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진정으로 그들이 훌륭한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면 나는 그 목표가 단지 수입을 창출하는 것이 아니라 시장을 이기는 것이라고 설명한다.

물론 1년 동안 10%의 수익을 올리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그러나 시장이 20% 상승한다면 어떨까? 이것이 사실이라면 돈을 벌었지만 상당한 기회를 잃었을 것입니다. 인덱스 펀드 감독자에게 현금을주고, 긴장감을 갖지 않고,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시장을 맞추기 만하면 더 좋았을 것입니다.

당신이 멘토가있는 경우, 그것은 멀리 압도의 두려움을 가지고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멘토는 빠르게 탐색하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외국에서 관광 가이드 수 있습니다 점진적으로, 당신은 자신감을 얻을 것이고 그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처음에 믿었던 것만 큼 어렵지 않습니다 연습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훨씬 쉬워집니다 – 그리고 혜택은 더 좋습니다!당신은 당신의 삶을 훨씬 쉽게 만들고, 스트레스를 덜 받게 하고, 더 나은 결혼과 가정생활을 제공하는 주요 부를 건설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생각으로 혼란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시장이 거부하거나 증가하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감정은 공황이나 행복감을 키우기 위해 작용할 것입니다. 감소하면 걱정하고 손실을 입을 것입니다. 시장이 증가하면 더 큰 가격으로 구매하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의 감정은 당신이 상황을 제대로 믿지 못하게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포트폴리오에 큰 손실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한 가지 분명하게 말씀드리자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투자를 오락처럼 취급한다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에게 때때로 약간의 덧없는 즐거움을 줄 것이다, 나의 골프처럼, 그러나 또한 나의 골프처럼, 그것은 당신에게 현금을 지불할 것이다. 그것이 약세 내내 암울한 손실의 형태로 미리 존재하는지, 아니면 그것이 호황의 시장에서 지수를 저조하게 하는 것인지 – 그것은 당신에게 비용을 지불할 것이다.

혁신과 웹은 전통적인 대중에게 제공되는 증권 거래소를 만들었습니다. 컴퓨터 시스템은 실제로 주식 시장에 투자하는 것을 매우 간단하게 만들었습니다. 시장과 비즈니스 뉴스는 전 세계에 실질적으로 제공됩니다. 인터넷은 실제로 막대한 새로운 금융 그룹을 주식 시장에 가져 왔으며이 그룹은 매년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5년 후, 약 50개의 유닛을 주고 다시 사들인 후, 나는 소유권이 없는 혁신적인 부동산 통제라고 불리는 것을 발견했다. 개인의 문제를 해결하고, 당신의 뇌를 이용하여 당신의 돈이 아니라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한다.

시장이 말하는 것을 들어라. 캐비닛 담당자가 나에게 결정을 요구했을 때, 나는 내가 그에게 어떤 캐비닛을 선택하는지 물어본 것과 같은 사람들이 어떤 캐비닛을 선택하는지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리고 그는 그의 마지막 40명의 고객 중 3/4이 실제로 선택했다는 것을 표시했다. 그러면 내가 원하는 것이다. 나는 그에게 왜 내가 팔려고 하는 시장과 논쟁을 하겠느냐고 말했다. 그들은 그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나는 판매자가 집에 특정 색상을 칠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집의 시장 가치를 낮추는 빠른 방법입 가족방 니다. 예비 구매자는 어떤 색상을 좋아합니까? 그것이 중요한 것입니다. 더 나은 방법을 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임의로 선택된 판매자를 따라 나가는 것을 포함하는 전통적인 방법 그들은 어떤 식 으로든 평가되거나 자격이 없습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제공할 집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큰 전화를 실행하고 광고 청구서를 분류하여 그들과 이야기를 나눕니다. 그들과 의사 소통하면서 우리는 일반적으로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하고 얼마나 훌륭한지,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문제를 제공한다면 우리는 그것을 손으로합니다. 전화로 문의하십시오.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문의하기보다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추격하고, 그들은 운영합니다. 우리가 멈 추면 마케팅이 멈 춥니 다. 거래 당 비용은 경제적으로나 정서적으로 매우 높습니다.

5년 후, 새로 가난해진 약 50대를 사서 돌려준 후, 나는 소유권이 없는 창조적인 진정한 부동산 통제라고 불리는 것을 발견했다. 개인의 문제를 해결하고, 당신의 두뇌를 이용하여 당신의 현금이 아니라 재산을 사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판매원으로서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진정한 부동산 대표자를 통해 당신의 리모델링 집을 제공하는 것은 괜찮지만, 당신의 최선의 일을 하기 위해서는 당신의 집을 판매원으로 보는 것이 중요하다.

나는 약 4 일 동안 테이프를 듣고 나서 밖으로 나가서 종이를 좋아하는 HP12C 화폐 계산기를 구입했습니다 (시스템은 잠시 기다릴 수 있습니다) 실제로 머리를 맞 춥니 다. 계산기를 할인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나는 계산량을 좋아했습니다. 그리고이 테이프의 녀석은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마찬가지로 다른 유형의 투자와 비교하여 마찬가지로 세금 효과적입니다. 돈을 벌고 싶다면 일관되게 올바른 투자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똑바로 투자하거나 공유 펀드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주식 시장에 투자하려면 위험을 감수하는 능력과 함께 시간과 지속성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통화 보고서를 읽고 재무 비율을 검사하여 지침을 받아야합니다.

내 작품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