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를 보거나 연구 할 때, 여러 임대 부동산을 포함하고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단순히 이익을 위해 자신의 길을 뒤집지 않을 것입니다. 두 번째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먼저 작성한 다음 타이밍이 일치 할 때 현금을 인출하십시오. 이것은 거의 모델링 할 수있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지만 효과적인 것은 기본적으로 훌륭한 출발을 제공합니다. 미국 비즈니스 소유자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및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합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작은 투자 결정을 다르게하고 그것이 당신을 위해 거대한 이익으로 성장할 수있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특정 가족의 잠재력을 위해 올바른 선택을하십시오 당신에게 실제 배당금을 제공하는 실제 투자에서 돈을 벌기 시작하십시오

금융 레버리지와 쉬운 돈이 부동산 가치를 시작했고, 현실(더하기 금융 위기)은 가격을 폭락시켰다. 정확히 왜 부동산 투자가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제공하는가? 2010년이 시작되면서 주택과 상업 부문이 재기를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비용으로 보였다. 초보자를 위한 투자는 좋은 시작을 얻는 것과 당신을 재정적으로 매장시킬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부동산 시장이 좋아지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금융 뉴스를 따라 가면서 부동산에 대한 느낌을 얻으십시오. 온라인으로 투자하는 것이 실제로 얼마나 쉬운 지 알 수 있습니다. 부동산 소유의 번거 로움을 결코 만지고 싶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부동산 시장에서 핸들을 잡을 때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당신의 경쟁자보다 훨씬 나아지십시오. 남자와 여자가 오기를 희망하는 표시를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시장에 나와 광고해야합니다. 당신은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고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와 함께 당신을 도울 필요가 있습니다.

부동산 중개인 수수료로 몇 푼을 아끼려는 판매자들, 아니면 그들이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생각한 사람들, 아마도 그들의 집이 너무 멋지고 가치가 있었기 때문일 것이다(가장 중요한 것은? ) 당신은 그 이야기를 이해한다; 오늘날의 경제 환경에서는, 고객들로부터 훔치는 꿈을 꾸기 위해,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어떤 사람들의 말을 들을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집을 임대하는 친구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 의해 뻣뻣해졌다.

다음은 부동산 소유와 관련된 세 가지 부정적인 점과 비용이 많이 드는 계산 착오를 피하면서 엔젤 투자자로 시작하는 방법입니다. 첫 번째 부정적인 점은 유동성이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 좋은 유동성을 가진 투자는 적은 비용으로 시장 가격으로 쉽게 팔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부동산, 특히 오늘날 부동산의 경우 사실이 아닙니다. 둘째, 부동산 소유에는 적극적인 관리와 비용이 수반됩니다. 셋째, 사람들을 부자로 만든 부동산 투자의 이점은 많은 사람들을 가난한 사람들의 집에 두는 것과 동일합니다. 투자하기 위해 많은 돈을 빌리는 우아한 용어를 재정적으로 활용한다.

13 당신의 사업은 경제 기간에 얽매이지 않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은 지금 부동산 투자 시장이 어떻게 죽었는지를 말하고 있다.

왜 정확히? 그들은 거래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청중을 끌어들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거래를 위해 충분한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없습니다. 은행은 이러한 제품에 돈을 빌려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 모델을 부동산 신디케이션으로 변경하면 모든 현금에 직접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구매자를 끌어 들이고 경제에 관계없이 더 많은 거래를 체결 할 것입니다.

로버트 기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턴 시트, 돌프 드 루스부터 다이앤 케네디까지 부동산 투자는 부를 쌓기 위해 시간과 돈, 인내심을 가진 보통 사람들에게 선전된다.

Apple 주식이 아니고 Macophile이었던 경우가 아니라면 소유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기술 주식을 보지 않을 것입니다. 부동산이지만 부동산에 자부심을 가질뿐만 아니라 주식 비유를 확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구매 및 보유 사고 방식

예를 들어 부동산 시장이 발생하면 주택과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있게 될 때 부동산 평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부동산에 가깝게 지어 졌 안성 우방아이유쉘 에스티지 거나 심지어 주택을 업그레이드하는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구매자 / 임대인에게 더 좋습니다.

임차인이 부동산을 떠날 때, 원래보다 덜한 상태에 빠질 가능성이 있는 구제는 일단 누군가가 떠나면, 당신은 행성 화가와 카펫 범위를 불러야 한다.

부동산 투자는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현금이나 세금 감면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더 많은 가처분소득을 가지고 있다.

모든 분석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의 다양한 측면에서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의 열쇠 인 몇 가지 다른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지만 이것은 단지 몇 가지 목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