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위한 좋은 멘토는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빠르고 적은 노력으로 거래를 탐색하고 발생할 수있는 모든 쇼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모르는 위치에서 당신의 안전망입니다 다른 위치 수준으로 부동산 투자를 취하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멘토는 혼자서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위험을 감수하면서 더 빠른 현금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사람들은 단지 부동산 투자의 골칫거리를 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한다.

하지만, 성공한 투자자들은 새로운 곳에서 시작했다. 그들은 전에 초보자였고 부지런함을 통해 성공했다!그들의 전문 지식은 행동을 취하고 경험을 축적 할 때만 시작되었습니다. 일단 시작하여 노련한 투자자가되면 귀중한 부동산 교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좋은 멘토는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빠르고 어려움없이 실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쇼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예측할 수없는 위치에서 안전망입니다. 부동산 투자를 추가 수준으로 취하는 것에 대해 진지한 사람이라면 멘토는 혼자 수행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위험과 함께 더 빨리 도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너무 화가 나서 이웃 사람들에게 새로운 이발소를 열어주기로 결정했으며이 이발사 배꼽을 올리려는 모든 시도를 더욱 악화 시켰습니다. 그는 상점 정면과 이발 의자를 사서 이발사를 고용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5 달러짜리 이발사를 제공합니다. 몇 주 안에 대부분의 이발사 고객이 새로운 경쟁자에게 당신을 위해 있었습니다. Moola를 구하기 위한 사업장

당신이 진짜 재산을 투자 할 때, 당신은 인간의 필요와 관련된 중요한 것 중 하나에 소비자에게 가치를 더합니다 – 보호소 당신은 상록수 지역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이유입니다, 나는 정말로 재산 건설 데모 테이프 전에 그 어느 때보 다 더 많은 투자를 포함해야한다고 믿습니다

공연에 하루 또는 일주일에 한두 시간만 투자하십시오. 첫 거래에 단 10시간의 노력을 기울인 제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부동산 신디케이션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1,000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답니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일주일에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투자 정보 공급 업체는 회사를 실행하지 않습니다. 일주일 이내에 달성 할 수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또는 어쩌면 더 많은 예, 많은 투자자들이 최종 결과는 회사 광고입니다 그러한 변덕은 분명히 돈을 벌고 있습니다, 당신이 아니라 첫 번째는 단순히 현금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분명히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그들이 선택하고자하는 부동산에 자금을 가지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두 번째 옵션을 제공합니다 사용

사람들이 나를 알고 있는 것 중 하나는 포스트잇 코멘터리를 많이 사용한 것이다. 나는 그 아이디어를 발명하지 않았지만, 실제 부동산 투자 세계는 누구보다 많은 포스트잇 노트를 배포했고, 나는 이것들과 관련된 지옥을 시험해 보았다.

만약 당신이 여러 인구통계학적 그룹을 마케팅하고 있다면, 당신은 판매자와 관련된 것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기 위해 다산엠큐브분양가 (이것은 구매자들에게도 효과가 있다) 당신이 가는 길에 시장에 내놓기를 원한다.

다음은 부동산 소유와 관련된 세 가지 부정적인 요소이며 비용이 많이 드는 결함을 피하면서 탐험가로 시작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첫 번째 부정적인 요소는 가난한 자산입니다. GOOD 유동성을 가진 투자는 적은 돈으로 시장 가격으로 쉽고 빠르게 판매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부동산의 경우가 아닙니다. 특히 어제 둘째, 부동산 소유는 적극적인 관리와 월간 청구서를 포함합니다. 셋째, 사람들을 부자로 만든 부동산 투자의 이점은 많은 사람들이 가난한 사람들은 많은 돈을 빌려서 투자하는 것에 대해 재정적인 지렛대를 가지고 있다.

1975년 미국 내에서 집값의 중앙값이 33,300달러였습니까? 2005 년 평균 주택 가격은 195,000 달러였습니다. 역사적으로 공동 주택은 수년마다 두 배가되었습니다. 사람이 계산을하면 결국 20 만 달러가 훨씬 넘습니다.

NEWBIE INVESTORS에 대한 빠른 의견 : 리드를 제거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리드를 제거하는 것은 누구와도 비즈니스를할 수 있는 경향이 있는 경우에만 리드입니다. 그러나 모든 마지막 전화를 받아 셀러와 이야기하는 기술을 개발하려면 문제가 아닙니다. 완벽하게 괜찮습니다. 심사를 처리할 계획을 세우십시오. 그러나 특별 거래에 집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10 만 달러에 3 %의 평균 연간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연간 3 % 성장하면 집의 가치는 10 년 후에 134,392 달러로 증가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은행에 8 만 달러를 빚지고 있기 때문에 투자와 관련된 순액은 54,392 달러입니다. 실제로 당신은 평균 담보 대출로 빚을지고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이 차이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