, 검색 사이트의 첫 번째 페이지에 위치 사이트와 함께 더 오래 걸립니다

아마도 인터넷 마케팅으로 성공하는 효과적인 방법은 이메일을 통한 옵트 인 마케팅입니다.이것은 사람들이 이메일 뉴스 레터에 가입하도록하는 병합입니다.그리고 이메일을 통해 그 결과로 판매를 얻을 수있는 기회를 향상시킵니다.이 기술을 대중에게 매우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 잘 구축 된 경우 가능한 한 많은 리드를 얻고 싶을 것입니다 제휴사가 계층 또는 두 계층 프로그램입니까?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직접 만든 기업을 위해 사람을 지불합니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사업을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제휴사가 생성 한 판매를 통해 커미션을 지불합니다. 일부 2 계층 프로그램은 스폰서하는 각 신규 제휴사에 대해 작은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훨씬 더 많은 모집 수수료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도메인 세부사항을 필요로 할 것이다 웹사이트를 설치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와 도메인 이름을 위해 지불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자신의 거주 재산 시스템이고 품목의 통제를 찾는 것은 성공적으로 완료된다 당신이 언제 그리고 얼마나 일할 필요가 있는지 선택한다 개인은 당신의 자신의 상사와 자신의 계약자가 될 수 있다.

제휴 마케터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몇 가지 분명한 방법 – 피할 수없는 몇 가지 함정 –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상인에 관한 거의 모든 연구 – 가맹점에 알리지 않고 상인이 사업을 중단 한 경우가있었습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고, 사람들은 이러한 유형의 체류에 다시 접근하기를 원합니다. 따라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해야합니다. 사람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지원에 감사하고 그들에게 약간의 상금에 대한 추첨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려주십시오. 당신을 통해 물건을 구입 한 사람들은 나중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할 때 어떤 유형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웹 사이트로 돌아올 수있는 방법을 찾고있는 한 당신은 당신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습니다.

위의 5 단계 프로세스에서 일반적으로 3 가지 기본적인 수십 가지 문제가 있지만, 나는 주요 항목에 속하는 2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사실,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2 %가 다음 두 단계를 사용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본질적으로 가장 성공적인 2 %이지만 큰 놀라움은 아닙니다.

첫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사 링크는 해협에 광고되었습니다. 제휴사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마십시오. 제휴사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두려면 자신의 개인 URL을 받아야 합니다. $ 10 미만의 URL을 얻으므로 URL이 없다는 변명은 없습니다.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기 시작하지 않았거나 경로를 따라 장애물에 직면하고 있는 개인을 투덜거리게 된다. 또 다른 목적은 사람이 잘못된 목표물에 총알을 발사하거나 여러 목표물에 발사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그 이유는 당신이 실제로 하지 말아야 할 일을 하기 위해 영감을 얻지 못할 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