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BD570 덕분에, 나는 내가 좋아하는 모든 영화와 노래에 좋은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어떤 TV 시리즈 나 시리즈를 놓치지 않고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저녁 식사와 음료를 제공하면서 내 집에서 친구에게 말하고 가질 수 있습니다. Netflix 구독은 결코 유용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영화 미치광이이고 DVD의 큰 컬렉션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내 방 공간의 많은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언제든지 DVD를 사거나 대여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프로그램의 새로운 릴리스입니다 이제 시간이 사라졌습니다

모든 종류의 영화, 모든 수십 년, 외국 및 국가에서 영화의 물리적 사본을 모든 매장 위치에 보관하는 것이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많은 영화를 휴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온라인 영화를 빌릴 때 늦은 커미션이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하는만큼 자주 그들을 체크 아웃 할 때 영화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당신은 단순히 그들을 반환하고 다음 그룹을 주문 내 어린 아이들은 종종 우리가 그들을 반환하기 전에 영화를 다섯 번 이상 볼 것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좋아합니다!

당신이 온라인으로 영화를 임대하는 경우 기억해야 할 또 다른 것은 그들이 당신의 장르 내에서 타이틀의 좋은 범위를 제공하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영화와 현재 범위는 각 회사에 따라 다릅니다 일부는 또한 더 많은 것보다 블루 레이에 DVD의 더 큰 범위를 가지고 대여를 검색 할 때, 확실히 자신의 카트에 당신으로 그들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인터넷 악몽은 온라인 해적판 영화는 실제로 기본적으로 불법이거나 불법 복제된 영화 및 음악에 대한 콘텐츠가 주 실행 릴리스가 출시되기 전에 인터넷에 업로드됩니다

브라우징 모든 로컬 비디오 상점은 새로운 무료에 전용 벽 또는 섹션을가지고 하기 쉽습니다.그들의 카탈로그의 나머지 부분은 알파벳 순으로 또는 장르별로 구성 됩니다 실제로 모든 것이 아닙니다 영화 제목에 대 한 브라우징 당신이 결정 되지 않은 경우 시간을 고려 하 여 사람 먼저 온라인으로 영화를 임대, 모든 공급자는 당신이 알파벳 순으로 영화를 검색할 수 있도록 하는 것 보다 쉬운 단위 웹 사이트를 제공 합니다, 장르별로, 연도별로, 감독별로, 배우별로, 등급별로, 그리고 더 많은 온라인으로 볼 영화를 고르는 것은 종종 식은 죽 먹기다.

모든 사람이 파란 광선 DVD 플레이어 디스크 플레이어, 그것은 또한 문제의 어떤 종류의 오래 된 DVD를 재생, 당신의 오래 된 DVD를 파란 광선 형식으로 변환 해야 합니다 필요 합니다 우리는이 플레이어를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DVD를 구입 하거나 임대와 관련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정말 그것을 사랑 그것이 포함 된 기능 중 하나는 WI-FI 상호 작용입니다 스트리밍 콘텐츠를 제공 하는 웹 사이트의 많음이 있으며 우리는 이미 Netflix 계정을 구독 했지만 로딩 시간은 말할 수 있습니다. 오래되면, 우리가 예전 강의를 재생할 때 디스크 로딩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이 인터넷 사이트에 액세스 할 때, 당신은 검색하고 구글 엔진을해야합니다 인터넷 웹 사이트는 훌륭한 가이드처럼 행동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하지만, 당신은 좋은 품질의 영화를 제공하지 않는 사이트가 많이 있음을 명심해야합니다하지만 인터넷 사이트는 확실히 합법적 인 사이트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이 확실히 온라인으로 최신 영화 예고편을 볼 수있게하는 방법 내에서 커미션 분쇄기도 좋은 품질의 HD 그래픽입니다. 영화의 모든 장르에 대 한 과정 중에서 선택 당신이 그것을 얻을 확실한 클릭을 확인 합니다 확실한 당신은 이미 Netflix 누누티비 또는 블록 버스터와 같은 영화 사이트와 함께 회원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좋은 결과 이러한 영화 사이트, 그럼에도 불구 하 고 당신이 보는 각 이동에 대 한 포크를가지고 일부는 또한 당신이 현재 확실히 하기 위해 DVD를 반환 하지 않는 경우 어떤 새로운 영화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이러한 사이트는 널리 사용 되 고 훌륭한 품질의 영화를 제공 합니다.

영화를 빌리는 이러한 옵션은 저렴하고 편리합니다. 집을 떠나지 않고 온라인으로 임대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또는 스트리밍을 통해 영화를 시청하십시오. 모든 DVD가 메일에 도착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아도됩니다.

두 가지 사이에는 몇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Netflix와 같은 서비스는 온라인으로 영화를 대여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보여 주었을 뿐만 아니라 Blockbuster는 고객에게 임대 및 반납과 온라인 영화 대여 기록을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영화를 대여할 수 있는 고유한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그들은 혁신적인 접근 방식으로 수많은 미디어 상을 수상했으며 Netflix를 고객 표준 중 1 위를 차지했습니다. Newsweek Magazine에 따르면 Netflix는 영화를 보는 수단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그렇다면 온라인에서 영화를 대여할 가치가 있을까요? 다양한 종류의 얻을 수있는 영화를 온라인으로 제공한다는 것은 항상 허용되는 대체 수단을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희귀 한 영화를 찾기 위해 훨씬 더 많은 준비를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온라인 영화를 대여하는 선택은 다양한 선택과 사용 편의성을 위해 고품질입니다.

온라인 회원 요금제는 합리적인 가격이 책정되어 있으며 1 회에 1, 2 ~ 3 편의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이 요금제는 일반적으로 매월 $ 899, $ 1399 및 $ 1699의 비용이 듭니다. 이는 상점에서 임대하는 것과 비교하여 비용을 절약합니다

인터랙티브 요소 이마를 볼 때 온라인 영화 대여에 대한 좋은 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