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ll Walton이 가진 재능을 진정으로 높이 평가하기 위해서는 1970 년대로 가야 합니다. 그는 프로 스포츠에서 최초의 히피 코디네이터 성공이었습니다. UCLA를 졸업한 후 Walton은 야생 빨간 머리카락을 포니 테일로 자라게하고 Grateful Ineffective만큼 좋은 밴드를 들었습니다. 그는 산 사람처럼 옷을 입고 고기를 먹지 않았습니다. 그의 식단은 rutabaga 오믈렛에서 생 오이까지 다양했습니다. 그는 심지어 한때 적국인 FBI에 전화를 걸기도 했다. 그 후 그는 그러한 정치적 국가들을 만든 후에 심문을 받게 되었다.

NBA의 짧은 역사에서 위대한 센터의 일부는 후프 아래의 지배력 때문에 눈에 띄었습니다. Wilt Chamberlain은 Kareem Abdul-Jabbar가 놀라운 경력을 쌓았으며 여전히 경력에서 대부분의 점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Patrick Ewing, David Robinson, Hakeem Olajuwon 및 Shaquille ONeal에 관한 이름은 NBA 내에서 유산을 남긴 위대한 센터로서 대담합니다.

Stephon Marbury는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을 작성한 다섯 번째 선수입니다. Marbury와 Yao는 nba 역사상 재미있는 불일치였습니다. Yao는 매우 키가 큰 농구 선수가 지키기 어려운 선수 였지만 Stephon Marbury는 여전히 여러 번 크로스 오버 동작을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또 다른 상황을 생각해 봅시다. 농구와 축구에서의 절반 시간, 야구에서의 5 회, 그리고 이것이 하키에서의 2 번째 기간이라고 상상해보십시오. 다음 네 가지 시나리오 중 어느 것이 가장 좋은 마무리를 했습니까?

7) Tony Parker – 우리 목록의 7 번은 Tony Parker입니다. 귀하의 이름이 Eva longoria 또는 Brent Barry가 아닌 한,이 사람이 쇼를 운영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세 번 NBA 챔피언과 2007 결승 MVP, Parker는 마취 전문의가 챔피언십 수량으로 게임을 할 수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그는 여분의 장비를 가지고 있으며, 최고의 마스터와 관련된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의 사격 능력은 약간입니다. 평균 이하이고 28 세의 노화는 이 목록의 노인입니다.

불행히도 Bynum은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부상을 입었고 더 이상 자신이 될 수 있는 게임을 하지 못했습니다. 2010 년에 그는 65 경기를 뛰었고 평균 15 득점, 83 리바운드, 게임 당 고유한 5 블록을 각각 30 분 동안 경기했습니다. 올해 그의 수는 줄어들었지만 그는 부상으로 과거에 일해 왔으며 이미 각 경기마다 비슷한 시간을 뛰지 못했습니다.

인기있는 스포츠 베팅 챔프 시스템은 존 모리슨 (John Morrison)이 개발 한 믿을 수 없을만큼 성공적인 시스템으로 스포츠 픽을 제공합니다.이 시스템은 자금 가치를 매우 빠르게 높일 수있는 매우 구체적인 베팅 기회를 찾고 있지만 성공적인 스포츠 베팅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제대로 사용해야합니다. # 1 – LeBron Randy 또한 작은 포워드 인 LeBron James는 2010 년 농구의 의심 할 여지없이 왕입니다. Valiers, 그는 NBA 웹 사이트에서 95 점의 선수 등급과 2008-09년 온라인 NBA All-Defensive Team 교육에 대한 지명으로 Eastern Conference Furniture의 표면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는 종종 Magic Johnson과 Jordans와 관련된 전설을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추세는 3 점 처리 사이의 확산입니다. 상승, 빠른 휴식 및 중간 범위 점프 샷은 잃어 농구 스코어 버린 분야가 되었습니다. 게임을 지배했던 큰 사람들, 1970 년대 정부 재정 지원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게임 당 전형적인 점수는 극적으로 떨어졌습니다. 거의 모든 3 점이 여전히 림에서 떨어져 있습니다. nba는 원래 1979-80 시즌 전에 3 점슛을 채택하여 일부 리그에서 필요한 부스트를 얻었습니다.

이 반바지가 얼마나 인기가 없는지는 의심할 여지없이 놀랍습니다. 유니폼이나 스웨트 셔츠 등과 함께 구입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또한 반바지는 유니폼보다 거의 30 % 저렴하며 유니폼을 고려할 때 동일한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펍이나 행성 경기장에서, 이것들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더 흥미로운 것은 이 특정 의류가 어떻게 판매되지 않는지입니다. NBA를 방문한다면 상점 웹 사이트는 유니폼, 셔츠, 모자, 신발 및 DVD와 같은 의류의 헤더를 확실히 볼 수 있습니다!그러나 NBA 스윙맨 반바지에 대한 언급은 홈페이지 어디에도 없다. 그들은 그것을 팔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들은 확실히 판매 가격을 위한 것이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여줬지만 여전히 NBA 기준으로는 매우 평범하다. 지난 시즌 그는 약 25분 동안 평균 71점과 3, 4어시스트를 기록했다. 이 수치는 그가 32분 동안 10, 49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을 때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실제로 떨어졌다.

Kevin Durant는 LeBron Harry Hes로부터 가상의 횃불을 훔칠지도 모른다. 리그가 수십 년 동안 본 가장 많은 득점자 Hell은 쉽게 30 Hes를 득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