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A는 항산화제로 두피와 관련하여 건강한 피지(오일)를 생성하기 쉽다. 생선 간유, 우유, 고기, 치즈, 달걀, 양배추, 당근, 시금치, 브로콜리, 살구, 복숭아 마스크 등의 음식을 섭취하여 비타민 A를 섭취한다.

비타민 A의 일일 권장량은 5,000 IU이다.

심장병, 당뇨병, 암 및 기타와 같은 상승하는 것들로 인해, 당신이 만드는 미네랄 함량과 미네랄이 소비되는 양은 이러한 질병을 예방하는 데 분명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모스 경도는 1에서 10까지의 척도입니다. 가장 부드러운 미네랄은 특정 숫자를 가지고 있으며, 탈크 (아기 가루라고 생각하십시오)는 모스 경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이아몬드와 같은 가장 단단한 물질은 모스 경도가 10입니다. 손톱이 미네랄을 긁을 수 있다면 모스 경도는 25 이하입니다. 페니가 미네랄을 긁을 것이지만 손톱은 손톱을 긁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경도가 55 ~ 3 사이입니다. 철분은 4 세에서 5 세 사이의 경도, 칼날은 약 55, 유리는 6 ~ 7 사이, 경화된 강철 파일 경도는 7 이상입니다.

내가 비타민이라고 말한 후에 무엇을 의미합니까? 음, 나는 미네랄과 관련된 두 가지에 대해 말한다.

어떤 거대 미네랄이 당신의 건강에 필수적이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은? 그것들은 제가 이 미네랄들 중 몇 가지를 언급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알아볼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칼슘, 마그네슘, 인, 칼륨, 나트륨을 제공하기 위해 몇 가지를 언급합니다.

나트륨은 당신의 ph 균형을 유지하여 세포가 영양분을 흡수합니다. 칼륨과 염화물과 함께 작용합니다. 염화물은 수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근육에 필수적입니다.이 쌍은 나트륨 테이블에 사용됩니다. 너무 많은 나트륨은 콜레스테롤 수치 또는 혈액 혼잡에 유용하지 않습니다. 칼륨은 근육 조직과 신경 섬유가 잘 작동하는 데 필요합니다. 바나나, 토마토 및 녹색 채소에서 발견됩니다

우리의 음식에는 몇 가지 종류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포함되어 있지만 종종이를 보충 할 필요가 있습니다.이 특별한 음식을 위해 거의 모든 음식이 장거리로 운송되고 획기적인 품질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최종 결과는 이러한 음식 내 미네랄 미네랄 미네랄 목록이 우리 몸이 요구하는 것보다 적다는 것입니다.

많은 물고기를 특징으로하는식이 요법을 섭취하면 특정 물고기 유형이 참치, 청새치 및 황새치를 호관원가격 포함하여 개인의 섭취를 피하거나 줄이기 위해 더 많은 독성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음을 알게됩니다. 낮은 수준의 철분은 일부 사람들이 활동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가 부족한 것처럼 보이는 주된 이유입니다. 산소 철 결핍은 빈혈이라고도합니다.

하루에 두세 끼의 균형 잡힌 식사를함으로써 모든 사람이 최대 높이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과 영양소의 실제 양을 얻을 수 있습니다. 최대 키를 최적화하기 위해 섭취해야하는 몇 가지 주요 사항을 자세히 살펴 보십시오.

확실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이 충분한 영양소를 얻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비타민과 미네랄의 형태로 섭취량을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이 경로를 통해 프리미엄 제품을 구입하십시오. 많은 저렴한 가전 제품은 몸에 용해되지 않습니다. 사실 그들은 몸에 들어간 것과 같은 방식으로 몸을 떠나고, 전체적으로 손대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의 pH가 어디에 있는지를 보기 위해서, 그것은 매우 간단하게 건강 슈퍼 시장을 향해 가서 침과 소변 테스트 스트립의 포장을 더 문의하는 것이다. 작은 조각을 찢고 당신의 침을 테스트하는 것은 아침에 가장 먼저 한 개인이 당신의 혀 아래에 스트립의 끝을 붙임으로써 입 부분에 무엇이든 넣는다. 상자의 차트에 색깔을 맞추어라. 당신의 pH는 0에서 74 사이여야 한다.

소변을 통한 시험지 69가 되어야 한다.

pH 척도는 대수적이다. 간단히 말해서 50의 pH는 80보다 10배 더 산성이다. 50의 pH는 70보다 100배 더 산성이다. 그래서 당신의 pH의 작은 수정은 결과적으로 직면해야 할 큰 도전이다.

칼슘을 충분히 섭취하기 위해서는 적어도 세 가지 다른 저지방 일기를 먹어야 한다(치즈, 우유 한 잔). 마그네슘, 칼륨, 셀레늄, 이눌린과 같은 다른 미네랄을 얻기 위해서는 통곡물 파스타와 빵도 먹어야 한다.

작은 부분을 바꾸는 것은 건강하고 똑똑하다. 매일 같은 것을 먹을 필요가 없다. 물건을 바꾸는 것은 큰 이벤트에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식단에 의한 보다 완전한 비타민과 미네랄의 배열

야채와 과일 동료의 3 인분을 먹는 것은 많은 섬유질을 제공하지만 기회는 여전히 충분하지 않습니다. 전체 곡물 파스타와 빵을 두려워하지 말고 먹는 것에 충분한 섬유질을 섭취하십시오.

칼슘의 주요 공급원 중 하나는 우유인데, 그 중 1파인트는 성인의 거의 4분의 3이 매일 칼슘 임포를 섭취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