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많은 판매자들이 부동산 중개 수수료에 몇 달러를 절약하기 위해 확인하거나, 그들의 집이 너무 멋지고 가치 있기 때문에 그들이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생각한 사람이 있었을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투자 유형이나 유형을 사용하여 결정한 경험이 있다면, 당신은 부동산 투자 코칭을 디자인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실제 종이를 꺼내 세 개의 기둥, 라벨이 붙은 책, 사람들 및 기타 방법을 광고하십시오.

현실을 직시하자; 모두가 확실히 재산 백만장자일 수 있다!누구나 자연스럽게 할 수 있다고 맹목적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당신이 누구인지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현실은 모든 사람이 배울 수있는 노하우를 선택하는 데 노력이 필요합니다. 부동산 투자는 분명히 모든 사람이 배울 수있는 것이지만,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모든 사람들은 확실히 학습 기간이 될 수 있습니다 신중하게 방법을 배우고, 업계 투자자는 높은 평가를받는 생활을 지원하지만 초기에 구덩이에 관한 꽤 오르막길이 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하루 또는 일주일에 몇 시간을 보내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첫 거래에 단 10 시간의 노력으로 Robert Beagle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1,000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단계 #6 – 숙련 된 문제 해결사 : 중요한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을 확신, 이후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무엇이든 부동산 경기장을 돌아갑니다 당신은 준비해야합니다!

거기에서 귀하의 마케팅 메시지 (엽서와 같이 보내는 부분으로 분류 될 수 있거나 녹음 된 메시지 또는 압축 된 페이지에 사용하는 메시지로 분류 될 수 있음 *)는이 사람들의 장래성을 높이기 위해 언어를 특징으로해야합니다. , 당신은 또한 비 거래가 실격되고 제거되도록 허용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ROI 당신은 수익 개인 투자를 고려하고 싶은가? 실제로 당신의 해결책인가? 당신의 현금을 추측하는 더 나은 방법이 있습니까? 시장주기가 투자하기에 적절한시기입니까? 따라서 시장을 냉담하게 파악하십시오. 고객이 누구인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왜 그들이 당신과 함께할 것인지 이해하십시오. 시장에 대한 이러한 주요 특성 통찰력이 부족한 경우 실패할 운명입니다.

단계 #6 – 숙련 된 문제 해결사로 전환 : 당신을위한 동기는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기 다산 엠큐브스퀘어 위해 운이 좋기 때문입니다 무엇이든 부동산 경기장을 돌아갑니다 당신은 자신을 준비해야합니다!

아마도이 희망은 작은 그룹화와 함께 도달하는 동안입니다. 대부분의 환자가 깨닫지 못하는 한 가지는 5 단위 이상이 판매 가능한 면적으로 간주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진정으로 집주인이되어 6 단위가있는 건물을 선택하면 공식적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투자자입니다. 6 단위 건물은 상업 투자의 첫 번째 부분 일 수 있지만 두려움과 불안감을 피하기 위해 발을 적시는 좋은 방법입니다.

부동산 투자 정보 또는 창조적 인 재산에 관한 책이나 코스를 선택하면 동기 부여 된 판매자를 찾는 # 1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내가 시작한 곳이라는 것을 인정할 필요가 있다.

나는 회의에 참석했고 48시간 만에 환상적인 것을 포기했다. 나는 종이에 관한 매우 재미있는 강좌(즉, 할인된 담보 대출)와 18개월 만에 100만 5천 달러를 벌어들이는 침울한 이야기를 가지고 나타났다.

당신이 익숙하지 않지만 지금 전략 위에 있다면, 당신은 책이나 두 권을 집어 들거나, 새로운 벤처를 시작하기 전에 시도해야 할 수도있는 당신의 주어진 전략에 대한 코스를 선택해야합니다 – 교육 받고 지식을 얻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당신은 먼저 개인의 지침을 읽지 않고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까?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어.

예를 들어 단기적으로 부를 얻고 싶다면 장기적인 전략인 부동산을 매입하고 보유하는 것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올바른 수단으로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과소 평가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이익을 얻기 위해 더 높은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이 가장 전략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