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목표를 작성하지 말고 현실이되도록 처리하십시오. 목표를 보십시오. 일반적으로 컴퓨터 시스템에 넣고 냉장고에 테이프로 붙이고 지갑에 게시하십시오. 투자하는 모든 달러가 목표에서 벗어나고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모든 달러를 절약하면 더 가까워집니다.

귀하의 비율을 알고 – 다양한 종류의 금화를 선택하고, 얼마나 투자하고, 금의 비용이 중요한지 알고, 금 변동의 일상적인 지역 비율을 추적하고, 합리적인 시장 가치를 지불하고 사기를 당하지 않기 위해 구입하는 금괴와 동전과 비교하십시오.

Expense Gates (예, 이해합니다. 모두가 BG를 지적합니다.) 그러나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Robert Cringley의 PBS 다큐멘터리를 보았을 때 게이츠는 단순히이 컴퓨터를 어떻게 든 작동시키려는 수많은 광신적인 기술자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의 기민한 포지셔닝과 끊임없는 마케팅으로 Microsoft는 IBM을 통해 243B 비즈니스에 뛰어 들었습니다.

혁신과 인터넷은 주류 대중에게 제공되는 증권 거래소를 만들었습니다. 컴퓨터는 실제로 증권 거래소에 투자하는 것을 매우 간단하게 만들었습니다. 시장 및 비즈니스 뉴스는 전 세계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은 광대한 새로운 금융 그룹을 증권 거래소에 가져 왔으며이 그룹은 매년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나는 타이거스의 성공에 대한 속임수가 정말로 비밀이 아니라고 결론 지을 수 있다 : 그것의 열심히 피 묻은 일!연습하는데 소비된 시간, 그것은 당신에게 경험을 제공하고, 자신감을 제공하며, 그것은 당신에게 추측된 재능을 준다!누가 그렇게 쉬울 거라고 생각했을까(힘들다!)

진짜 전문가들은 자격증을 따기 위해 대학에서 공부하는 데 몇 년과 같은 적은 돈을 투자한다.

그들은 이해하고, 구조화되고, 조사되고, 입증된 지식을 찾는다. 그들은 스스로 그것을 알아낼 것이라고 말하는 것을 너무 거만하게 생각한다.

만약 뇌 성형외과 의사가 “스트레스하지 말라”고 말한다면, 나는 머리를 깨는 것에 관한 책을 몇 권 읽었고, 그것은 이제 오랫동안 나의 취미였다. – 나는 내가 실제로 그것을 마스터했다고 믿는다. 그래서 식탁에 올라라!왜 투자가 다양해야 하는가? 도움을 받아라, 투자 대학에 가라!

이 위험을 줄이는 방법 – 본질적으로 강한 사업을 구매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마찬가지로, 적절한 비율로 투자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비즈니스를 분석하고 구매하는 것이 편안하고 요금이 내려 가면 더 많은 돈을 투자해야합니다. 더 높은 가격으로 비즈니스가 합리적이라면, 그리고 그 이후에 더 낮은 가격으로 더 많이 구매하지 않는 이유 비용이 올라간다면 더 많이 구매하는 것이 좋은지 또는 단순히 투자를 계속 유지할 것인지를 끊임없이 결정할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강한 기업은 계속 투자 할 것입니다. 항상 성공을 달성한다.

당신은 항상 수동적인 수익으로 배당금을 받을 것이다.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라.

이것을 당신의 투자로 되돌려 놓으십시오. 왜냐하면 나는 확실히 내가 골프를 다루는 것처럼 내 투자를 다루지 않기 때문에, 나는 당신의 투자를 말할 것입니다. 당신은 수표 호주 주식 보고서를 제외하고이 칼럼을 작성하고 워크샵에서 제공하기 위해 나를 보내고, 나의 투자는 내가 단지 이것을 당연시할 수없는 법안입니다. 가족방 내가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시장을 이기고 내 재산을 다른 형태에 훨씬 덜 의존하는 방식으로 성장시키는 것입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일을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데 도움이되는 수입 (골프가 아닌), 나는 내 투자 기술에 전문가 여야합니다. 내 투자가되지 않는 것이 너무 중요합니다. 내가 원하는 결과를 원한다면 단순히 취미가 될 수 없습니다. 당신의 투자를 분산시키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임대를위한 부동산, 배당 소득 투자 및 채권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소유물에 대한 금융 투자를 다양 화 할 수 있습니다. 금융 투자는 시장이 매우 유동적이고 정보가 쉽게 분석할 수 있기 때문에 주식 시장에서 배당금 지급 사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배당금 지급 사업을 구매하는 동안에도 포트폴리오를 다양 화해야 합니다. 이는 자본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내가 그의 골프 훈련을 위해 사용하는 나의 투자에 모든 특성을 가져와야 함을 의미한다.

나의 분석과 연구를 하는데 필요한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잘 들여다보이고 견고한 거래 계획을 만들어내야 한다.

이 계획을 일관되게 실행하고 지속적인 피드백과 행동을 통해 개선해야 한다.

나는 이 모든 것을 이루기 위해 시간을 들여야 하며, 너무 자만하지 말아야 한다.

나보다 먼저 가서 스스로 성취한 사람들의 도움을 간과해서는 안 된다. 내가 원하는 성공을 실제로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매우 성공적인 부동산 사업주가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잘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일 고용하는 영감을받은 판매자의 신뢰할 수 있고 지속적인 유통을 만드는 것입니다!그거야! 그게 차이점이야.

이것이 나와 타이거의 진정한 차이점이다. 나는 골프를 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