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째, 소셜 미디어를 개발하려면 목표를 가져야합니다. 실제 힘은 약 1000 명의 독특한 추종자에게 쉽게 드러납니다. 작은 크기의 것이 쓸모 없다는 것을 말하지는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제 운동, 강력한 결과는 1000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줄 수있는 능력으로 시작됩니다.

건전한 바이트 외에도 우리가 읽은 짧은 기사 나 게시물은 지적 가치가 있습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습니다. 우리에게 보장된 학습 경험이며 종종 좋은 논쟁의 원천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내면화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트윗의 유형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다시 트윗; Facebook 게시물; 우리가 이해하는 누군가에게 이메일; 또는 우리가 다음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읽은 게시물이나 짧은 기사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과 우리 자신의 사이트에 대한 귀중한 백 링크를 남겨 둡니다.

당신의 게시물을 더 적절하게 만드십시오 – 사람들이 처음 소셜 사이트를 활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아이들과 함께 쇼핑하러가는 것과 같은 것들을 출판했습니다. 소셜 웹 사이트가 성장하고 변경되었습니다.보다 적절한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해야 합니다.귀하에 관한 것이 아니라 독자와 팬에 관한 것입니다. 편리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옵션, 영감 및 매혹적인 진실을 게시하십시오.

기능과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 소셜 웹 사이트는 이전보다 더 많은 도구와 기능으로 비즈니스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습니다.이 모든 도구를 분석하고 팬과 비즈니스의 이점을 위해이 도구를 활용하십시오.

샴페인은 위대한 삶의 상징입니다. 이벤트, 기념일, 휴일 및 소셜 미디어 사이의 모든 것이 실제로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제하고 잘 수행되면 소셜 네트워크가 조직의 수익을 도울 수 있으므로 좋은 삶의 징조입니다

블로그는 짐승을 길들이는 방법에 대한 교훈으로 넘쳐나고 있습니다,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라고 부릅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루 종일 헌신하는 것으로부터 환상적인 결과를 보장하는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을 발견하기 위해 sns 마케팅을 정말로 열심히 보지 않아도됩니다. 나는 그렇다고 생각한다; 합리적인 목표와 기대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다양한 독특한 변수들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먹히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는 잘 먹히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어디서 읽은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었다면 불만족하지 말라. 당신의 상황은 완전히 다른 접근법을 필요로 한다.

마케팅 전략을 실행 한 후 소셜 네트워크가 가져온 변화에 대한 평가를하십시오. 긍정적 인 효과가 있다면 투자 가치가 있습니다.하지만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당황 할 이유가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효과를 측정하는 것이 진정으로 중요합니다.이 노력을 계속할 것인지 여부는 선택 요소입니다.이 문제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이 없기 때문에 그 효과를 평가하는 것이 간단하지 않 오피 기 때문에 이것은 정말로 어렵습니다. 그러나 가상 악수 (The Virtual Handshake)의 공동 저자 인 Scott Allen과의 토론에서 내 마음이 바뀌 었습니다. 이제는 네트워킹 성공,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및 직장 정치와 같은 주제에 대한 답변을 게시합니다. 당신이 매우 잘 알고있는 주제를 확인하고 그 분야에 대한 답변을 잘 검토하고 잘 생각해야합니다.

요전 날 나는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책에 고용되어 있고 그들은 연간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다.

당신은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의 완전 한 사용을 만들기 시작 하 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그것을 주입 하는 순간 일어나는 마법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진정으로 당신을 발견 하는 대상 청중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가지고 있을 거 야 그것에 대 한 뭔가가 그렇게 온라인 군중을 유치 하 게 진실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즉시 다른 개인과 연결 하 고 일상적으로 연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sns 마케팅 표지에 원하는 모든 측면을 지적하여 계획을, 즉 페이스 북, 트위터, YouTube, Pinterest 등등, 다음 주에 대충 그리고 그 다음에 페이스 북에서 길을 잃지 마십시오!

그러나 경쟁 업체가 너무 뻣뻣해서 실제로 작물의 크림을 찾고있을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크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안전하다고 말할 수 있기 때문에 경험이 있다면 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습니다.

리뷰 – 기존 고객이 제품 / 서비스를 활용하여 실제로 달성 한 긍정적 인 결과를 언급하게하는 것은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에 포함시키는 강력한 방법 인 Social Proof입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자주 업데이트하십시오 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정기적 인 업데이트를 예상합니다; 당신이 오지 않으면, 당신은 많은 사람들을 잃을 수 있습니다 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