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누군가가 간호 프로그램에서 시작하여 나중에 그것이 그들에게는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할 수는 있지만 건강 관리 분야에서 또 다른 직업을 갖게 될 수도 있습니다. 제가 가르친 몇 년 동안 실제로 배운 가장 중요한 진리 중 하나는 좋은 연수생은 집중된 학생이므로 목표를 설정하고 추구하십시오.

또 다른 사람들은 자신의 지역 은행에서 예금 증서 또는 CD를 구입하기로 선택합니다. 많은 CD가 당신을 잠그고 즉시 현금으로 바꿀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은 조금 더 좋습니다. 여기서 문제는 CD 지불이 애석하게도 작은 수익입니다. 특히 인플레이션을 계산할 때 침대 매트리스에 현금을 붙이는 것이 실제로 쉽습니다.

Seligmans 박사의 책은 당신의 서명 강점을 인식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당신의 성공은 가능한 한 당신의 삶에 그들을 포함하려고 노력에서 기인합니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강점을 극대화하려고 노력하는 시간을 보내는 것이 약점을 처리하기 위해 과도한 시간을 소요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자연스럽게, 당신은 그 위치의 야구장에서 자신을 유지해야합니다.

당신의 아이가 아직 아기 일 때, 그것은 갈 수있는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매달 아이들 대학 저축 기금에 현금을 넣을 수 있지만, 아이들이 초등 학교에 남아있는 엄마와 아빠에 비해 적은 금액이며 아이들을 위해 저축하기 위해 더 큰 총계를 넣어야합니다 당신은 머리를 시작하고 아이가 대학에 갈 준비가 될 때까지, 당신은 그 또는 그녀를위한 건강한 대학 기금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나쁜 배경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결국 그렇게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일을 하는 것이다. 나는 모든 학생들과 그들의 성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David Shipler의 The Operating Poor를 확인하라고 충고하고 싶다. 그는 수많은 인터뷰를 수행했고, 왜 사람들이 가난에 빠지는지에 대한 다양한 시나리오를 결정했다. 고등학교나 대학을 떠나는 것, 원치 않는 임신, 술과 약물 남용

대부분의 상황에서 대학 보조금은 귀하의 재정적 상황에 따라 수여됩니다. 대학 보조금이 귀하에게 수여 될 수 있습니다. 교육 대학에있는 상황에서 풍부한 연수생 보조금이 수여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보조금을받는 데있어 가장 중요한 제안은 속도입니다. 지원서를 보내는 첫 번째 학생 중 한 명이어야합니다. 재정적 요구 사항에 한 명 이상의 연수생이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 포인트 대학 보조금 현금은 제한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사립 대학은 $ 108,000 달러의 이웃에 무언가가 들 것입니다. 요즘 미국의 주요 학교와 대학은 약 $ 140,000 달러의 비용이들 것입니다. 그러나이 학교를 졸업한 연수생은 $ 100,000의 다양한 급여를 비교적 빠르게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우리가 말하려고하는 가장 중요한 대학 보조금 중 몇 가지를 나열할 것입니다. 그들은 : Pell 보조금, TEACH 보조금, National SMART 보조금, Academic Grants 경쟁력 보조금 (ACG) 및 연방 보조 Edu Chance 보조금 (FSEOG) 이러한 공통 정부 보조금을 검토하고 그들이 사용해야하는 것을 확인합시다

그런 다음 별도의 저축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단순히 돈을 절약하고 싶거나 조금 더 나은 이자율로 현금을 머니 마켓 계좌에 넣으십시오. 529 전략이나 ESA가 할 수있는 방법을 개발하지는 않지만 자녀가 현재 10 대이고 고 산업안전기사 인강 등학교를 마치기 직전 인 경우 특히 안전합니다. 대학 첫 2 년 동안, 이것은 마찬가지로 훌륭한 선택입니다. 절약하지만 지금은 많은 현금을 털어 낼 수 있습니다. 은행 계좌 나 머니 마켓 계좌에서 그렇게하면 좋을 것입니다. 12 개월 또는 6 개월짜리 CD를 볼 수도 있습니다.

나중에 저축을 시작하면 낭비되는 시간을 상쇄할 수 있고, 얼마나 공격적이거나 보수적인지에 따라 위험 기반 할당과 같은 다재다능한 투자 선택

어떤 사람들은 저축 교육 대학 계좌에 현금을 넣기만 하면 된다. 왜냐하면 비용 저축 계좌는 상황이 어려워지고 여분의 현금이 필요할 때 정말 쉽게 털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반대한다.

물론, 당신은 항상 무언가가 나타나더라도 그것을 갚으라는 뜻이다. 그리고 그것은 결코 그런 식으로 실행되지 않는다.

전국의 수많은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연수생들은 한 학기 이상 보람있는 일을하지 않고 그냥 가서 왔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나가서 수년간 일한 후에는 적절한 교육, 훈련 및 기술없이 진정으로 아무데도 갈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되고, 20 대 후반에 학교에 복귀해야합니까? 10 년 뒤에 자신을 설정해야합니까? 그리고 그 기간 동안 최저임금에 가까운 돈을 벌면서 하류와 막다른 골목에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가? 그렇게 하는 사람도 돈이 많이 든다.