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n Kitna : Tony Romo가 6-8 주 동안 길을 잃은 후 327 개의 잔디밭에서 13/22, 1 개의 INT Kitna가 엄청난 숫자로 휩쓸 렸습니다. 그리고 그가 처음 시작했을 때 관절을 밟았을 때만큼 떨어졌습니다. 이제 Kitna는 실제로 두 번 연속 단단한 여행을 했으므로 이번 주에 큰 숫자로 픽업 될 것입니다. 무기가 여기에 특별하고 공이 상대 수비수 유니폼에 들어가지 않도록 할 수 있다면 키트나에게는 매우 좋은 숫자로 이어져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강화하고 싶을지도 모르는 첫번째 것은 그들의 속도입니다 속도는 축구에 있는 극단적으로 중요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 속도를 개발하는 것을 시작하기 전에, 처음에 축구 부츠를 착용하십시오 시장에 있는 다양한 비용 효과적이고 그러나 오래 지속되는 축구 신발 이른 아침에 조깅하고 15 분에서 20 분 동안 달리기는 축구를 위해 요구되는 표준 능력을 강화하기의 훌륭한 시작입니다 당신의 뒤뜰 또는 공원의 주위에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아침에는 하루 중 다른 시간보다 더 좋다.

새해 첫날에 자신의 축구 수영장을 호스팅하고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것은 정말 시작하기 쉬운, 초보자를위한 경우에도 당신이 새해 첫날 축구 축하와 수영장을 호스팅한다는 사실을 포함하는 초대장을 보내 당신은 메모장에 격자를 만들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0에서 9까지의 숫자는 상단과 왼쪽 아래로 이동합니다 예를 들어, 각 사각형을 제공하는 경우 페이지의 각 사각형을 판매 할 https://www.totoforyou.com 금액을 선택합니다 2달러면, 비디오 게임이 끝날 때 누군가가 이길 수 있도록 고양이에 200달러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각각의 이니셜은 그들이 선택한 사각형에 훨씬 더 잘 구성된다.

Eli Manning : 2 개의 TD와 2 개의 INT가 있는 373 개의 잔디밭에 33/48 – 꿈의 축구 시즌을 망치고 있기 때문에 Manning은 실제로 인터셉트로 중단해야 합니다. 높은 야드와 2 개의 TD로 인해 모두 나쁘지는 않았지만 Manning은 특별한 시즌을 보낼 수 있습니다.

축구의 매력은 너무 커져서 팀은 특정 팀의 공식 색상과 엠블럼을 등록해야했으며 가장 잘 알려진 팀은 빠르게 인식할 수 있었습니다. 팬은 그룹 색상으로 필드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제조업체가 선택하고 인식할 수 있는 축구 티셔츠가 모든 축구 비디오 게임의 필수 요소가 되었습니다.

Sam Bradford : 1 TD와 0 INT가 있는 251 개의 잔디밭에 대해 30/42 이전에 말했고 나는 다시 말할 것입니다.이 남자는 다음 시즌만큼 빨리 상위 5 위의 판타지 풋볼 QB가 될 것입니다. 당신은 처음 듣는 것을 들었습니다. 올해가 걱정되는한, 여기에 미치지 마십시오. 그는 엄격하게 매치업 플레이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열정을 알아 냈을 때, 현실적으로 플레이 할 수있는 대학 축구의 수준을 결정하고, 위에 언급 된 나머지 단계를 돌 보았을 때, 당신이 관심을 가지고있는 학교 목록을 좁히십시오. 좋아하는 팀의 로고 디자인이 자랑스럽게 새겨진 축구 셔츠를 사용하는 것은 실제로 대부분의 개인을위한 패션 선언이되었습니다. 색깔과 색깔 그것의 인기로, 클럽 소유주들은 실제로 매력적이고 화려한 디자인을 내놓았다.

하지만 다시 주제로 돌아가서, 어떤 학교들이 당신이 공부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가? 어떤 학교들이 당신의 포지션에서 가장 빨리 졸업하는 선수들을 가질 것인가? 집에서 얼마나 멀리 가고 싶으세요?

어떤 종류의 질서를 위한 시간이었다. 지침은 결국 훌륭한 논쟁의 주제가 되었고 미식축구의 아버지인 월터 캠프는 많은 것들을 선동했다. 엄청난 논쟁과 많은 장기간의 토론이 있었다.

축구는 하드 스포츠에 대해 생각됩니다 축구 게이머를 보라. 그들은 강하고 일반적으로 거대한 개인이며, 스포츠의 본질 때문에 있어야 합니다. 거대한 남자가 당신을 태클하려고 시도한다면, 당신은 그를 견딜 수 있을만큼 강해야하고, 도망 갈 수 있을만큼 빠르며, 나중에 일어나서 다시 한번하기에 충분해야 합니다. 사실, 축구의 거칠기 때문에 많은 팀이 일주일에한 번 게임을 하고 나머지 주를 활용합니다. 회복하기 위해 이것을 야구와 비교하십시오. 예를 들어, 팀이 일주일에 두 개의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있고, 어떤 경우에는 같은 날 두 개의 게임 (doubleheader라고 함)

한번은 푸른 달에, 나는 마을 광장에서 공을 차는 것 외에는 경험이 없었다. 사실, 나는 축구 자체에 특별한 친화력이 없었다. 그것은 단지 학교의 다른 모든 아이들이 열정적으로 축구를 했고 그것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멈출 수 없었기 때문에 엄마가 나를 지역 팀에 가입시켰다. 그리고 나는 새로운 축구 선수 Huzzah가 있었다.

게임 영화의 품질은 일부 고등학교에서 진정으로 나쁠 수 있으므로 고등학교 용품 비디오의 품질을 이해하기 위해해야 할 일을하십시오.

하지만 그들 중 다수는 당신이 대학 코치들에게 더 직접적인 노출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고 주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