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 표시 화면의 맨 위에 있는 새로운 폴더 링크 개발을 클릭하여 새 폴더를 생성한 다음 스타일 이름으로 전체 테마 폴더를 개발한 다음 폴더 아이콘을 클릭하여 테마 폴더를 엽니다.컴퓨터의 워드프레스 스타일에 있는 모든 폴더와 동일한 프로세스를 반복하십시오

이메일의 링크는 싱가포르의 Brandon Hung이라는 사람이 웹 사이트로 나를 데려갔습니다. Brandon은 WordPress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몇 시간 분량의 비디오 클립을 만들었습니다. WordPress로 설정하는 것을 다루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내가 시작하기 전에 완료했을 수도 있음).

나는 실제로 WordPress와 Blog 작가 사용자 모두로부터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빠르게 색인을 얻고 높은 순위를 매기는 많은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자료가 훌륭하면 거미가 올 것입니다.

그의 연설 중에 포함된 것은 wordpress 27 버전의 라이브 데모였습니다. 27 버전은 2008년 11 월에 언젠가 출시 될 예정이며 현재 13,000 개의 블로그가 평가 되고 있습니다

테마는 당신이 그것의 모양을 변경하기 위해 WordPress 사이트에 적용 할 수있는 템플릿 (또는 디자인)입니다 당신은 WordPress를 활용할 때 테마의 간략한 실행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WordPress의 기본 설치를 포함하는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이 사이트에서 다양한 것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하고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이 웹 사이트에 수많은 완전히 무료 테마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의 웹 사이트를 표시 할 수있는 테마가 있습니다 뉴스 웹사이트, 개인 블로그, 사진 갤러리 같은 것

2007 년에는 1090 명의 헌신자가 있었고 2008 년에는 이미 2840 개의 WordPress가 2015 년에만 11 개의 릴리스를 만들었습니다. 이는 일반적인 것보다 훨씬 높습니다. WordPress 그룹은 마찬가지로 3 명의 새로운 핵심 개발자를 추가하여 5 명의 전임 회원으로 승진 팀을 다시 증가 시켰습니다. 다가오는 WordPress 27 릴리스는 현재 2008 년 11 월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WordPress는 CMS (콘텐츠 관리 시스템) 이것은 귀하의 비즈니스가 WordPress를 사용하여 세부 정보와 데이터를 함께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 총판모집 다.이를 통해 회사 전체에서 정보를 쉽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상황이 더 빨리 완료되고 혼란이 줄어들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하고있는 일과 당신이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와 함께 가고 싶은 곳을 더 잘 이해할 때, 특히 당신이 그것으로부터 수입을 창출하거나 심각한 취미 또는 관심 블로그 사이트를 운영하고자하는 경우, 당신은 진정으로 대안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WordPress는 Digg, reddit 및 StumbleUpon과 같은 북 마킹 사이트 및 Facebook 및 Twitter와 같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이러한 사이트는 블로그 작성자 블로그를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는 널리 알려진 사실입니다. 글로벌 요구 사항에서 워드 프레스 블로깅 플랫폼이 더 적절하다고 생각됩니다

버전 27은 마찬가지로 많은 중요한 수정 사항을 제공합니다. 가장 큰 것 중 하나는 제어판 탐색이 왼쪽으로 전송되는 것입니다.이 새로운 탐색에는 클릭 할 때 실시간으로 볼 수있는 확장 가능한 분류가 있습니다 (즉, 페이지를 다시로드 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음) 기본 대시 보드 설정의 오른쪽에는 빠른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이 있으며 중앙에는 받은 편지함이 있습니다. 대시 보드에는 통계 및 기타 제어판 기능 Word 블로그 사이트 소유자는 익숙합니다. 전체 제어판이 ajax에 통합되어있어 즉시 수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예를 들어 열 사이의 섹션을 드래그하여 물건을 이리저리 움직일 수 있습니다. 특정 섹션을 숨기거나 표시할 수 있는 기능

Google이 Blog 작가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Blogger 계정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는 선전이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비논리적이라고 말하지 않겠지만, 내 경험에 따르면 그러한 편애는 없습니다.

WordPress는 웹 페이지를 구축하고 모든 콘텐츠를 처리하는 데 매우 쉽게 사용할 수있는 블로깅 시스템입니다. 계정에 로그인하고 생각을 게시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대화 할 수 있다면 Word Press로 웹 페이지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대화하는 것처럼 간단하게 작성하십시오. 개인이 온라인으로 검색하는 것에 대한 약간의 연구를 통해 사람들이 찾으려고하는 뛰어난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기사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 SEO 기능은 몇 가지 기본 단계만으로 트리거 될 수 있습니다.Wordpress를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은 WordPress 블로그를 설치 한 후이 기능을 트리거하지 않습니다.

무료로 제작할 수 있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WordPress 블로그는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무료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를 만들어 삶, 작업, 취미 또는 선택한 다른 것에 대한 업데이트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