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대학 프로그램이 그릇 게임에서 놀고이 선수의 뒤에 수백만을 만들고 선수가 아무것도 얻지 않을 때, 그것은 부정확하다 대학 농구를위한 3 월 광기 시간과 수백만 명이 매일 TV에 몇 시간 동안 붙어 있고 선수들은 그들의 모든 것을주고 있습니다 – 그들은 여전히 아무것도 얻지 못합니다!

군사 : 군사 경력은 위험을 수반할 수 있지만 교육 혜택, 훈련, 세계를 볼 수 있는 능력, 좋은 혜택 및 퇴직 수입을 제공합니다. 배관공 학위를 취득하는 경제적 경로가 될 수도 있습니다.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은 판사가 될 수 있으며, 법학 학위를 취득한 후 판사 옹호 장군 군단에서 4 년간 복무했습니다. 먼 친척은 의과 대학에 다니고 의사가 되어 4 년간의 의무를 이행했습니다. 각자는 고급 학위를 받았습니다. 교육을 받았고,이 전문가들 중 한 명은한 푼도 들지 않았고, 동료 급우들은 수만 달러와 수십만 달러 상당의 빚으로 학교를 마쳤습니다. 모든 군대 점령에는 전장 서비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군대 내에서 수많은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이제 나는 당신이 그들의 고등 교육에 $ 10,000 자격을 가진 사람들에게 장학금을주는 것보다 더 많은 가능성이 있다고 확신합니다.이 프로그램은 현재 사용 가능한 프로그램과 약간의 비율을 차지합니다. $ 200에서 $ 1,000까지 어디서나 제공 할 수있는 많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좋아요, 내가 가서이 작은 프로그램을 선언 할 때이 큰 상 중 2 개가 대학으로 이전하기에 충분합니까? 글쎄, 그것은 모두 확률로 전달뿐만 아니라 사용할 수있는 돈을 대학 자금을 얻을 시작 충분한이 작은 프로그램을 얻고 대학에 대한 당신의 손 안에 팩스 대출 돈이없는 자신을 찾고 싶습니다 큰 프로그램의 다른 그래서 당신이 얻는 모든 프로그램에서 대출을 조달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요리사, 건축가, 학교 선생님 또는 당신이 꿈꾸는 경향이있는 다른 것들이 될 수있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공부하기 위해 당신이 목적을 위해 올바른 학교를 얻어야합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공인중개사 학원 대학 교육 학위를 향해 수강 클래스를 찾기 위해 클래스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바쁜지 일정 주제에 대한 수업을 쉽게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공무원 정부에 의해 제공되며, 사람은 FAFSA 활용을 제출하여 신청합니다. 다른 비 연방 보조금에 대해서는 보조금에 대한 행정 연락처를 찾아야 합니다. 특정 보조금 프로그램에 대한 등록 프로세스가 무엇인지 직접 확인하십시오.

즉, 우리는 사회의 기본 소득 계층에서 미끄러지거나 전형적인 대학 수업료를 조롱하고 교육 대학을 상위 중간 소득 과정으로 옮기는 간단한 선택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세 가지 진리는 대학 과정을 통해 나를 인도했다. 나는 규칙을 배웠고, 말 그대로 게임이었고, 부모들이 중가 사립 대학 안에서 한 아이를 위해 몇 년 동안 대학을 이기도록 도왔다. 그리고 그 주머니에서 약 2,000달러의 총계를 가진 저가 사립 대학에서 1년 동안 교수직을 맡았다. 교육은 성공의 가장 중요한 열쇠로 성장한다.

최소 4년제 학사 학위를 취득하고, 당신에게 유익하다면 그 이상의 고등 교육을 받도록 노력하라. 당신이 당신의 대학 교육을 시작 했다 지금, 당신이 당신의 4 년 학위를 취득 하거나 실제로 수요에 있는 필드를 학습을 얻을 때까지 중지 하지 마십시오 대학은 치과 위생, 레이저 기술, 법률 보조원 교육 및 다른 사람에 게 많은 직업 프로그램을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더 나은 이러한 방법 중 하나를 준비 하지 않으면, 당신은 컴퓨터의 재정적으로 멀리 어려울 가능성이 높습니다.

수년에 걸쳐 논쟁의 각 측면을 뒷받침하는 많은 연구가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제 결정은 평생 이상의 숫자에 초점을 맞추지 않습니다. 다음 요소를 평가하고 특정 상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장학금은 이 대학의 다른 곳에서 제공됩니다. 고용주 및 그룹의 장학금 기회는 더 많은 장학금 정보와 함께 인터넷 검색에 속할 수 있습니다.

교육은 단지 직업을 얻고 돈을 버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 차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상 생활에서 더 많은 것을 얻고 다른 사람들의 삶에 더 많은 것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것들을 배우는 것입니다.

오늘 나는 당신이 즉시 만들 수 있는 바보 같은 계획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아기가 대학에 갈 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서.

얼마나 많은 돈을 저축해야하는지에 대한 목표를 설정하는 데 현실적이어야합니다. 대학 학위. 각 자녀를위한 4 년간의 수업료를 위해 충분한 돈을 저축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적절한지 여부를 압도 할 수 있습니다. 자녀가 대학에 갈 준비가되었을 때 보조금이나 기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학 교육 대학을 갖는 것은 그들의 전망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그들의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