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은퇴를 즐길 수있는 한 번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의 은퇴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시작하고 이러한 실제 부동산 안전한 기회에 투자

당신이 어떤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을 보기 전에, 능력 있는 거래를 하는 것을 보기 전에, 앞으로 떨어져 좋은 돈을 벌기 위해 무언가에 참여하고, 시장 동향을 생각함으로써 이것을 성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산업 시장 비용은 실제 국가에서 계속 하락하고 있지만 다른 지역에서는 계속 상승하고 있다.

따라서 주택 지출이 항상 낮은 매우 좋은 추세를 발견하라.

현실을 직시하자; 모든 사람이 제주 테트라필드 산업 백만장자가 될 수 있는 것은 쉬울 것이다!많은 사람들이 모든 것을 잘못 알고 있었다. 왜냐하면 누구나 자연스럽게 그것을 할 수 있다고 맹목적으로 생각했기 때문이다. 현실 다른 브랜드들? 노하우 전략을 습득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입니다. 부동산 투자는 확실히 모든 사람이 배울 수있는 것이지만 다른 것과 같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것, 학습 기간이 될 수 있습니다. 광범위하게 방법을 배우면 부동산 투자자는 완벽한 삶을 살 수 있지만, 먼저 구덩이로 가득 찬 오르막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다양화할 수 있는가, 물어볼 수 있는가? 단순하고 다양한 부동산 투자 비법과 기술 그래서 단순히 사고 팔거나 사고 파는 방법 대신에 전체 판매, 뒤집기, 재활, 임대 구매, 소유자 금융, 합작 투자, 과제, 대상, 단기 매매 및 기타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을 지키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사이트를 구입하거나 보유하거나 매매하는 것보다 돈을 더 빨리 탕진하며 종종 자신의 자본을 요구하거나 심지어는 돈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저당금융을 받다

경제의 독특한 상황은 일반적으로 투자자를 밀어 내고 실제로 최근에 부동산 투자를 시작하는 사람들의 수가 크게 감소 할 수 있습니다. 전국 부동산 중개인 협회 (National Association of Realtors)는 회원과 관련된 214 %의 하락을 기록했습니다. 많은 소비자들이 얼마나 위험한 모험을하고 있는지 디자이너

내가 세미나에 참석하는 것을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을 격려하고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아직 당신이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할 수있는 것처럼 당신을 느끼게하는 다른 것을 발견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세미나에서 돌아 오면 당신은 엄청난 에너지를 얻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환란에 빠지게됩니다. 그래서 불필요한 망설임을 자신에게 두지 마십시오. 약간의 신뢰를 가지십시오. 당신이 아직 만들지 않았다고 생각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에 의해 이루어질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생각해야합니다. 단계 # 6 – 숙련 된 문제 해결사가되십시오 : 당신은 보통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부동산 놀이 세계에 의해 당신은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은 수수료를 위해 투자자들을 이용하는 많은 중개인들이 있다.

그것은 투자를 이해하는 중개인들에게 정말 달콤한 거래일지도 모른다. 이 사람들은 집을 찾고 당신이 구매자를 찾는 것을 돕기 위해 포지셔닝에 있다.

확실히, 그들은 돈을 받는다. 그것이 팀과 함께 일하는 것이 집중되어 있다.

당신에게 부동산과 구매자를 데려오는 것이 어떤 가치가 있는가?

그러나 부동산을 구입함으로써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보장은 없다. 2008년 경제를 보자. 일부 불행한 투자자들은 위기 직전까지 부동산을 구입했다. 그들은 아마도 주택 시장을 관찰했고 가격이 계속해서 개선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불행하게도, 그들 대부분은 손해를 보았다.

당신은 그것을 얻는 추가 약물 드라이브가 필요합니다 드라이브와 함께, 위대한 일이 당신에게 실현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을 부족, 당신은 실망과 애도 생성됩니다 당신의 수행은 당신의 존재 내에서 이것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요구하는 것은 승리입니까? 그리고이 성취는 불행을 쟁취하는 개인을 낳습니다. 그리고 어려움은 당신의 미래에 긍정적입니다. 정말로 심각하게 끔찍한 선택이 아닙니다. 당신은 단지 밀고, 운전하고, 다음에 각 여행을 시간으로 가져 가고 싶어합니다. 전에 당신을 붙잡을 수 있는 유일한 세트 백을 허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들을 올 수 있고 기꺼이 올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의 두통을 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하지만, 성공한 투자자들은 어딘가에서 초보자로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전에 초보자 였고 열심히 운동을 통해 성공했습니다!그들의 전문 지식은 행동을 취하고 경험을 축적 할 때만 시작되었습니다. 일단 시작하고 노련한 투자자가되면 귀중한 부동산 교훈을 얻게됩니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단점은 유동성이 낮은 부동산 투자가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긍정적인 측면의 투자, 진실은 항상 당신이 짐을 내리고 싶을 때 당신의 재산 안에 구매자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장기 투기꾼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RRSP, 뮤추얼 펀드, 주식만이 당신의 유일한 선택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